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 추천 예상보다 빡세요 (칼로리별 식단)

여름을 위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 추천 생각보다 빡세요 (칼로리별 식단)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U 편의점 생딸기오믈렛과 초코찰떡꼬치 입니다.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이 많아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한, 유산균이 풍부하여 소화기관 건강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당분이 많아 칼로리가 높을 수 있으므로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릭 요거트는 과일과 함께 먹거나 스무디나 그린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릭 요거트 1컵240그램 당 약 140칼로리 단호박은 당분이 많아 당분 대체 식품으로 좋습니다. 또한,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소화기관 건강에도 좋습니다.

단호박은 오븐에 구워 먹을 수 있으며, 샐러드나 스무디에 넣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단호박: 1회 제공량(100그램) 당 약 40칼로리 녹차는 카페인과 카테킨이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체내 산화작용을 억제해주어 건강에도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구운 계란 제작하는 방법
에어프라이어 구운 계란 제작하는 방법

에어프라이어 구운 계란 제작하는 방법

원래는 80도부터 시작하는데, 상온에다. 오래 꺼내두었기 때문에 100도부터 시작해 봤다. 그리고 120도에서 총 80분을 돌려줬다. 그런데요 중간에 뻥 소리가 나면서 계란이 터졌다. 이런 적이 한 번도 없어서 당황스러운. 에어프라이어 기기는 이번이 3번째 구매이며 같은 방안으로 많이 구운 계란을 만들어 먹었는데, 터진 적은 이 에어프라이어 기기가 처음입니다. 아무래도 에어프라이어마다. 조금씩 온도의 세기가 달라서 그런 건지. 아무튼 터졌다.

구운 계란은 통에 담아서 냉장보관합니다. 사진처럼 진한 색을 내려면 120도 기준 오래 구워주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구울 경우 표면이 갈색이 안 나올 있습니다.

왜 계란은 완벽한 다이어트 식품인가

위에서 언급했듯이 평균적인 크기의 계란 한 알의 단백질 함유량은 약 5.5g입니다. 일반적으로 닭가슴살 100g의 단백질이 약 23g 정도이기 때문에 계란 한알의 단백질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게다가 단백질은 흰자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콜레스테롤과 여러 지방을 먹는 것이 부담되고 단백질만을 섭취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서 단백질만을 섭취하시기에 정말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기 위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을 규정하고 그에 맞는 식품을 섭취하게 됩니다. 보통 남성분들은 닭가슴살의 거부감이 여성분들에 비하여 비교적 적기 때문에 단백질 부분을 닭가슴살로 충당그렇지만 여성분들은 생닭가슴살을 못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게다가 남성과 비교하여 단백질을 많이 먹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렇기 여성분들은 계란을 섭취함으로써 단백질 요구량을 충분히 채우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흰자만 먹는 게 좋은가요?

노른자는 단백질 약 2kcal, 흰자는 4kcal로 노른자보다. 흰자에 단백질 함량이 더 높으며, 칼로리 게다가 낮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은 흰자만 먹는 경우도 있으며, 최근에는 흰자만 따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노른자에는 레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었는데 레시틴은 세포막을 구축하는 필요한 성분으로 여러 비타민의 흡수를 돕는다. 노른자에는 콜레스테롤이 많아 주의해야 된다고 했었지만, 좋은 콜레스테롤이라는 연구 결과가 많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흰자는 흰자대로 노른자는 노른자대로 좋은 성분이 들어있으므로 모두 먹는 게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습니다. 대신에, 달걀은 몸에 좋지만 과다. 먹을 경우 심장질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하루에 1~3개를 추천합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이 많아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 구운 계란 제작하는

원래는 80도부터 시작하는데, 상온에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왜 계란은 완벽한 다이어트

위에서 언급했듯이 평균적인 크기의 계란 한 알의 단백질 함유량은 약 5.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