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 온라인 사전 문자 투표 방법 | 출연진 정보 | 공식영상 무료 보기 | 내일은 미스터트롯2 순위 | 방청 신청 방법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 온라인 사전 문자 투표 방법 | 출연진 정보 | 공식영상 무료 보기 | 내일은 미스터트롯2 순위 | 방청 신청 방법

오늘은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와 관련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드디어 5개월간 방송되었던 미스트롯2가 막을 내렸습니다. 미스트롯2 첫 시작과 함께 궁금해 마지않던 진선미와 더불어 TOP7의 최종 순위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투표하기

2회에 걸쳐 진행된 미스트롯2 결승전은 1라운드 작곡가 미션과 2라운드 인생 미션곡 경연은 사전 녹화로 이루어졌고, 각 라운드 최종 순위와 점수는 생방송으로 발표되었는데 이번에 미스터트롯2가 방영한다고 하니 미스트롯2처럼 기대감 가지고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2 투표하기

1라운드 최종 점수 +2라운드 마스터 총점을 합산한 중간 순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7위는 별사랑 1라운드 최종 점수는 2560.96점,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070점입니다. 6위는 은가은 1라운드 최종 점수 2621.65점,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017점입니다. 5위 김의영 1라운드 최종 점수 2627.98점,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081점입니다.

4위는 김태연입니다.1라운드 최종 점수 3064.08점,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079점입니다. 3위는김다현입니다.1라운드 최종 점수 3186.81점,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008점입니다.

2위는 양지은입니다.1라운드 최종 점수 3321점,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052점입니다. 1위는 홍지윤입니다. 1라운드최종 점수 3303.2점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1084점입니다.

미스트롯2 심사위원

미스트롯2-심사위원

첫 방송을 단 하루 남겨둔 TV CHOSUN의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트롯계를 평정할 국가대표 ‘NEW 트로트 스타’ 발굴에 나서는 ‘레전드 마스터’ 3인의 심사 기준을 공개하였습니다.

트로트 역사의 산증인 장윤정, 김연자, 진성은 자신들이 가진 관록과 인재를 꿰뚫어 보는 안목을 200% 발휘하여 다시한번 트로트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 심사기준

오후 10시 대망의 첫 방송을 하였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전 국민에게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이끈 주역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대한민국 트로트의 과거를 조명하고, 현재를 대표하며, 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대중과 만날 전망입니다.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역사 그 자체인 장윤정은 매 시즌 마스터 군단의 중심축을 담당하며 현재 트로트계를 이끄는‘트로트 히어로’들을 직접 탄생시켜왔습니다. 그런 만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향한 장윤정의 애정도 남다릅니다. 장윤정은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마스터들도 마음을 다해서 심사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각오를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미스트롯1’부터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까지 전 시즌을 함께 하며 수많은 참가자를 만났습니다. 그들에게서 느끼고 배웠던 부분들을 이번 심사에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절실함, 눈빛, 개성 이 세 가지가 마음을 흔든다면 기꺼이하트를 줄 생각이다”라고 심사 기준을 밝혔습니다.

미스트롯 장윤정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역사 그 자체인 장윤정은 매 시즌 마스터 군단의 중심축을 담당하며 현재 트롯계를 이끌고 있는 ‘트롯 히어로’들을 직접 탄생시켜왔습니다. 그런 만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향한 장윤정의 애정도 남다릅니다. 장윤정은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마스터들도 마음을 다해서 심사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각오를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미스트롯1’부터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까지 전 시즌을 함께 하며 수많은 참가자들을 만났다. 그들에게서느끼고 배웠던 부분들을 이번 심사에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절실함, 눈빛, 개성 이 세 가지가 마음을 흔든다면 기꺼이 하트를 줄 생각이다”라고 심사 기준을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 김연자

김연자는 앞서 “우리나라에 이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걸 제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영광이다”라며설렘 가득한 마음을 표현한 바 있습니다. 심사 기준에 대해서는 “‘미스터트롯2’의 참가자는 노래와 끼는 기본이라고 합니다. 대중들에게 노래를 통해 자신의 메시지를 잘 전달하는지, 얼마나 감동을 줄 수 있는지를 보는것을 중점을 둔다고 합니다. 나아가서는 세계에 ‘K-트롯’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큰 울림이 있는 분을 찾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진성

진성은 놀라운 공감 능력으로 참가자들과 희로애락을 같이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기며 ‘트롯 오디션의 아버지“로 거듭났습니다. 그는 ”어린 친구들에게 인성은 굉장히 중요하며 진정한 가수가 되려면 인성이 바탕이 된다음 노래가 있어야 해요. 그것이 완성되었을 때 국민들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며 저의 기준이다“라며 트롯계 어른다운 책임감이 담긴 심사 기준을 밝혔습니다.

