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 2024

넷플릭스 드라마 제안 BEST 2022

명작과 인기 있는 드라마 2022년 평점과 스트리밍 조회수를 기록한 드라마를 정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한국 드라마 분류 범죄부터 판타지 액션 스릴러 사랑 모든 장르를 종합하여 인기 있는 차례대로 권장 넷플릭스 드라마 볼 게 없는 분들을 위해서 한 가지씩 짚어가며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퐐로퐐로미 넷플릭스 첫 차례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 총 16부작 나의 해방일지 말하고자 하는 내용은 무엇일까? 살며 마음이 그야말로 차분하고 편하게 좋았던 적이 있었나? 기억나지 않습니다.


imgCaption0
권장 0 암련귤생회남 너를 부르는 시간

권장 0 암련귤생회남 너를 부르는 시간

대학생이 된 성화이난은 뤄즈와 만나자마자 가까운 사이가 됩니다. 그녀가 간직한 비밀을 아직 알지 못하는 성화이난. 숨겨온 과거가 드러나도, 두 청춘의 설렘은 지속될 수 있을까. 내용 Netflix 24부작리뷰 한 편당 30분인 웹 드라마여서 가볍게 몰아보기 좋았다. 수려한 외모의 남주,여주로 캐스팅하는 보통의 중국드라마와 달리, 너를 부르는 시간의 두 연기자는 연기력이 매우 돋보였습니다.

권장 0치아문난난적소시광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 그녀. 어쩌다. 천재 물리학도와 동거를? 극과극인 성격 탓에 하나부터 열까지 부딪히는 두 사람. 악연도 이런 악연이 없다고 생각했건만, 자꾸 즐거운 이 마음은 뭘까. 설마, 사랑? 내용 Netflix 24부작리뷰 중국드라마를 보다보시면 의상이 촌스럽거나 과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남주 여주의 스타일링이 비교적 괜찮은 편입니다. 소품과 옷차림 담당자가 한국인이라고 들은 적이 있는데, 아무래도 그래서 좀 다른 듯. 스토리는 전반적으로 갈등없고 설렘만 있는 조용한 드라마입니다.

권장 0치아문단순적소미호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어릴 적부터 같이 자란 두 고교생. 까칠하고 무뚝뚝해도, 사실은 자상한 남자. 대놓고 쫒아다니는 통에, 자꾸 신경 쓰이는 여자. 청춘과 사랑이 가득한 학원 사랑 코미디. 내용 Netflix 23부작리뷰 초반에 몰입도가 높다. 처음 본 중국드라마였는데, 뭐에 홀린 듯 6개의 에피소드를 연달 봤었다. 중간에 약간 지루한 부분이 있고, 끝부분이 후다닥 지나가는 경향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재밌었다.

중국 웹드라마여서 총 회차수도 짧은 편입니다.

3만 년 전, 전신 적지여인과 월존 동방청창을 주축으로 선족과 월족은 전쟁을 치르고 큰 희생을 하게 됩니다. 적지여인의 희생으로 동방청창은 불사의 몸이기에 호천탑에 3만 년 간 봉인됩니다. 한편 현재 수운천의 사명전이라는 곳에서 인간의 명부를 관리하는 소란화는 신력이 약한 난초꽃 선녀입니다. 소란화가 난초꽃이었을 때 사부의 부주의로 난초꽃의 선근이 다치자 장형이 사부에게 계속 키우길 조언했고, 결국 소란화는 장형 덕분에 인간의 모습으로 자랄 수 있었다고 생각하기에 은인으로 대합니다.

일전에 부상을 입은 장형을 치료해주기도 했던 소란화는 선호하는 장형 곁에서 일하고자 신선시험을 준비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본 장형의 명부에서 호천탑을 다시 봉인하다가 다치는 미래를 봅니다. 명부에 관여하지 않는 원칙을 무시한 채 남몰래 장형을 돕다가 호천탑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수운천의 수옥림

소란화는 승리하고 돌아온 장형에게 축하의 꽃을 주러 수옥림이라는 곱게 생긴 숲으로 갑니다. 여기에서 약간 드라마 장르가 그렇게 무겁지많은 않다고 느꼈어요.약간 소란화 얼렁뚱땅 장형앞에서 뚝딱이가되는 귀염둥이 선녀더라구요.장형을 만나 꽃 주기에 성공한 소란화는, 기쁜 마음에 뒤돌아가는 장형에게 외칩니다. , 장형 선군, 저 무조건적으로 신선 시험에 합격해서 용천궁에 들어갈 거에요 중국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자막이 없어서 제가 들리는 대로 적어보았어요. 저는 그냥 중국어 독학하는 애송이일 뿐이고, 제가 틀렸다면 정정덧붙인 덧붙인 글 정말 대환영입니다. 저의 공부에 도움 주신다면 정말 감사감사합니다.

정리하며.

2022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저도 보면서 많은 공감을 일으켰던 드라마를 권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점점 사람 간의 감정과 거리가 멀어지는 요즘에 이런 공감대가 형성되는 드라마가 더욱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니다. 그것과 또 다른 별개로 사회적인 이슈에 대해서도 다루는 드라마도 너무 유쾌한 이야기 중 하나였습니다. 일 다녀와서 집에서 휴식 취할 때 보던 드라마들인데 많은 분들에게도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면야 좋겠습니다.

다들 따듯한 5월 되시고 이만 추천글을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권장 0 암련귤생회남 너를 부르는

대학생이 된 성화이난은 뤄즈와 만나자마자 가까운 사이가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권장 0치아문난난적소시광우리의 따뜻했던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 그녀.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권장 0치아문단순적소미호아름다웠던

어릴 적부터 같이 자란 두 고교생.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