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2023 총정리

대전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2023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전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박람회에 대한 정보에 많이 알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웨딩박람회는 매우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행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장점들이 있는 만큼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예비 부부 분들은 결혼 준비를 위한 큰 틀을 잡으실 수 있으시다고 생각합니다.

대전-웨딩박람회

조금 긴 글일수 있으나 시간을 조금만 투자를 해주셔서 읽어주신다면 많고 유익한 정보들을 알아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웨딩박람회란?

우선 일반적으로 대전 웨딩박람회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지기 전에 웨딩박람회에 대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박람회는 일반적으로 웨딩업체에서 오픈을 하는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이들 길거리를 다니면서 지하철 등에서 웨딩업체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웨딩박람회는 상견례를 막 끝내셨거나 결혼 준비를 막 앞두시고 있는 예비 부부 분들에게는 매우 큰 도움이 되신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짧게 설명드리자면 웨딩박람회에 방문을 하실 경우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을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고 견적 비교까지 해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웨딩박람회 장점

웨딩박람회-장점

다음으로는 웨딩박람회 장점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웨딩박람회의 장점이라고 하는 것은 앞서 설명드렸듯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점은 매우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결혼을 준비를 해야 할 때 셀 수도 없이 매우 준비를 해야될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여러 웨딩업체들과 상담을 하고 견적 비교까지 해본 다음 현장에서 바로 계약까지 마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시간은 많이 없으시고 효율적으로 결혼을 준비하시고 싶으시다면 웨딩박람회 방문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여러 웨딩업체들이 있지만 각각 웨딩업체들의 분위기는 매우 다르기 때문에 많이 둘러보시고 자신에게 맞으시는 웨딩업체들을 고르실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한복과 예물, 혼수, 신혼여행, 허니문, 스드메 등 박람회 특성상 할인을 많이 하고 여러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많습니다.

웨딩박람회 팁

다음으로는 웨딩박람회 팁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박람회의 팁은 우선 일반적으로 매우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제일 효율적인 팁은 정계약이 아닌 가계약을 하시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웨딩 박람회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예비 부부 분들은 처음 방문을 하시다 보니 견적 등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상태로 가시게 됩니다.

그래서 여러 웨딩업체들과 상담을 해보지 못하시는 추세입니다.

가계약을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로는 환불을 받으시면서 사은품은 증정 받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람이 많은 시간대를 피하시는 것이 웨딩박람회 꿀팁이라고 할 수 있는 점입니다.

웨딩박람회가 열리는 장소는 매우 크고 수 많은 웨딩업체가 들어오지만 그만큼 사람도 매우 몰리는 편입니다.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 방문을 하시면 웨딩업체들과 상담을 하는데 매우 긴 시간을 기다려야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인기가 많은 여러 웨딩업체들은 대기 시간만 1~2시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다음 웨딩박람회 팁은 인터넷으로 업체들의 가격 등을 검색해보시고 가는 것입니다.

업체들의 가격등을 비교를 하시고 가셔야 웨딩박람회에 방문을 하시고 견적을 비교하기 매우 용이합니다.

아무래도 가격등을 검색을 안 하시고 가실 경우 일명 호구를 당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전 웨딩박람회 일정

다음으로는 대전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드유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시기간으로는 2023년 2월 4일부터 2월 5일까지 열립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시장소로는 대전 동구 한밭대로 1269 LG전자베스트샵 동대전본점에서 전시를 진행합니다.

위드유 웨딩박람회에 방문을 하시는 모든 분들은 스타벅스 에코백을 방문선물로 증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박람회 웨딩패키지 정계약을 하실 경우 1인당 400,000원 상당의 총 800,000원의 웨딩 건강검진권을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비 부부들에게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는 웨딩 다이어리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웨딩박람회 VIP 고객 프로모션으로 정회원 고객 30% 할인, 14K 가드링 증정과 패션세트 증정, 촬영 티아라 세트 대여와 혼주용 귀걸이 증정, 최고급 예물함 증정, 양가 어머니 진주 브로치 증정등이 있습니다.

예복으로는 상담시 고급타이를 증정받으실 수 있고 계약을 하실 경우로는 맞춤셔츠 1매 추가 증정, 혼주 추가 20% 할인, 소가죽 수제구두 쿠폰증정, 신랑&신부 촬영용 예복 1벌 추가 대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서비스로는 맞춤 셔츠 1매, 턱시도 1벌 대여, 넥타이, 보타이, 행거칩, 리폼서비스등이 있습니다.

스킨케어로는 현정 계약시 신부특수 케어 및 드레스 쇄골라인 10회 서비스가 있고 신랑(촬영, 본식) 서비스 50% 할인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허니문을 정계약 하실 시 신세계 상품권 50,000원이나 여행용 가방 하드케이스 중 선택을 하셔서 증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박람회에서 혼수업체와 상담을 진행하시면 감사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개의 업체와 상담 시 핸드크림을 증정 받으실 수 있고 3개의 업체와 상담 시 스타벅스텀블러를 증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박람회 파격혜택으로 커플추첨을 해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00,000원 상당의 가봉스냅 촬영과 2022 F/W ~ 2023 S/S 드레스 무료피팅권, 300,000원 상당의 메이크업 서비스, 스튜디오 무료 촬영등이 있습니다.

스튜디오 무료 촬영의 경우 당첨되실 경우 원본 데이터 330,000원, 헬퍼비 200,000원, 수정본 220,000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대전 웨딩박람회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정과 팁, 장점까지 알려드렸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 글을 읽으시면서 결혼 준비를 하시는 예비 부부 분들이 많은 도움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