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는 식당 광장시장 붕어빵 피자붕어빵 고구마 호두팥 크림치즈 2000원 붕어빵 가게 2회

줄서는 식당 광장시장 붕어빵 피자붕어빵 고구마 호두팥 크림치즈 2000원 붕어빵 가게 2회

겨울 하면 생각나는 것이 따끈따끈한 호떡과 맛난 소가 가득 들어있는 붕어빵인데요. 예전에는 흔하게 볼 수 있었던 노점들이 밀가루와 기름, 팥등의 물가 상승으로 찾아보기 힘들어졌습니다. 그리하여 붕세권이나 가슴속 3천원의 길거리 음식 앱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붕세권이라는 말은 다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붕어빵과 역세권을 합쳐서 제작된 이름으로 지하철역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에 있는 지역은 역세권입니다. 여기에 자신의 집 근처에 붕어빵을 파는 점포가 있을 경우 붕세권에 산다라고 자랑스럽게 언급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노점을 찾기가 힘들어졌다는 것인데요. 붕어빵 노점상이 줄어든 이유는 비싸진 원재료의 가격 때문입니다.


가슴속3천원
가슴속3천원


가슴속3천원

길거리 음식 마니아라면 센스 있게 지갑에 몇천 원 정도 넣고 다니는 것은 기본기일 텐데요. 이를 가슴속 3천원이라고 한답니다. 그리하여 붕어빵 관련 생겨난 앱이 가슴속 3천원 붕세권등등 다르게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가슴속 3천 원의 앱은 매장관계자뿐만 아니라 그 누구든 자신이 아는 붕어빵 가게를 올릴 수 있고, 이를 다른 사람들이 함께 볼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는데요. 대표 메뉴, 가격, 이미지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송금기능도 있어 현금이 없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길거리 메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맛있게 먹고 리뷰도 달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리뷰 반응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가 간단하고 앱이 깔끔하여 길거리 음식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록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