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 출연진 순위 정보 내일은 미스터트롯2 참가신청 지원방법 | 연말 우승상금 5억원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 출연진 순위 정보 내일은 미스터트롯2 참가신청 지원방법 | 연말 우승상금 5억원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를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투표방법

※제가 중간중간 국민가수 투표하는 링크를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투표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1.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에 대해서 소계해드리겠습니다. TV조선에서 만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통틀어 무려 5주 연속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트롯 프로그램으로 전 세대에 트롯트광풍을 만든 제작진이 합쳐 ‘내일은 국민가수’를 제작하였습니다.

춤과 노래 뿐 아니라 작사,작곡,퍼포먼스 등 다양한 하고 화려한 소질을 갖춘 참여자가 참석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의 우승자는 누가되게 될지 참 기대가 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2.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국민가수 7회 영상 예고에서는 무엇보다 치열하게 경쟁을 뚫고 모인 청중단이 붉은색 플래카드를 들면서 일제히 환호성을 장관을 담아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느끼게 했습니다.


K-POP의 미래 류영채는 최고 난이도 댄스를 펼쳐서 현장의 환호를 절정으로 이끌었고, 역전의 용사 이병찬은 한층더 자연스럽고 편안한 몸짓을 한채로 환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유하가 삼촌 이모들 안 오면 저 혼자 노래 불러 버릴 거예요 라는 특이한 선전포고를 함과 동시에 이선희의 노래를 부르다 클라이맥스에서 고음을 발사하며 입을 떡 벌어지게 했습니다.

3.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에은 쿠팡과 쿠팡플레이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쿠팡에서 투표를 진행하시려면 쿠팡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투표가 한번씩은 가능합니다. 자신이 원하시는 가수에게 매일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시면 쿠팡 앱에서 한번 더 투표가 가능하십니다. 

4.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결과

지난주에는 국민가수 방송이 데스매치였습니다. 둘 중에 한사람만 살아남게 되는데, 많은 실력자들이 탈락을 했는데 경연내내 가슴을 졸이며 시청을 하였습니다.

준결승으로 가려면 마지막 관문인 본선 3라운드 국민콘서트가 있습니다. 1위 팀의 경우에는 전원이 살아남을 수 있겠습니다.

투표 1위 이병찬이 있는 진수병찬 팀이 970점으로 상대적으로 점수가 낮게나왔는데 박장현이 이끄는 무쌍마초의 경우에는 1152점이 나왔고 김동현팀의 숯 속의 진주팀은 1158점이 나왔습니다.

현재는 투표 1위 팀이 마스터팀이고 점수는 3위 꼴찌를 기록중이라서 내일 방영될 내일은 국민가수가 더욱 기대가 되어집니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준결승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결론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