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Best 3 총정리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매년 거듭하여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딱 한 번 있는 시험이기 때문에 한번에 붙으시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옛날에는 요즘에 비해 쉬운 난이도였지만 점점 어려워지며 많은 수험생분들이 인터넷 강의를 찾으시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고 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강의를 수강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추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잘 읽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그럼 지금부터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지금부터, 추천드릴만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먼저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에듀윌 로고송때문에 많이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는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9명 1년 내 합격과 합격률 4.5배,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선호도/인지도 1위 합격 수기 약 3만건, 그리고 베스트셀러 11년간 1위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 서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판매량도 많은 편이고 많은 특강과 교재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패스로는 100%환급 평생패스가 있습니다.

전 과목 최신강의 평생 무제한 수강과 12년 연속 1위 교재 베스트셀러 19권 제공, 막판 실전 완성 2023 유료특강 무료와 합격생 10명 중 9명 응시 전국 실전모의고사 무료와 업계 최다 6개 채널 라이브 현장 강의 제공, 기간별/유형별 학습 관리 합격 로드맵 제공같은 여러 혜택들이 있습니다.

또한 에듀윌 합격앱으로 최신 기출문제 학습을 할 수 있고 1대1 맞춤형 성적 분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조사해본 결과 할인 적용시 114만원이고 1년 내 최종합격시 결제금액 100% 전액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다음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커스는 많이들 토익이나 토픽등 영어 강의로 유명하지만 또한 경찰, 공무원, 그리고 공인중개사등국가 자격증 시험에도 많이 유명한 학원이라 보실 수 있습니다.

에듀윌과 함께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중 많이 선택하시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같은 경우에는 선착순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의 유명한 패스로는 3년 100% 환급 합격보장 패스입니다.

58만원 수강료를 지원받으셔서 759,000원에 패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3년 내 언제든 합격을 하시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합격을 위한 예습지원으로 2022년 1차 기본서와 기본강의 제공을 받으실 수 있고 쌩기초특강과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자투리시간 활용을 위해 필수개념 한장 암기카드 제공과 해커스 연간로드맵을 무료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인중개사 강의 외에도 개정세법특강과 해커스톡 여행영어 강의 무료제공, 그리고 실무에 필요한 워드와 엑셀 IT강의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다음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랜드는 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전문 합격브랜드로 현재 강사 만족도 98%, 추천의사 99% 환급자수 2,731% 성장과 환급액 5,961%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메가랜드만의 독보적 학습 서비스로 수강과 학습관리를 할 수 있는 스윗메가 APP, 실시간 LIVE를 보실 수 있는 M리얼라이브, 음성인식 A.I인 자막인강 서비스 메가랜드 인강생 전용 스터디그룹인 메가팀공이 있습니다.

현재 매가렌드 스윗캠퍼스가 제일 유명한 패스입니다. 현재 스윗캠퍼스 ALL CLASS 100 PLUS제품은 할인을 적용하여 1,600,000원이고 평생 최대 100% 환급, 2023 온라인 정규과정과 오프라인 LIVE, 합격까지 평생 수강등이 특징입니다.

오프라인 LIVE로는 노량진과 왕십리, 그리고 종로 캠퍼스의 현장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고
불합격 시 합격할때까지 정규과정 동영상을 지원합니다.

또한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시면 다음시험까지 수험기간이 연장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윗캠퍼스란 온라인,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서 학습관리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합격에 가장 최적화된메가랜드만의 특별한 온라인캠퍼스로 스윗캠퍼스만의 전문담임 시스템이 있습니다.

스윗캠퍼스 수강생 전용 공간을 사용 하실 수 있고 메가랜드 교수진 정규과정 무제한 수강, 메가랜드 전국모의고사 무료 제공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이 글을 읽으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