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에너지 고효율 가전 등 최대 3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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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선풍기와 써큘레이터를 고르는 법, 제품 구매 시 주의할 점, 신일 및 루메나 브랜드의 제품들에 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해 들어 전기료가 크게 인상되었습니다. 그래서 냉방을 위해 에어컨을 틀기보다는 선풍기를 찾는 사람이 더 많이 확대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해 들어 선풍기 매출은 이마트의 경우 지난 5월에 전년대비 200가 넘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선풍기를 고를 때는 비엘디시 모터인지, 엽수, 풍습 조절 기능을 확인하면 좋습니다.

비엘디시 모터는 기존 모터보다. 소음도 적고 열도 덜 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전기는 덜 먹고, 효율은 높아졌습니다. 다만 다른 구동회로가 모터 안에 들어가기 때문에 기존의 ACDC 모터보다. 가격이 좀 더 나가는 단점이 있습니다.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구매 시 주의할 점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구매 시 주의할 점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구매 시 주의할 점

최근에 몇 년간 선풍기 말고는 써큘레이터라는 제품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생긴 것은 선풍기와 비슷그렇지만 두상 부분이 좀 더 작고 키도 훨씬 작아서 머리를 약간 위로 향하게 작성하는 제품입니다. 이 써큘레이터는 뒤쪽에서 바람을 모아서 회오리처럼 만든 다음 협소한 면적에 멀리까지 뽑아 보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냉방에 오직 쓰기도 그렇지만 그보다는 에어컨의 냉풍이나 히터의 열풍을 실내의 구석구석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

강력하게 뒤쪽 바람을 앞으로 보내기 때문에 환기가 필요합니다.면 창이나 문쪽을 향하도록 한 뒤 틀면 실내 공기를 빠르게 밖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써큘레이터는 일반적으로 3 엽이지만, 최근에는 7 엽 제품도 나왔어요. 오직 사용할지, 아니면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것이해 용도에 따라 선풍기 아니면 써큘레이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신일선풍기 AS 편하게 받는 방법
신일선풍기 AS 편하게 받는 방법

신일선풍기 AS 편하게 받는 방법

조금 더 편하게 신일선풍기 AS를 받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다가 이 방법을 찾아냈다. 먼저 광고나 협찬이 아님을 밝혀둔다. 글 3개 있는 블로그에 광고가 들어올 리가 만무합니다. 본인이 찾아낸 방법은 하이마트의 AS 방문수거 서비스를 받는 것입니다. 방문수거 서비스는 하이마트의 CS마스터가 집으로 찾아와 물건을 수거하고, 전문 수리기사가 수리 후 다시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전용 포장재를 이용한다고 하니 제품의 안전에도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재무분석
롯데하이마트 재무분석

롯데하이마트 재무분석

실적 롯데하이마트 실적의 경우 매년 약 4조 원대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영업이익은 약 1300억 원 수준입니다. 올해에는 약 1,320억 원 수준으로 전망되는데, 백색가전 매출이 약 70이며, 어쩌면 제품 사이즈가 큰 냉장고나 에어컨 등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제품은 구입자 입장에서 온라인을 통한 구매 보다는 매장에서 직접적으로 물건을 살펴보고, AS가 제공하는 정품을 최애하는 경향이 있기에 매장을 통한 주문 및 설치를 선호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매장이나 그 온라인 구매 페이지를 통하여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실적 면에서는 저가향 이머머스 업체들에게 큰 파이를 뺏길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신일선풍기 AS의 문제점

출장 AS가 불가능하니 직접적으로 선풍기를 들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로 발송해야 하는데, 상당히 번거롭다는 생각이 들었다. 선풍기의 크기가 작지 않은 편이며, 무게도 있기에 집에 차량이 없는 고객은 선풍기를 직접적으로 들고 택시를 타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SUV 차량이 있지만, 차에 선풍기를 실어서 가져가는 것도 번거롭다는 생각이 들었다. 뿐만 아니라 집 근처의 서비스센터들은 주차 공간이 협소했다.

신일, 루메나 선풍기와 써큘레이터

우리나라에서 신일 제품은 전통적으로 선풍기 제품 중 품질이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게다가 고장도 잘 나지 않아서 너무 긴 시간 작성하는 가정들이 많은데요, 최근에 기호 있는 제품으로는 BLDC 모터 무선팬 선풍기 제품이라고 합니다. 전기 소비심리 효율이 높은 제품으로, 최근에 전기료 인상 때문에 더욱 수요가 늘어 홈쇼핑에서 완판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루메나 제품은 멋지고 멋진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컬러도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색이 아닌 민첩한 파스텔 뉴트럴 컬러로 특히 어린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반형, 탁상형, 손풍기 제품이 있습니다. 루메나 팬 시리즈는 현재까지 누적 1,200만 대가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새 제품 발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FAQ 빈번히 묻는 질문

써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구매 시 주의할

최근에 몇 년간 선풍기 말고는 써큘레이터라는 제품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신일선풍기 AS 편하게 받는

조금 더 편하게 신일선풍기 AS를 받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다가 이 방법을 찾아냈다.

롯데하이마트 재무분석

실적 롯데하이마트 실적의 경우 매년 약 4조 원대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영업이익은 약 1300억 원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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