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장기 주차 비용 비교 feat강남 수준이네

김포공항 장기 주차 비용 비교 feat강남 수준이네

여행을 가기 위해 차를 끌고 김포공항에 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김포공항에 주차하는 방법은 주차장 이용과 주차대행이 있습니다. 김포공항은 만차인 경우가 꽤 있어서 주차대행을 활용하는 사람도 요새 많게 늘어난 추세인 것 같다. 김포공항의 주차장은 총 4개가 있고, 6000여대 동시 주차 수용할 있습니다. 그중 국내선에서 가장 근접한 주차장은 제1주차장이고, 그 옆 제2주차장있고, 국제선에서 근접한 주차장은 국제선 옆 주차빌딩, 국제선 앞 국제선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각 주차장마다. 주차요금은 다릅니다. 김포공항 주차장은 만차인 경우가 많아서, 안전하게 주차를 하기 위해서는 주차장 예약을 미리하고 가는 게 좋습니다. 김포공항 예약은 국내선 2 주차장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가격 할인

가격 할인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할인 사유에 2개 이상이 관련되는 경우는 이용자에게 유리한 사유로 적용됩니다. 아래의 할인 조건에 해당하는 할인 차량은 무인정산기에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자식들 가정의 경우 다자식들 할인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받지 않았을 경우에는 현장할인이 불가합니다.

사후 할인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다자식들 예상 제출 서류 : 주민등록등본 사본, 가족관계증명서 사본, 건강보험증 사본 중 택 1 *경차의 경우 에 따른 경형자동차, 저대기오염 자동차의 경우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저대기오염 자동차임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계양역 주차장

계양역 남쪽 뉴스마트파킹 주차장은 1일 7천 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양역에서 김포공항까지 1 정거장이지만 아마도 시간은 걸립니다.

걸어가는 거리를 감안하면 총 15분 정도 걸려요. 참고로 계양역과 거리가 약간 떨어진 곳에는, 무료주차가 가기능적인 공영 주차장((황어장터 공영주차장, 장기동 2 공영주차장 등)도 있습니다. 여기도 택시로 김포공항까지 15분 정도 거리인데요, 시간적 여유가 많게 있을 때는 한 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약 주차장 사용 관련 주의사항

예약이 확정된 후 예약을 변경할 경우 예전 예약이 취소되어 변경 시간대 자리 부족으로 예약이 불가능할 있습니다.

예약 가능 시간: 예약은 2시간부터 최장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입차 가능 시간: 예약시간 기준 2시간 전, 2시간 후까지는 예약 변경 없이 입차 가능 예약 취소

시간: 예약 입차 시간 이후 2시간까지 예약 취소가 자기만의 방식으로 가능 예약 취소 횟수가 많은 경우: 예약 입차 시간 이후 2시간 내 입차 하지 않으면,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계속해서 예나약한 시간에 안 오면 다음에 이용할 때 이용에 제한될 있습니다. 장애인 차량: 장애인 차량 주차장이 별도로 있지만 엘리베이터 및 에스크 컬 레이터는 존재하지 않음 예약 차량 주차 가격 부여 시간 방법: 주차요금은 현실 입출차 순간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기본 할인 (사후할인 정보)

김포공항은 아쉽게도 현재 주차가격 할인카드는 없습니다. 다만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5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저공해자동차 3종은 20%).

장애인 등록차량 상이단계 판정 국가유공자 장해단계 판정 5·18 민주화 유공자 장애단계 판정 고엽제 후유의증 환자 장애인 협회 아니면 단체 차량 장애인이 동승한 렌트카 차량 다자식들 예상 경차 저공해자 자동차 만약 현장에서 할인을 받지 못했다면, 나중에 관련 증빙서류를 30일 이내에 제출하여 할인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대행 서비스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여 주차요금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주차대행은 공항에서 내 차를 픽업한 다음, 사설 주차장에 주차하고, 도달 일정에 맞춰 차를 가져다주는 서비스입니다. 대개 평일 1만 원, 휴일 15,000원 수준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공항 주차장의 절반 수준이죠? 발레파킹 비용이 보통 1만 원 정도 추가되는데, 간혹 면제해 주는 업체도 있습니다. 주차대행은 사고가 났을 때 보상이나 책임소재가 애매하기 때문에, 후기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믿을 만한 업체를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마곡역 동익 드미라벨

최신 마곡역이 많게 개발돼서 요금이 조금 올랐습니다. 그래도 1일에 7,900원으로 주차가 가능하고요, 10일까지 연박 가능합니다. 주차공간도 쾌적하고 김포공항까지 2 정거장이지만 오히려 계양역보다. 가깝습니다.

공항까지 차로 10분 정도 거리입니다. 지금까지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알아보고, 할인받는 3가지 팁을 정리해봤습니다.

가격 할인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할인 사유에 2개 이상이 관련되는 경우는 이용자에게 유리한 사유로 적용됩니다. 아래의 할인 조건에 해당하는 할인 차량은 무인정산기에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계양역 주차장

계양역 남쪽 뉴스마트파킹 주차장은 1일 7천 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양역에서 김포공항까지 1 정거장이지만 아마도 시간은 걸립니다.

마곡역 동익 드미라벨

최신 마곡역이 많게 개발돼서 요금이 조금 올랐습니다. 그래도 1일에 7,900원으로 주차가 가능하고요, 10일까지 연박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