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켓 키친 평일 디너 후기 및 할인정보(Feat 서울 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비교)

더 마켓 키친 평일 디너 후기 및 할인정보(Feat 서울시 신라숙소 뷔페 더 파크뷰 비교)

맛집맛집? 앞으로 화서역이 완전 새로운 신세계가 될거같습니다. . 추후 구름다리로 화서역복합환승센터가 완공되서 이어지면 정말 별천지가 될거 같습니다. 이런 화서역의 먹자골몰거리가 유명한데 저는 여기서 춘천닭갈비 장어 순대국 백청우칼국수 이와 같이 4군데를 특히 가고 점심으로는 동료들과 종종 가는곳이 하나 더있었는데 바로 가야한식뷔페입니다.


imgCaption0
쿠우쿠우 보라매점 좋은 점

쿠우쿠우 보라매점 좋은 점

상점 가운데가 모두 좌석이고, 음식은 벽면으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사람들 동선이 겹치지 않고 붐비지 않아서 좋았지만 음식을 푸러 가는 길이 좀 멀게 느껴졌다.

7. 쿠우쿠우 보라매점 활용 후 알려주는 소소한 팁

아쉬웠던 점을 생각해 보시면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붐비는 시간이 아니라면 선호하는 코너 쪽 자리를 달라고 하는 게 요령입니다. 초밥이 좋다면 최다한 초밥 코너와 가까워지는 쪽을 고민해서 가면 좋겠습니다.

롯데숙소 서울시 라세느 뷔페 기본세팅

롯데숙소 서울시 뷔페 라세느 기본 세팅 생수와 탄산수산펠레그리노 1병이 기본 제공되며, 주류 및 소프트 드링크는 유료입니다.

다른 주류는 즐기지 않는 편이고 맥주파라서 클라우드 드래프트로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클라우드와 아사이 440ml로 각 10,000원 / 15,000원입니다. 한 잔만 마시려고 했는데 생맥주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혼자서 두 잔 마심;;; 대신 웰컴 드링크로 따라 주는 로제 와인은 모두 남편이 처리해줌. 분위험 상황 내기에는 좋았지만, 맛이 없었다;;;; 아마 무알콜이라 맛이 없게 느껴진 거 같다.

롯데숙소 라세느 뷔페 디저트

메인 메뉴도 종류가 다양하고 퀄리티가 있는 편이지만, 여심을 저격하기 딱 적당한 아기자기한 디저트 역시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아이도 매우 선호하는 코너 과일도 멜론, 레드키위, 파인애플, 자몽, 오렌지 등등이 있어서 특히 레드키위 위특히 양껏 비타민 충전하고 왔다D 커피와 차류는 주문하면 거의 바로 트레이에 담아 제공됩니다. 본격적인 디저트 시간대에 접어들면 붐비는 코너이지만, 미리 샷을 내려놓고 라떼나 카푸치노 만들어주셔서 웨이팅은 길지 않았습니다.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니 한 시간이 넘게 지났다.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예나약한 거였는데, 다.

안쪽 모습

우리들이 방문한 곳은 신림점입니다. 안쪽 규모가 어마무시하게 컸다. 실내에 들어서면 중앙이 좌석이고 벽면이 자 구조로 음식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좌석이 넓고 구조가 자인만큼 어떤 곳은 음식을 뜨러 가면 한 참 다녀온 기분도 들었다

내부에도 다채로운 메뉴를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현수막이 걸려있었어요. 그런데요 최신 시기 몇 번 뷔페를 갔다가 데어서 양보다는 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 때문에 가짓수가 많습니다.는 문구가 오히려 불안했다.

이거 또 하나같이 다. 맛없는 거 아니야.? 싶었는데 예상외로 맛있었어요. 그런데요 또 먹다보니 먹는 것만 먹었습니다. 보라매공원점이 관리가 잘 되는 건지 초밥, 샐러드류, 구이류 아마도 맛이 좋았다.

롯데숙소 라세느 뷔페 12월 메뉴는?

라세느 뷔페에서 가장 유명세 있는 스테이션은 양갈비, 돈마호크, 랍스터라서 남편과 아이것은 양갈비 쪽으로 바로 갔고, 나는 전날 부터 먹고 싶었던 생선회를 먹기 위해 줄을 섰다.

연어다다끼, 새우 다다끼가 있고 그 다음에 연어초밥, 황새치 뱃살 초밥, 참치 초밥, 달걀 초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고 싶은 거 말씀 드리면 바로 올려주심~ 생선회는 연어회, 도미회, 징거미 새우, 황새치 뱃살 미팅 4종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다음으로 좋았던 건 샐러드입니다. 뷔페에 가면 꼭 첫 접시는 샐러드를 담는다. 야채보다. 과일과 치즈가 좋아서 과일, 치즈가 있는 샐러드를 찾아보곤 합니다. 쿠우쿠우에서는 그린샐러드 종류도 다양했다. 마음껏 섞어 먹을 수도 있고, 요구르트 토핑도 많아서 야채와 요거트 토핑을 곁들여 먹기도 했다. 구이류는 사실 손이 많이 안 갔다. 해산물을 워낙 좋아하고, 뷔페를 가는 대부분의 이유가 초밥을 먹기 위해서이기 때문입니다. 다채로운 구이류가 있었으나 사실 구이류는 배가 부른 상태로 섭취해서 맛을 잘 모르겠다.

특정건 전이 있습니다. 제일 별로인 음식을 꼽으라면 후식이 될 거 같다. 워낙 뷔페에서 후식을 기대하지 않는데도 케이크류의 후식은 맛이 별로였다. 차라리 입가심으로 샐러드나 과일을 먹는 걸 추천합니다.

뷔페 먹을 거 많고, 맛있어요

1 뷔페 종류 샐러드류, 한식, 양식, 중식, 일식해산물, 디저트, 음료 등2 음식물 종류 많습니다. 다만 구역이 조금 나뉘어 있어요. 양식일식 먹는 곳은 코너를 꺾어야 함 3 BEST 음식물 스테이크, 갈비찜, LA갈비 등 고기류 및 초밥류, 만두류 내 입맛 기준 아무래도 직장 동반자 결혼식입니다.

종종 묻는 질문

쿠우쿠우 보라매점 좋은 점

상점 가운데가 모두 좌석이고, 음식은 벽면으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숙소 서울시 라세느 뷔페

롯데숙소 서울시 뷔페 라세느 기본 세팅 생수와 탄산수산펠레그리노 1병이 기본 제공되며, 주류 및 소프트 드링크는 유료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롯데숙소 라세느 뷔페

메인 메뉴도 종류가 다양하고 퀄리티가 있는 편이지만, 여심을 저격하기 딱 적당한 아기자기한 디저트 역시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 thought on “더 마켓 키친 평일 디너 후기 및 할인정보(Feat 서울 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비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