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추천 금리 총정리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추천 금리 총정리해드릴려고 합니다.학업에 열중해야 되는데 예기치 못한 일로 금전적으로 도움을 받을 일이 종종 있는데 어디가 저렴한지?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간단정이했습니다.

대학생-대출-추천

※ 제가 중간중간 저렴하게 대출받을수있는 링크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이벤트가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생 대출 추천

대학생들이 저렴하게 받을수있는곳을 1금융부터 소계해드릴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청년론

youth 청년 대학생 햇살론 youth은 햇살론을 이용한 저렴한 대출입니다. 청년들을 위한 대학생 햇살론은 신용위원회에서 보증을 해서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니 참고하셔서 잘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대출한도 최대 1200만 원

– 대출금리 연 3.6%

– 대출기간 최대 15년

지원대상은 29 세이하면서 12학점 이상 학점을 인정을 받아야 하고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신용등급 6등급 이하도 가능합니다) 대학생이나 대학원생 휴학을 했어도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햇살론 신용위원회에서 보증을 받을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등에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민은행 대학생 대출

kb 대학생 청년 햇살론

kb 대학생 청년 햇살론은 제2금융권이나 불법 사금융에서 대출을 이용 중이거나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려는 청년들에게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금리 연 5.4% 최대한도 고금리 전환자금은 해당 채무액만큼 생활안정자금은 증빙 가능한 금액 대출기간 6년까지 거치기간을 설정할 수 있고 최장 15년 동안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핸드폰만 연체 없이 사용하셨으면 모바일 어플을 통해 손쉽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 최대 300만 원

– 대출조건 통신 등급 9등급(SKT, KT, LG U+) 연체 없이 사용

– 대출금리 연 1.45%

대출기간은 1년 우대금리는 최고 연 0.05% p까지 우대가 가능하고 1~2등급은 연 0.50% p 3~5등급은 연 0.30% p까지 가능합니다.

대학생 대출 디시

ibk 햇살론 유스

ibk 햇살론 유스는 취업준비생이나 대학생 중소기업에 1개월 이전으로 근무하셨으며 만 34세 이하의 연소득 3500만 원 이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출금리 연 3.6%~4.5%

– 대출한도 연 600만 원 추가 자금 1인당 총 4회에 걸쳐 1200만 원까지 가능

– 대출기간 최대 8년, 대학생 6년, 미취업 청년 2년, 사회 초년 1년

신청은 서민금융진흥원 앱을 설치 후공인인증서로 건강보험공단의 정보를 조회한 후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제출 후 통과가 되면 센터에서 심사를 통해 대출을 진행해줍니다.

농협 대학생 대출

NH 올원 비상금 대출

NH 올원 비상금 대출은 통신 등급 9등급(SKT, KT, LG U+)을 연체 없이 이용했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 대출금리 연 3.52% 한도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

신청하는 방법은 올원 뱅크 앱을 통해서 통신 등급을 간단하게 조회 후 실시간으로 대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사이다 뱅크

sbi 저축은행 사이다 뱅크는 모바일 로손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 50~1억 원까지 가능

– 금리 신용등급에 따라 6%~13%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추천 금리 총정리 해보았는데요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해주어서 학업에 열중할 수 있게 해 준 상품입니다. 자신의 상환 여부에 따라 적정금액 대출받으세요

관련 FAQ 자주하는 질문

대학생 대출 추천

대학생들이 저렴하게 받을수있는곳을 1금융부터 소계해드릴려고 합니다. 본문에서 잘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Youth 청년 대학생 햇살론 Youth은 햇살론을 이용한 저렴한 대출입니다.

국민은행 대학생 대출

Kb 대학생 청년 햇살론은 제2금융권이나 불법 사금융에서 대출을 이용 중이거나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려는 청년들에게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