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치아보험 청구방법 및 제출 서류

흥국화재 치아보험 청구방법 및 제출 서류

흥국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흥국화재 본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16881688 입니다. 흥국화재 보험 연관 모든 상담이 가능한 대표 콜센터입니다. 상담사와 안내를 통해 업무처리를 하려면 평일 9시18시 사이에 전화해야합니다. 그 외에는 자동응답 시스템으로만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은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 많은 날 주말, 공휴일 다음날. 매월 시작, 말일 상담사 연결을 바로 하고싶다면 0번을 누르면됩니다.


흥국화재 인터넷 고객의 소리 이용 방법
흥국화재 인터넷 고객의 소리 이용 방법


흥국화재 인터넷 고객의 소리 이용 방법

흥국화재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전화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새로운 것으로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흥국화재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서는 민원접수, 11 문의, 장애인전용상담, 보험사기 신고, 보험가입 상담 등을 문의할 수 있으며 아래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메뉴를 선택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 금융플라자나 CS창구의 이용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이 때 교대근무로 업무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흥국화재 금융플라자, CS창구에 방문하려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질병상해재물보험 청구 방법
질병상해재물보험 청구 방법

질병상해재물보험 청구 방법

흥국화재 질병상해재물보험 보험금 청구 방법은 모바일홈페이지등기우편방문접수가상팩스일반팩스가 있으며 청구작성제출, 본인인증여부, 보험금 청국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질병상해재물보험 보험금 청구 연관 안내 보험금을 받을 통장은 수익자 본인수익자 미지정시 피보험자 본인 명의의 통장이어야 합니다. 단, 수익자가 아닌 제3자가 수령받을 경우에는 위임서류가 필요합니다. 화재재물 배상책임은 경우에 따라 손해사정을 위한 방문조사가 필요하므로 흥국화재 콜센터로 연락하면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