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대출 제1금융권 모바일 소액 대출 정리

무직자 소액대출 중 제1금융권 모바일 소액 대출 정리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그중에서도 (무소득) 아직까지 직장을 구하지 못하시는 분들 또는 직장에 있었지만 실직하는 (무직자) 분들도 많이 생기는데요.급전이 필요할 때 반드시 알아 보 오셔야 하는 정보가 있죠.1 금융권이나 2 금융권에서 비상금 대출받지 못하고 자체시장까지 전전하는 경우에 도 생깁니다.그렇게 되다 보면 결국 빚이 빚을 낳게 됩니다. 인생 전체가 송두리째 날아가 버리는 경우에 도 많습니다.



통신등급 대출

무직자분들은 직장 및 소득정보가 없고 금융거래 이력이 부족한 경우에 가 많습니다. 그래서 1금융권 대출 이용이 어려운 경우에 가 대부분입니다.그렇지만, 다행스럽게도 대출심사를 할 때 고객의 소득 및 신용을 평가하는 전통적 평가방식에서 벗어난 상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통신 3사 (SKT, KT, LG U+)에서 제공하는 휴대전화 요금납부 내역 등을 바탕으로 대출승인을 해주는 통신등급 대출이 있습니다.이러한 상품들은 저신용 무직자분들이라도 휴대폰 요금을 연체 없이 꾸준하게 성실 납부해 온 분들이라면 충분히 1금융권 통신등급 대출상품에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에 통신등급 대출 관련하여 자세하게 정리를 했습니다. 이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대부업체 30만원 소액대출

지금까지 도입한 30만원 소액대출을 현 상황으로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런 분들은 어쩔 수 없이 대부업체의 대부금을 이용할 수밖에 없으나 대부업체를 이용할 때에는 안전한 대부업체를 이용하여 폭력이나 불법채권추심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그래서 다음 기사에서는 무직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대출 회사를 정리했습니다.대출 회사를 고용해야 하는 경우에 아래 기사를 먼저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대출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대출은 상품명 그대로 신용카드 사용실적 보유자를 위한 신용대출입니다.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연체 없이 사용하고 있다면 무직자도 빠르고 간편하게 실시간 대출이 가능합니다.이 상품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대출한도 : 200만원 5,000만원대출금리 : 연 19% 연 19%대출기간 : 12개월 / 24개월 / 36개월 / 48개월 / 60개월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중도상환수수료 :0%대출신청은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상세정보는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도 왜 300만원까지는 되는가?

원래 신용대출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는 직장인이나 사업자같이 소득증빙이 되는 사람들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어떤 담보물을 제공해주는 유담보만 가능합니다.그렇지만 300만원까지는 무담보로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사람도 가능합니다. 300만 원 미만까지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취급되어 채무상환 능력을 금융법상 확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일부 캐피탈 대출 중에서는 500만 원이나 1000만 원까지 소득증빙 없이 대출 한도가 산정되기도 그렇지만 그만큼 조금 더 비싼 이자를 감내해야 합니다.

우리은행의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소득과 무관하게 개인 신용을 평가받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대출 대상은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사 3사 (kt,skt,l이용고객에 등급구간이 CB16 구간이면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대출한도 금액은 한달 생활비 이상에 해당하는 최대 3백만원까지 입니다.기간은 1년(12개월)입니다. 금리는 위의 제목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대면 소액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통해 개인의 신용등급을 산정합니다. 여기서 통신등급이란 통신 3사(SKT, KT, LG U+)에서 자체 심사를 통해 매긴 신용등급을 말합니다.따라서 통신 3사 이용 고객이라면 별도의 추가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 원큐’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하나은행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인터넷 뱅킹 및 모바일 뱅킹이 신청되어 있는 경우에 하나 원큐앱으로 빠르게 비상금 대출 신청이 가능하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 본인의 주거래 은행의 비상금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토스뱅크 비상금대출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긴급한 자금 또는 돈이 필요한 순간에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 상품입니다.회사를 다니지 않아도, 고정 수입이 없어도 쉽고 빠르게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신용점수 NICE기준 361점 이상 고객한도 : 최대 500만 원금리 : 최저9% 15%SBI스피드론보다 금리는 더 낮고 자격조건에서 신용점수가 약간 더 높은 신용점수를 요구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내 신용점수가 361점 이하라고 한다면 SBI스피드론을, 361점 이상이라고 한다면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게 낫겠습니다.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 되며 최저 금리가9% 최대 15%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케이뱅크 무직자대출은 서류제출없이, 은행 방문없이 인터넷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재직과 소득을 증빙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무직자 및 가정주부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신청자격 : 서울보증보험이 발급하는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1년 (1년단위로 기간연장 가능)대출금리 : 연14%05% 개인별 차등적용케이뱅크 무직자대출에 관련해 보다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뱅크 비상금 대출로 어플을 통한 인증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을 조회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이 가능해 인기가 있는 대출상품입니다.이 또한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도 가능한 직업이나 소득도 보지 않고 18등급에 해당하며 서울보증보험(주)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