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대출쉬운곳 간편하게 받아보자

소액대출쉬운곳 간편하게 받아보자

무직자의 증가율이 그 어느 때보다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혹은 다른 경제 상황으로 인해 무직자가 된 사람들도 경제적인 문제점은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무직자는 대출이 안된다는 사실이 많지만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중 승인율이 높다는 후기가 있고 금리가 비교적 저렴한 곳으로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무직자 소액대출)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대출금리 : 최저 14%대출기간 : 신청시 협의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이면서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SBI저축은행 바빌론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입니다.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자격만 충족된다면 신분증 소액대출로 이용 가능합니다.대출금리는 최저 14%입니다. 금리가 다소 높은 편이지만 한도가 많지 않아 이자 부담은 그리 크지 않겠습니다.대출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면서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출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홈페이지 무직자 대출

대출나라, 대출브라더스, 대출카페 등 대출홈페이지에서 대출조건을 ‘무직자대출’, ‘연체자대출’,’신불자대출’으로 맞춰서 검색을 하면 무직자, 연체자, 신불자 대출 쉬운곳 순으로 검색결과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소득이 없거나 연체, 신불자라 하더라도, 최소 연 17% 부터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과 연체자 대출 쉬운곳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각 대출종류에 맞춰 그 자리에서 바로 신청해주시면 절차대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1 SBI저축은행 모바일 비상금대출

SBI저축은행 모바일 비상금대출은 NICE 361점(10등급) 이상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세부적인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상품명 :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취급기관 : 2금융권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이면서 NICE 361점 이상인 고객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대출금리 : 연9% 연 15%대출기간 : 최장 3년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중도상환수수료 : 면제SBI저축은행 모바일 비상금대출도 최저 신용등급인 10등급에 해당하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신청은 SBI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사이다뱅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엘론(무직자 3000만원 대출)

대출한도 : 최대 6,000만 원대출금리 : 최저1%대출기간 : 1년 6년대출자격 :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롯데캐피탈 엘론은 최대 6,0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이며, 신용카드 실적만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 3,000만 원 대출입니다.신용카드 사용실적 외 별다른 조건은 없습니다. 단, 최대한도로 이용하고 싶다면 본인 소유의 부동산을 증빙한다면 담보설정 없이 최대한도로 이용 가능합니다.대출금리는 최소1%입니다. 대출기간은 신청하는 금액별로 달라지지만 보통 1년 6년 이내로 이용 가능합니다.

1 한국캐피탈 모바일대출

한국캐피탈 모바일대출은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세부적인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상품명 : 신카론취급기관 : 2금융권대출대상 :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대출한도 : 300만원 3,000만원대출금리 : 연 19% 연 19%대출기간 : 1년 5년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또는 원금균등중도상환수수료 : 최대0%한국캐피탈 모바일대출은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다만, 금리가 다소 높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0%를 부담해야 합니다. 대출신청은 또는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대출 TOP 4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1 금융권에서 힘드신 분들은 이제 2 금융권인 저축은행을 알아봐야 합니다. 위의 나열해드린 상품들이 부결이 났다면 저축은행에서 가장 믿을만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을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SBI 스피드론 대출 특징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대출기간 : 350만 원 이하 1년/2년 선택, 400만 원 이상 3년까지 가능대출금리 : 최저 연 14%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신용점수 NICE 기준으로 350점 이상이면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금리가 높지만 승인율이 높기 때문에 무직자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이 요구됩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토스뱅크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아직 토스뱅크 계좌가 없는 경우 토스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아 계좌를 신청한 이후 비상금대출을 신청하면 됩니다.케이뱅크 비상금대출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의 협약대출로 서울보증보험이 발급하는 보험증권을 담보로 실행되는 대출 상품입니다.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만 발급되면 무직자 및 아르바이트생, 가정주부, 은퇴자 분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신용불량자 소액대출)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대출금리 : 최소 연 199%대출기간 : 1년 3년 이내대출자격 : 주부, 무직자 등에서 신청 가능한 초간편 소액론은 주부 및 무직자분들도 이용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199%로 다소 높은 편이며, 한도가 높지 않아 실제 부담하는 이자는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대출기간은 1년 3년 이내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자격은 주부 및 무직자 분들이 이용 가능한 신분증 소액대출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출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앱을 설치한다면 복잡한 서류제출 및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단한 본인인증을 마친 후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인지세도 없습니다. 자동이체할 납부계좌와 이자납입일은 약정할때 설정가능하며 설정 후에는 변경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소득 관계없이 무직자도 통신 등급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 할 수 있는 소액 대출 상품이며, 통신등급은 skt, kt, lg 이용하는 경우 산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대 빌릴 수 있는 기간은 최대 3년이며 거치기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