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무직자대출 조건 한도 금리2023 후기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조건 한도 금리 딱 정리하겠습니다

대출이 어려운분들을 위해 찾아 왔습니다. 신용등급외에도 하고 자격요건과 금리등을 잘 확인하고 진행하시는 것이좋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우리카드가 없는 분들도 만 2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 상품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대출한도 : 최소 300만원 최대 5,000만원대출기간 : 6, 12, 18, 24, 36개월

대출금리 : 최저 연7% 최고 연 17%상환방법 : 만기일시 / 원리금균등 / 거치 후 원리금균등중도상환수수료 : 없음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나이제한이 있는 것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대출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등을 통하여 24시간 언제든지 빠르게 대출신청부터 입금까지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상세정보는 ” 포스팅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조건 : 통신 3사 이용고객 가능 한도 : 최대 300만원 금리 : 67% 우리은행 긴급대출 신용카드 불필요하나 특별조건 적용통신3사를 문제없이 이용하신 고객님들께 가능합니다.휴대전화 요금 연체가 길어지거나 통신사와의 문제가 없었다면 쉽게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란

우리나라 코스닥에 정식 상장된 기업으로 석유,유류 도소매,무역,유류,화공약품,가스운반 운송,휴게소 운영, 대부업등 다양한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대부업 대출 분야에 있어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자료 기준 브랜드 평판 1위에 있는 기업입니다.1위라는것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을뿐만아니라 큰영향을 끼친다는것을 반증하는것입니다. 즉 대부업계에서 매우 인지도가 높다는 말입니다.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500만원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물론 신청하는 개인의 신용점수 및 상환능력, 자산현황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대출한도를 결정하는 데 있어 신용점수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쨌거나 SBI저축은행 바빌론 스피드론은 최소 대출한도가 100만원이라 다른 소액 대출상품들보다 높은 대출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무직자대출이라 하는 소액대출 상품들의 최소 대출한도는 10만원 또는 50만원이고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원 정도입니다.

페퍼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페퍼스비상금대출

페퍼스비상금대출은 ‘페퍼저축은행’에서 판매 중인 상품입니다. 상품정보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대출대상 :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자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 최대 500만원대출기간 : 3년대출금리 : 최저 연9% 최고 연 19%페퍼스비상금대출은 신용카드 사용실적 등이 있다면 추정소득을 통하여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최대 5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3년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9%입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입니다.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9%입니다. 이 상품의 상세정보를 알고 싶다면 ” 글을 추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은 직업훈련을 받고자 하는 무직자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무직자분들 중에는 좀 더 나은 직장을 구하기 위해 직업훈련을 받고 싶은 분들도 계실겁니다.그런데 직업훈련을 받는 기간이 길어 이 기간 동안 필요한 생계비 때문에 직업훈련을 받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래서 ‘고용노동부’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직업훈련을 받는 동안 생계비를 빌려주어 생활에 안정을 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입니다.이 상품은 연 1% 초저금리로 대출을 빌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이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자론

보험계약자론은 보험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입니다. 참고로 ‘보험계약자론’은 보험사에서 대출을 해주는 ‘약관대출’이 아닙니다.즉, 보험사에서 보험 고객이 보험을 해지할 때 받게 되는 ‘해지환급금’ 범위 내에서 돈을 빌려주는 대출이 아닙니다.

‘보험계약자론’은 납입보험료가 10만원 이상인 보험을 1년 이상 납부하고 있다면 신청이 가능하데요. 이와 같은 보험을 유지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여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이자 (금리)

2022년 6월 기준으로 대출 이자는 최소5%부터 최대 10.15%까지 다양합니다. 최소 대출 이자58%를 기준으로 100만 원을 빌렸다면 이자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1년 이자 : 55,800 원1개월 이자 : 4,583 원대출 이자 (금리) 조건은 신용도와 기존에 대출받은 건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출 이자는 1년 단위로 변경됩니다. 최근 기준 금리가 상승하고 있는 만큼 필요하시면 하루라도 빨리 받는 게 좋습니다.연체 시 이자는 최대 연간 15%까지 올라갈 수 있으니 연체 안되시도록 잘 관리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받았던 후기를 살펴보면 많은 분들이 빠른 대출에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또한 대학생과 같이 특별한 소득이 없어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혔는데요.다만,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는 대출 심사에서 거절을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케이스는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기존의 대출금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금융사기 또는 회생, 파산, 연체 이력 등이 있는 경우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 이력이 없어 신용도 측정이 힘든 경우 위와 같은 조건 때문에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거절받은 사람의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하여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본인이 현재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이면서 휴대폰 요금만 잘 납부하고 있다면 승인률이 매우 높은 대출상품입니다.이 상품의 최대한도는 300만원입니다. 최저 금리는 연 75%입니다.

금리가 다소 높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렇지만 최근 기준금리 상승으로 인해 전 금융기관의 대출금리가 조금씩 상승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연 75%로 대출을 받는 다면 100만원 당 한 달 이자금액은 대략 4,791원입니다. 따라서 300만원을 빌린 다면 한 달 이자금액은 대략 14,374원입니다.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다만 연장을 통하여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