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상당구 명암동 요양원 추천 LIST 7곳

청주시 상당구 명암동 요양원 추천 LIST 7곳

오늘은 청주시 상당구 명암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주변 자연환경에 둘러싸인 조용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친절한 직원들이 항상 고객의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생활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누리요양원소개

충북 청주시 낙가산 자락에 위치한 누리요양원은 2022년 5월에 신규로 오픈했습니다. 이곳은 공기가 좋고, 넓은 마당이 있는 곳으로,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사랑과 정성으로 모셔 가족처럼 행복한 공간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누리요양원은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와 균형 잡힌 식사로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 생활과 재활, 정서 순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10-8821-2642)로 문의해주시거나, 홈페이지(http://nuri-nursinghome.zeep.kr/)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행복한 누리요양원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대성노인요양원소개

대성노인요양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당고개로 17에 위치한 장기노인요양원으로,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노인들을 위해 노후생활의 안정을 제공합니다. 4고로 불리는 노인들의 문제를 인식하고, 그들이 안락하게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존엄을 지키고자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받으며 고독을 느끼지 않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성노인요양원에서는 노인복지에 이바지하며 노인들을 존중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더 나은 노인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숲속요양원소개

숲속요양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교동로 57에 위치하여,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호텔식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미소와 행복이 넘치는 어르신들의 행복쉼터로 손님들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곳입니다. 매일의 활기찬 활동과 정감가는 힐링공간을 제공하여 이웃들에게 힐링의 손길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문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숲속요양원을 경험해 보세요.

imgCaption0

4. 청주노인요양원소개

청주노인요양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노인복지전문사회복지사와 현장 경험이 풍부한 요양보호사 및 간호 인력이 어르신들의 편안한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지역 사람들에게 안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노인 요양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변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포용받고 있습니다. 노년기에 필요로 하는 정서적, 신체적 지원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활동 및 친절한 배려를 통해 어르신들이 자존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노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더사랑재활주간보호센터소개

더사랑재활주간보호센터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 유치원을 알고 계신가요? 출근 때 홀로 계신 부모님 걱정되시죠? 더사랑 노인주간보호센터는 출퇴근 이동서비스 및 중식, 석식, 간식 제공을 통해 어르신을 성심성의껏 모시며, 어르신의 마음까지 정성껏 보살펴 드립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가장 소중한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더사랑 재활주간보호센터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일상을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6. 성지요양원소개

청주 상당산성 근처에 위치한 성지요양원은 24시간 운영되며 주차 10대 가능합니다. 어르신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성지요양원은 청주 지역에서 쾌적하고 공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안내하고자 하는 청주 성지요양원은 노인 전문 요양원으로서 올바른 돌봄과 배려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7. 둥지요양원소개

둥지요양원은 2019년 8월 26일 개원한 요양원으로, 충북 청주시 상당구 이정골로 53-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둥지라는 이름은 보금자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곳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둥지요양원은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소중히 여기며, 지역 주민들에게 힐링과 따뜻한 배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가족같은 분위기 속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나 어르신들의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또는 질병으로 인한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시설로, 간호, 의료, 식사, 생활 지원 등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필요를 만족시키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곳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을 위한 전문적인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식사, 생활 지원, 재활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어떤 사항을 고려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위치, 인력 상태,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다양성, 안전 및 위생 조건, 요금 등을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정기적인 의료 및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 및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 생활 지원, 치료 및 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