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대출 소액 비상금 대출가능한 곳 정리비교

모바일대출 소액 비상금 대출가능한 곳 정리비교

이번엔 무직자 무서류 무담보 인 경우 에 인터넷 또는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겠습니다. 살다보면 급전이 필요한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돈을 빌리는 게 쉽지 않죠. 가족이나 지인에게 빌릴 수 있으면 제일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다른 방법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면 요즘 대학생들의 경우 에 학자금 대출 받는 경우 도 많고 첫차를 구입하기 위해서 그런 경우 , 전세를 벗어나 매매를 통해 집을 소유하려고 하는 경우 , 사업을 하기 위해서 자금이 필요한 경우 등 여러가지 상황들로 인해서 받게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본인의 신용등급이고 주거래 은행을 통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모바일대출-소액-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또한 무직자도 대출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은행마다 신용 등급에 맞추어 대출을 결정그렇지만 6등급 이내에만 해당하는 은행이 많은 반면, 농협 대출의 경우 는 통신 등급 9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눈에 띕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비상금 대출이 1년 대출 후, 연장 방식을 취그렇지만 농협은 거치기간 없이 3년 고정금리로 결정되는 부분이 특별해 보이습니다. 요즘의 형태로 금리가 가파르게 오를 때는 고정 금리도 좋아 보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은 제1금융권 중 한 곳으로 인터넷 전문은행인 토스에서 운영하는 비대면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으로 무직자도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 형태의 상품입니다.대상 기존에 토스 비상금 대출을 보유하지 않고 있다면 신청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연체, 부도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 최소 연75% 수준부터 최고 15% 개인 신용 등급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도 합니다.한도최소 50만 원 최대 300만 원 기본 1년 이용 후 만기 시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하며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비상금-대출

햇살론 뱅크

산상롱뱅크는 산상롱이나 신희망홀씨, 미소금융 등 정책서민금융상품을 꾸준히 이용하고 원금과 이자납부를 성실하게 한 경우 평가는 관계없이 신청 가능연 소득이 4,500 이하인 경우 하위 20/100에 해당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 연 9% 6% 이용은행별로 금리가 변동될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한도 500만원 이상 2500만원 이상 2500만원 이하 원리금 분할상환 방식으로 원금상환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타 비상금대출 등과 달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한도가 2백만원 더 많아 최대 5백만원까지 빌리 수 있습니다.이 상품의 담보는 신청하시는 분의 신용을 담보로 하여 신용이 어느정도 좋다면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중요시금리를 적용하며 아래와 같습니다.이 상품은 1년 변동금리 상품으로 중요시금리 조건은 아래와 같으며 위의8%는 신경쓰지 마시길 바랍니다.일정금액 이상 급여 이체 시 0.5%신한카드 신용 또는 체크카드 사용 시 0.5%최대 1%의 중요시금리 조건을 부여합니다.연체는 신용에 정말 좋지 않으니 연체는 되도록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포켓론-대출

소액생계비 신청대상

소액생계비 대출 신청일 현재에 소속되거나 노무를 제공하는 사업장에 3개월 이상 근로 중인 근로자특수형태 근로종사자이어야 합니다.대출 신청일이 속해있는 달의 직전 달 말일까지 근로자가 없는 1인 자영업자로 융자신청일 현재에 중소기업 사업주 산재보험 특례 가입기간이 3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일용근로자는 신청일 이전 180일 이내에 고용보험법 시행규칙 별지 7호 서식의 고용보험 근로내용 확인신고서에 따른 근로일수가 45일 이상인 경우 에 해당합니다.건설기계종사자 등 일일 단위로 불규칙적인 노무를 제공하는 특수형태 근로종사자는 신청일 이전 180일 이내에 입이직 신고 내역상 작업일 수가 45일 이상인 경우 에 해당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의 소액 마이너스 대출 방법인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 전문 은행이지만 믿을 만한 곳이지요.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과 같은 방식이라 최대 300만원을 약정하였더라도 필요한 만큼만 대출하고, 대출한 만큼만 이자액을 납부하면 되어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누구나 300대출 :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 만20세 이상, 신용등급 18등급대출한도 : 50300만원대출금리 :26%대출기간 : 1년5년1금융권인 DGB대구은행과 핀크가 연계해 만든 모바일 소액 대출상품입니다.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능여부는 DGB대구은행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한도는 상환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만기일시상환을 하실 경우 엔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하실 경우 엔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26%이고, 중도상환수수료는 0원 입니다. 365일 24시간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상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아무래도 은행이 마음 든든합니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인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상품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 증권이 발급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성인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에 일시 상환하는 방식인데 대출 기간 종료 전에도 일부 상환을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신청하려면 아래의 신한은행 스마트폰 앱인 신한 쏠 앱을 설치 후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입출금계좌가 있는 분들은 로그인 후 금융상품몰에서 ‘쏠편한 포켓론’ 상품을 찾아 신청하시면 되고 입출금 계좌가 없는 분들은 계좌 개설도 간편하게 앱을 통해 가능하니 계좌 개설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신청 후 금리 및 한도는 23분 만에 조회가 되고 대출 신청까지 하면 바로 입금되니 자신의 자금 운용상황을 잘 고려하여 신청하길 바라며 이상으로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상품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