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싸게 교체 | 구매 | 발란스 | 무료로 하는 방법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어 싸게 교체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려합니다.타이어를 바꿔야 하는 시기가 온다면, 당연히 많은 분들은 싸게 교체하시기를 원하실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싼 타이어에만 집중한다면, 질이 나쁜 타이어로 교체하여사고의 위험이 커지거나, 오래 못 쓸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싸게-교체

그렇기에 오늘은 제가 타이어를 싸고, 안전하게 교체하는 방법들에 대하여 설명해드리려합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타이어 싸게 교체하는 방법

타이어는 소모품이기에,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만 합니다.그렇기에 잠시 1분만 시간을 내 주셔서 끝까지 읽어주신다면앞으로 타이어를 교체할 때 마다 싸고 안전하게 교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타이어 싸게 구매하는 방법

타이어를 교체할 시기에, 많은 분들이 타이어가 가장 싼 가게를 찾으시는데매장에서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공임비와 다양한 여러가지 수수료들이 붙어서 판매됩니다.

그렇기에 자연스레 가격이 상대적으로는 싸더라도 절대적으로는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가면 타이어를 정말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그것은 바로 인터넷에서 직접 구매를 하시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타이어를 장착해야하는지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아래에서 다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지만, 본인이 직접 장착할 필요는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시 타이어 가격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인터넷에서 타이어의 가격들을 검색해보시면 동일한 타이어 모델이더라도 타이어 전문점보다 몇만원 더 싼 가격에 판매중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는 4개가 한 묶음이기에, 한 개당 50,000원이 더 싼 경우에는 50,000 x 4 (타이어 4개) = 200,000.같은 제품이더라도 무려 타이어 전문점보다 20만원이나 더 싸고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타이어는 타이어 전문점등의 매장이 아닌, 인터넷에서 직접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타이어 싸게 교체하는 방법

타이어를 인터넷에서 싸게 구매하였다면, 다음으로는 장착을 해야겠지요?앞서 잠시 설명드렸지만, 절대 본인이 직접 장착할 필요는 없습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타이어 전문 장착점에서 장착하시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타이어를 구매 할 때, 타이어 전문 장착점들의 위치를 알려주기에 그 곳들에 방문하셔서 타이어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또한 주문 할 때 장착점으로 직접 주문이 가능한 경우도 있는데,그럴 경우 주문 하실 때 자택이 아닌, 그 장착점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착점으로 주문이 불가능 한 경우에는 택배로 보내시거나, 직접 들고가시면 됩니다.


🔥 오늘의 TIP! 🔥

 

타이어 장착비 할인받는 방법

물론 장착점에서 타이어를 장착하는 경우에는 장착비가 나가지만,웬만하면 인터넷으로 구매하며 아낀 비용보다 적은 비용이기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종종 인터넷 쇼핑몰과 연계되어, 무료로 교체하여주는 장착점들도 더러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장착의 경우엔느 탈부착과 휠 밸런스가 무료이며 휠 얼라이먼트, 런플랫 타이어, 편평비 30/35, 수입차 등의 경우에는 추가적인 장착비가 나올 수 있는 점,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수입차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를 장착/교체하시는데,타이어 전문 장착점에서 장착/교체를 하시면 더 간단하고 저렴하게 타이어를 장착/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결론

오늘은 여기까지 타이어를 교체할 시기에, 큰 도움이 될 만한 타이어를 싸게 구매하고, 교체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방식들이 조금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도 있지만, 타이어 가격이 비싸면 비쌀 수록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으며, 막상 직접 해보면 그렇게 어렵거나 불편하시지 않기에, 꼭 이 방법으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혹시라도 흘려 읽으신 부분이 있다면 꼭 천천히 다시 정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