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경매 물건 확인 대법원 경매 정보

무료 경매 물건 확인 최고법원 경매 정보

무료 사이트는 결제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유료 홈페이지 보다. 정보가 제한되어 있고 유료 사이트는 결제를 하는 대신 유료 홈페이지 직원들이 추가 사진, 등기부등본, 세대열람 자료 등 추가 자료들을 올려 놓기 때문에 조금 더 편하게 물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사용했던 무료 사이트와 유료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법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경매사이트입니다. 법원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정보들은 정확하지만 보기 불편하고 부족해보이는 것들이 아주 많습니다.

저는 한 번 보고 안 봤습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모를 때 들어가서 이것 저것 눌려보고 들어보고 하다가 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imgCaption0
유료사이트

유료사이트

부동산 경매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유료 사이트는 지지옥션, 옥션원, 탱크옥션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유료사이트는 지지옥션으로 가격은 1년에 114만 7천 원이 되겠습니다. 31. 유료홈페이지 개별적으로 비용 32. 유료홈페이지 사용 시 장점 유료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건물에 대한 정보에 관련해서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닌가 생각이 되어집니다. 보통 1년 단위로 결제를 하지만 1개월로 나눠서 결제도 가능하니 십만 원 단위 아니면 몇만 원 단위로 결제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유료홈페이지 사용 시 부동산등기부등본 입찰 2일 전에 바로 업데이트해줍니다.

옥션원옛날 굿옥션

가격 1년 926,000원 행크에듀에서 강의 들을 때 무료이용권을 받아 사용해본 곳입니다. 옥션원은 매물 확인을 위해 필수로 들어가야 하는 네이버부동산과 연계가 되어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관심 지역 위주로 필요한 정보들이 보기 좋게 표시되어 있어 쓰기 편합니다. 가격 1년 500,000원 탱크옥션은 경매초보중수에게 두루 인기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모던하고, 가독성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탱크옥션에서 제공하는 무료 경매 강의가 눈에 자주 띕니다.

경매 초보라면 부지런히 볼만한 좋은 자료들입니다.

가격 1년 1,147,000원 경매홈페이지 중 가장 오래된 곳since 1983입니다. 그래서 경매를 오래 하신 분들이나 경매컨설팅하는 분들이 많이 쓰는데, 그분들은 친근한 지지옥션만 쓰고, 다른 사이트는 사용하기 불편해 합니다. 비싼만큼 권리분석이 가장 특정한 편입니다. 특히 임차인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과 입찰 결과가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지지옥션의 꿀기능 3가지 위와 같은 기능은 다른 사이트에서 제공하기도 합니다.

옥션원에서도 경매진행 상황을 업데이트 해주는 걸 봤습니다. 그래도 지지옥션이 신뢰가 더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네이버부동산 경매

네이버 부동산은 물건의 매매가, 전세 요금 분석을 할 때 필수로 이용하는 곳입니다. 네이버부동산에서 제공하는 경매 탭은 사실 보기에 좋은 자료집은 아닙니다. 유료사이트인 옥션원에서 경매정보 데이터를 가져와 열람할 수 있는 거라, 사실상 유료로 전환네이버부동산 경매 탭 내에서 옥션원 결제하는 것해야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럴바엔 옥션원 그냥 결제하는거죠. 이렇게 무료 사이트도 3곳을 알아봤습니다. 아실 앱에 연동된 경매마당을 추천합니다.

유료와 무료를 모두 사용해보시면 유료경매 사이트는 시간을 많이 아껴줍니다.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해주기 때문이죠. 사실 경매사이트는 처음 딱 이용하기 시작한 장소를 쭈욱 쓰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경매사이트만의 화면과 사용성에 익숙해져 버려서 그렇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유료 경매사이트입니다. 요금은 1개월 기준이고 아래 표에 있는 지역 외에도 요금이 있으니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유료 사이트가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무료 홈페이지 보다. 정보가 많고 보기 편하게 되어 있어서 경매 물건에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에 관련해서 볼 때 시간이 덜 걸립니다. 같이 투자하는 사람이 있으면 공구 해서 사용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다만 동시 접속이 안되기 때문에 들어가는 시간은 정해서 사용해야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직접 사용해 본 부동산 경매 무료, 유료 사이트입니다. 직접 사용해 보시고 더 편하고 좋은것을 선택하면 될거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유료사이트

부동산 경매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유료 사이트는 지지옥션, 옥션원, 탱크옥션등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옥션원옛날 굿옥션

가격 1년 926,000원 행크에듀에서 강의 들을 때 무료이용권을 받아 사용해본 곳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부동산 경매

네이버 부동산은 물건의 매매가, 전세 요금 분석을 할 때 필수로 이용하는 곳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