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창신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종로구 창신동 요양원 추천 안내 6곳

종로구 창신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고령자들이 안락하고 건강하게 노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의료진과 간호사들이 24시간 상주하여 입주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지원합니다. 모든 시설과 공간은 철저한 위생과 안전을 위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함께 지내며 편안한 노히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고위드유소개

고위드유는 고객들이 병원에 가실 때 전문병원동행매니저가 동행하여 안전한 병원동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 성북구 안암로에 위치한 본 업체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자격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귀하의 집부터 병원까지 함께 동행합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imgCaption0

2. 칠성침구소개

서울 종로구 동대문종합시장에 위치한 칠성침구는 40여년간 호텔, 모텔, 연수원, 병원, 게스트하우스, 글램핑장, 산후조리원 등 다양한 업체의 침구세트 및 커튼을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매장 방문 시 미리 전화로 방문 예약을 하시면 편안하게 상담 및 제품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지방 출장도 가능하며, 언제나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칠성침구에서 양질의 침구용품과 친절한 상담을 경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3. 노인요양시설케어윌소개

서울 성북구 보문로 50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케어윌은 보문역, 신설동역, 성북천과 인접한 근린공원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010년 7월 개원한 케어윌은 치매나 중풍 등 노인성 질환으로 돌봄과 간호가 필요한 어르신과 가족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하2층, 지상8층 규모의 시설에서 의료, 간호, 재활, 생활, 여가 서비스가 풍부하게 제공되며, 노인장기요양보험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어르신들을 환영합니다. 케어윌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케어윌은 환한 미래를 꿈꾸는 어르신들을 위한 아름다운 보금자리입니다.

imgCaption0

4. 수석데이케어센터소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수석데이케어센터는 데이케어센터와 주야간보호센터로, 어르신들께 하루 최대 8~10시간까지 돌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인지활동, 정서활동, 신체활동, 식사제공, 투약을 포함한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송영서비스로 집 앞까지 안전하게 모시고 떠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서로가 서로를 말 벗이 되어 노노케어의 효과를 느껴보세요. 함께 하는 손이 되어드리는 수석데이케어센터입니다.

imgCaption0

5. 님프만 동대문고흥침구점소개

님프만 동대문고흥침구점은 혼수전문 도매상가로,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79 동대문종합시장 A동 1층 112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게스트하우스, 모텔, 펜션, 호텔식 침구류, 기숙사 이불, 요양원 등 다양한 숙박업의 이불을 직접 제작합니다. 45년 전통의 원단 전문 상가와 100여 개의 혼수 전문점이 입점하고 있는 동대문종합시장 내에서 고흥침구는 원단과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품질 좋은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대문역 1.4호선 9번 출구에서 내려주시면 전화 주세요. 또한, 차량 이용 시 주차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02-2265-2481 또는 010-5309-1858로 연락 주세요.

imgCaption0

6. 한빛간병인소개

한빛간병인은 서울 중구 창경궁로 18-1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소 1년 이상 간병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고객님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파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과 경기도의 요양원 어디서든 상담이 가능하며, 언제든 전화상담을 통해 고품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간병은 전문 간병 교육을 이수한 요양사 또는 간병사가 24시간을 기준으로 양질의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간병은 거주지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이웃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한빛간병인, 언제든지 신뢰할 수 있는 파견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돌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의료, 간호, 재활, 식사, 생활 지원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이들을 도울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교육받은 직원들이 활동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집니다. 요양원은 환자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치료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환자들의 치료, 간호 및 일상 생활 지원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