미스트롯 4위 김태연

김태연의 신보는 저마다의 이유로 각자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대중들에게 제목처럼 힘을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타이틀곡 ‘수고했어요 오늘도’로 각자의 자리에서 하루를 열심히 살아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안부와 따뜻한 위로를 건냅니다.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김태연입니다. 국악과 트로트 두 장르를 오가며 2012년생의 나이를 초월한 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김태연은 “‘미스트롯2’ 순위에 만족하냐”는 MC 박슬기의 물음에 “TOP7 안에 들었다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라며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그러면서 “100인의 참가자가 와서 최종 4위를 하지 않았나. 영광스럽다. 4위라는 건 축복인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국민 손녀’ 김태연의 가슴 따뜻한 힐링송 ‘수고했어요 오늘도’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됩니다.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미스트롯2’ 진(최종 우승자) 출신 양지은은 12월 21일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더블 싱글 ‘나도 한 잔’, ‘그 정 때문에’를 발매합니다.

양지은이 싱글을 선보이는 건 지난해 5월 공개된 ‘사는 맛’ 이후 1년 7개월 만인데 ‘그 정 때문에’는 시간이 갈수록 더 깊어만 가는 끊지 못할 정을 테마로 해 양지은의 청명함과 우수 섞인 목소리로 애절하게 담아낸 트로트 곡입니다. 가수 김용임의 ‘부초같은 인생’, 진해성의 ‘사랑 반 눈물 반’, 금잔디의 “여여”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킨 작곡가 공정식의 노래입니다. 정차르트’ 정경천의 편곡과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인 윤영인 악단의 오케스트라 연주로 수준 높은 음악을 완성합니다.

함께 공개되는 ‘나도 한 잔’은 가수 나훈아의 ‘고향역’, ‘대동강편지’, 남진의 ‘빈지게’, ‘모르리’, 태진아의 ‘옥경이’, 조항조의 ‘남자라는 이유로’ 등 히트곡 메이커로 잘 알려진 임종수가 작곡한 곡이며 여러 가지 사연을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주어진 삶을 사랑하며, 멋진 인생 더 잘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매력적인 곡입니다.

이상 미스터트롯2에대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첫 방송에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흥미있고 재미있는 경연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스터트롯2 우승자

결승 마지막 무대는 인생곡 미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본인의 사연이 담겨있는 노래를 선곡해 경연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박창근만 유일하게 자작곡을 불렀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 파이널 무대 참가자가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객점수 순위

1위 김동현, 2위 손진욱, 3위 박창근, 4위 이병찬, 5위 박장현, 6위 고은성, 7위 이솔로몬, 8위 조연호, 9위 김희석, 10위 김영흠

마스터 점수 순위

1위 김동현, 2위 박창근, 3위 이솔로몬, 4위 손진욱, 5위 이병찬, 6위 조연우, 7위 김희석, 8위 김영흠, 9위 고은성, 10위 박장현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 순위

1위 박창근, 2위 김동현, 3위 이솔로몬, 4위 박장현, 5위 이병찬, 6위 고은성, 7위 손진욱, 8위 조연호, 9위 김영흠, 10위 김희석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가 반영되기 전 중간 순위에서는 1위 이솔로몬, 2위 김동현, 3위 이병찬, 4위 박창근, 5위 박장현, 6위 손진욱, 7위 고은성이 차지를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최종 순위

반전이 일어납니다. 비중이 가장 큰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가 반영된 후에 최종 점수에서 순위가 모두 뒤바뀌었습니다.

1등과 2등의 실시간 문자로 투표의 퍼센트 차이는 불과 2%로 숨막히는 장면 이었습니다. 모든 항목의 점수가 반영된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 파이널 최종 순위는 박창근이 선정되었습니다.

  1. 박창근 : 합계 점수 3,841점
  2. 김동현 : 합계 점수 3,681.35점
  3. 이솔로몬 : 합계 점수 3,435.97점
  4. 박장현 : 2,649.15점
  5. 이병찬 : 2,453.96점
  6. 손진욱 : 1790.19점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박창근의 결승영상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결론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