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별자리 운세_ 2024

오늘의 별자리 운세_ 2023년 7월 26일_ 수요일

왠지 좋은일이 가득 찰 것으로 기대되는 토요일입니다. 정말 그런지 오늘 무료 운세로 확인해보세요. 오늘 저녁 로또 추첨이 있습니다.


imgCaption0
사수자리양력 11월 23일 12월 24일

사수자리양력 11월 23일 12월 24일

사과나무에서 사과가 떨어지면 지진이라도 난 줄 알고 벌벌 떠는 건 물론 세상만사 고민이란 걱정은 다. 짊어지고 사는 당신. 벌써부터 오늘 점심은 뭘 먹을지 고민하고 있다니. 그런 걱정은 이제 그만 당신 옆에 있는 사람이 당신이 먹고 싶은 것을 콕 짚어서 말해줄 것입니다. 그러니 그런 걱정은 시간낭비. 그럴 시간이 있다면 친구와 함께 근처 공원에서 산책이나 하시라. 당신의 머리를 한결 맑게 해 줄 것입니다.

게자리양력 6월 22일 7월 22일

세상은 왜 이렇게 불공평한가? 아무리 기다리는 기회가 오지 않는다고 땅을 치고 하늘을 보며 억울해했던가? 드디어 그날이 왔다. 된다고 믿기만 하면 안 될 일이 없는 날 그러나 지나친 진행을 과시합니다. 보시면 주위사람과도 당연히 부딪치기 마련. 오늘 당신의 성공비결 적들을 어떠한 방안으로 당신 편으로 만드는가가 관건입니다. 지금까지 주변사람들을 관찰해 왔던 일이 오늘에서야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양력 10월 23일 11월 22일

주변사람들에게 잘해주자. 오늘 같은 날 잘해주면 후일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에게 별로 좋은 날이 못되니 무엇이든지 조심스럽게 고민하고 결정하자. 주변 사람들의 말을 잘 새겨듣고 자신의 태도를 반성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습니다. 주변에서 부탁하는 일이 생기겠으나 당신에게 과한 일이므로 유연하게 거절할 수 있도록 하자. 착각을 풀고 싶다면 오늘이 딱입니다.

2023년 말띠 나이별회 운세

1954년생의 운세 아이의 용돈이 늘어나고 효도를 받는다. 경력 운이 강하여 경력 개발에 도움이 됩니다. 정부 정책의 혜택을 받고 제품명 가치가 높아집니다. 분노를 조절하고 건강을 돌봐야 합니다. 1966년생의 운세 주변의 나쁜 지인들을 멀리해야 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면 건강과 재정적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부지런히 살면 공부와 일에서 좋은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1978년생의 운세 힘이 있다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해결되는 동안 일자리와 급여가 증가합니다.

라이선스는 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양력 9월 24일 10월 22일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이 세상의 이치 순리대로 따라야 무리 없이 보낼 수 있는 하루다. 억지로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 순리대로, 단계적으로 하루를 보낼 것. 고집을 버리고 중립을 버리는 태도가 좋겠고 한번은 양보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더 큰 득으로 돌아오겠다. 오늘 생기는 고민거리는 한방에 해결하려 하지 말고 두고두고 생각하도록 하자. 한 번 두 번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보다.

세 번 네 번 생각해야 실수가 없을 일들입니다.

10. 오늘의 운세 2023년 8월 17일 띠별 운세

아주경제=임종언 인턴기자 deatheon@ajunews.com ”오늘의 띠별 운세” 2023년 8월 17일(목요일·음 7월 2일) 운세는?… 오늘 해야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80년생 – 무엇보다. 재운이 좋은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2023년 8월 17일 음력 7월 2일 정동근 한국역술인협회 부회장 쥐띠 36년 병자생 순리에 맡기세요. 48년 무자생 밝은 해가 뜹니다.

60년 경자생 시간 계획을 세우세요. 72년 임자생 다정다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수자리양력 11월 23일 12월

사과나무에서 사과가 떨어지면 지진이라도 난 줄 알고 벌벌 떠는 건 물론 세상만사 고민이란 걱정은 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양력 6월 22일 7월

세상은 왜 이렇게 불공평한가? 아무리 기다리는 기회가 오지 않는다고 땅을 치고 하늘을 보며 억울해했던가? 드디어 그날이 왔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양력 10월 23일 11월

주변사람들에게 잘해주자.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