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유전 알고리즘 (Meta Heuristic), 최적해 찾기, 금괴 문제

알고리즘 유전 알고리즘 (Meta Heuristic), 최적해 찾기, 금괴 문제

그럼 Part2 시작해 볼께요. 흔히 다른 게임에서 인벤토리 슬롯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갑 슬롯은 펄캐시로 구매할 수도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조금씩 늘려 갈수도 있어서 튜토리얼 및 퀘스트를 완료하고 이벤트로 가방슬롯을 늘릴 수 있으므로 초반에는 크게 아이템창 부족현을 느낄수 없을꺼에요. 가방에는 3유형의 탭이 있었는데 일반 드랍템이나 장비템들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이 여기에 들어갑니다. 펄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아이템이나 이벤트로 얻은 캐시템등이 여기에서 들어갑니다.

여기는 무게나 아이템 슬롯의 영향이 없이 무제한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참고해서 가문 공유가 아니라 캐릭터 별로 펄 가방이 다르기 때문에 펄 템을 옮기기 위해선 창고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검은사막은 현실성을 중시한 게임? 이라 각 템별로 무게라는게 존재하고 가방에서 최대로 담을 수 있는 무게가 존재해요. 당연히 퀘스트나 이벤트로 무게를 늘릴 수 있으며 펄 아이템으로 빠르게 무게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 초창기에는 은화도 무게가 있어서 사냥을 몇번하고 금괴로 바꾸거나 창고에 돈을 넣으러 다니면서 게임을 했는데 어느날 제가 검사를 접고 현생을 사다가 다시 왔는데 은화 무게가 없어지고 캐릭터 공유로 은화가 됐더라고요? 뭔가 분명히 초창기보다.


힘스탯 증가
힘스탯 증가


힘스탯 증가

무역을 할때 마차가 없으면 봇짐을 사용해서 달리는데 그때 힘스텟이 증가 되고 그리고 최근에는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청포도주스나 건강주스등 여러가지 힘스텟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많이 줘서 생각보다. 꽤 많은 힘스텟을 얻을 수 있어요. 그외도 요정이나 여러가지 포션을 먹는등 다르게 무게를 늘릴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검은사막 가방과 무게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미흡한 부분은 인벤이나 구글 검색을 통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