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누닷컴 영화 다시보기 스트리밍사이트 최신주소 총정리

마이비누마이비누닷컴 영화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유용한 정보를 알수있으실겁니다. 요점만 간추려 60초안에 볼수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제가 중간중간 마이비누로 들어갈수있는 링크를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재미있게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비누닷컴

최근에는 영화나 티비를 다시려고 마이비누닷컴 사이트에 들어가면 차단되어있습니다. 마이비누닷펀이라는 새주소로 변경되기때문입니다.

무료로 영화를 볼수있는 사이트들은 자주 차단이 될수밖에 없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마이비누 사이트는 무료로 영화를 볼수있어 사용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최근에 주소가 차단되면서 많이 아쉬웠는데 마이비누닷컴이 마이비누닷펀으로 주소가 변경되어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변경된 주소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마이비누닷컴 사용 방법

사이트를 방문하면 바로 보이는 첫 번째 메뉴 항목이 최신 인기 영화입니다. 무엇을 볼지 걱정이 되신다면 최신 영화로 바로 이동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하단에 별이 가장 많은 영화를 보시면 시청후에 매우 만족하실 것입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미드도 포스터로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선택하기 쉽습니다.

또,메인 페이지 하단의 메뉴에는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주별, 월별, 연도순으로 정렬되어 쉽게 시청할수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결론

마이비누마이비누닷컴 영화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