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크롬 광고 없이보는방법

유튜브 영상 광고 유튜브 동영상 광고없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크롬에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글을 끝까지 일어주시면 새로운 방법을 알수있으실겁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크롬

원하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지금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위해 사이트나 프로그램이 아니라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계해드릴까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크롬 내 지원하는 기능은여러 유저가 제작해온 확장 프로그램만을 설치해서 더욱더 원활한 인터넷 서핑을 가능하게 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크롬 웹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추출하기 전 꼭 알아야할 사항이 있는데 저작권자 본인이 동의하지 않게된 동영상이라던지 사진을 이익 목적으로 무단 복제 재배포하게될 경우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해야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 방법

상단에 있는 크롬 웹 스토어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후 검색 영역서에”MeddleMonkey”을 검색합니다.

기본 버전과 PRO 버전이 있지만 기본 버전으로 설치하면 됩니다.

 MeddleMonkey를 클릭해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신후 링크로 이동하세요.

아래로 스크롤 하여 스크립트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확장 프로그램으로 해당 자바스크립트 사용을 위해서 권한을 주는 도구입니다.

자바 스크립트를 설치해주는 과정입니다. “Confirm installation” 버튼을 누르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동영상 링크로 이동하면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4K 화질 영상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크롬에서 하는 방법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