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은 얼마를 받을수있을까?

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을 알게 되실 겁니다. 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경미한-접촉사고-합의금

※ 아직 접촉사고 합의금에관한 내용을 잘모르시겠으면 포스팅 맨 위와 중간에 위치한 정보들을 참고하세요. 일정 수의 사람이 모집되면 마감되어 없어지는 형식으로, 운 좋게 아직 떠 있다면 일단 구경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

어떠한 사고가 있엇다 하더라도 항시 블랙박스의 작동여부와 화면이 잘 입력되었는지 봐두어야해요. 이게 있으면 진짜로 접촉사고에 관한 팩트는 보험회사에서 잘못한정도 비율로 바꿀수할수 있고 어마무지되면 하게된다면 확인쓸 것은 없어요.

1. 현재장소보존 및 증거샷 촬영

접촉사고가 발생되면 되도록이면 현재장소을 그냥 냅두는 게 굿이지만 교통이흘러가는에 걸릴돌가 된다면 증거 샷과 화면을 찍어두고 옆길로 차을 이동하는 게 좋아요..

2. 블랙박스 및 목격자 확보

블랙박스가 진짜로으로 사용되는중이라면 화면이 입력된 메모리를 잘 챙겨 보험회사에 전달해요. 혹은한 옆에에 목격자가 있으면 연락처를 받아냅두는 게 좋어요.. 블랙박스로 볼수 없엇던 부분까지 확인해줄수 있으니까요.

3. 현재장소 대화 시 증거서류 작성

경미한 접촉사고의 경우에 현재장소에서 보험회사를 불러서지 않고 서로의 대화하에 돈만 주고 받을수도 있을 수 있다!. 이는 현재장소에서 서로의 이름, 연락처, 차번호를 적어냅두는 게 좋고 혹은한 돈으로 몸소 주지 말고 은행이체를 통해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4. 경찰 및 보험회사에 사고 접수

접촉사고 발생했을시 교통이흘러가는에 문제점이 없지만 경찰을 부를 필요가 없는 경우에 보험회사만 전화해도 되요. 보험회사와 경찰에 접수 해서 도와달라는 요청한다면 되요.

5. 대화금 더해야

대인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 대화금이 생겨나게 되요. 통원치료시 치료비 및 위자료를 포함되어 대화금이 적정선 되요. 입원치료시 휴업손해액과 수술로 인해 대화금 이것저것으로 대화금이 적정선되게 되요.

경접촉사고 합의요령

살짝 기스가 난 정도의 경미한 접촉사고 : 10 ~ 20만원 내외

범퍼가 파손되거나 교환해야하는 경우 : 30 ~ 50만원 내외

통원 치료시 : 60 ~80만원 내외

입원 치료시 : 80 ~ 140만원 내외

– 접촉사고로 인해 수술시 대화금은 엄청나게 커집니다.

아무래도 입원치료를 한다면 휴업손해액까지 더해야되면 하게된다면 되니 고소득자의 경우에 대화금을 조금 더 받아볼수 있다고 해요. 얼마전 동료가 접촉사고 접촉사고가 생겨서 통원치료를 했는데 100만원 넘게 받더군요.

개인마다 대화을 하는 능력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으니까 지당한 선에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경미한 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

현재장소에서 보험회사를 불러서지 않고 사고를 당한 그사람끼리 대화를 하는 경우에 꼭 돈으로 주고 받는 것 보다는 은행이체를 통해 이체 이력을 남겨놓는 것을 강추해요.

접촉사고가 났을때 샷과 화면을 찍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고 필수적이지만 놀라서 잊어먹기 쉽어요.. 현재장소대화시에는 서로의 대화 내용이 담긴 화면을 촬영하거나 육성을 저장한다면 엄청나게 좋어요..

마디모 프로그램 활용법

마디모 프로그램이란 접촉사고가 난 자동차에 탄 사람과 보행자의 이동을 3차원으로 재연해 접촉사고 원인 등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에요.. 2009년에 들어왔으며 수사기관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한다면 판별 결과를 받아볼수 있을 수 있다!.

경미한 접촉사고로 인해 상해 여부를 판단하는데 이용되요. 보편적으로 자동차에 조금의 기스만 생겼는데 입원치료를 과되면 하게된다면 한다던지 한다면 신청해볼수 있다고 해요. 그러나 제아무리 경미한 접촉사고라고 하더라도 마디모의 결과는 십중팔구 사고를 당한 사람이 정당하다고 나올수있다고 해요.

1. 차 정지 중 출발 혹은는 후진하는 과정에서 추돌사고

2. 사이드미러를 경미되면 하게된다면 부딪힌 사고

3. 운행과정에서 스치듯 접촉한 사고

4. 기타 일반인 상식상 인명피해가 발생하였다고 볼 수 없는 사고

1. 사고 현재장소 경찰서 교통조사계에 방문

2. 사고 관련 진술서 작성 및 담당 경찰관과 사고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

3. 마디모 프로그램 신청

경미한 접촉사고 합의금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