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조건, 부결 해결 방법은?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조건, 부결 해결 방법은?

근로소득이 없는 경우에 일반적인 대출 승인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한 리드코프의 무직자도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드코프-무직자대출-조건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그중 조건이 좋은 무직자 대출상품 3가지 상품의 조건, 한도, 금리 등에 대하여 정리했으니 자신의 조건과 맞는지 비교하며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서류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모바일 대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필요한 서류가 존재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필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분증사본 (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택원초본재직 및 소득증명서류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원천징수영수증 등)만 29세 이하 및 만 70세 이상의 대상자는 대출금액 100만원 이하인 경우에 소득 증명서류 청구가 생략될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 여부는 신용평가 시스템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후기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후기를 살펴보면 담보대출의 경우에 제도권 금융회사보다 높은 대출한도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만, 금리는 대부분 연 19%의 높은 금리가 부담스러운 부분입니다.

담보가 없는 신용대출의 경우에 최대 100만원 까지는 소득증빙 서류 없이 쉽게 대출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군 미필자분들은 대출이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리드코프 입장에서 봤을 때 대출고객이 군대에 가게 되면 연체 확률이 높아질 것을 우려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리드코프-무직자대출-후기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대안상품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의 특징은 아무래도 승인률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용하기 안전한 대부업체라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아쉽게도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이 부결이 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무직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 대출을 총정리했습니다. 이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무직자대출-대안상품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한도 및 금리

한도 : 최소 100만원 최대 3,000만원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부여)금리 : 범정금리인 연 20%이내만약 대출 한도가 부족하다면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추가대출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최초 대출시 계약기간 이내 거래 실적이 우수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가 대출 및 한도 상향도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리는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부업 특성상 금리가 1금융권에 비해 높으니 반드시 상환 계획을 철저하게 세운 후 대출을 실행꼭 하셔야 합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대학생, 주부, 일용직, 무직자 등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만 원대출기간: 1년 (1년 단위로 연장 가능)대출금리: 최저 연83%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은 핸드폰 본인인증을 통하여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이 담보가 되는 대출로 비대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한도에 따라 마이너스통장같은 모습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한도대출입니다. 상환은 만기 일시 상환으로 자금계획에 따라 원금과 이자를 같이 상환하여도 되고 이자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비상금-대출

사회배려대상자 전세특례보증

사회배려자대상 전세 특례보증은 기초수급자 무직자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3천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만약 채권을 보전조치한다면 최대 4,5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채권보전조치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임차보증금이 5억 원 이하인 곳에서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보증금을 5% 이상 지급했어야 하고, 본인과 배우자의 합산 주택수가 1주택 이필요로 하고 연 소득이 1억 원 이필요로 합니다.

기초수급자, 다문화가정, 장애인, 노부모 부양가족, 북한 이탈주민, 소년소녀가정, 차상위계층, 자립아동, 영구임대주택 입주자가 이용할 수 있는 기초수급자 생계형 대출 상품입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대출금리 : 최소 연 199%대출기간 : 1년 3년대출자격 : 주부, 무직자 등한국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초간편 소액론입니다. 소액자금을 필요로 하는 주부, 무직자분들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199%입니다. 금리가 높아도 법정 최고금리인 20%는 넘지 않습니다.대출기간은 1년 3년 이내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방식은 3가지 방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송금식, 카드식, 송금 + 카드식으로 선택 가능합니다.신청 시 신분증 및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이 외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니 아래 출처를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리드코프 부결 해결방법은?

사실 리드코프까지 부결되는 분들이라면 여타 다른 은행권에서 대출은 거의 힘들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리드코프에는 다양한 대출 상품들이 있는데 부결되는 경우에 는 흔한 일은 아닌데요. 만약 신청 후 부결되었다면 낮은 신용등급보다는 연체나 미납을 먼저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최근은 대부업체 전산도 모두 공유가 되기 때문에 연체 이력이나 미납 이력이 있다면 리드코프 뿐만 아니라 다른 대부업체에서도 거절될 수 있습니다. 즉, 낮은 신용등급으로 대출은 가능하나 연체와 미납은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이죠.

이럴 때는 다른 방법을 찾으셔야 하는데 이 부분에 대하여 서는 아래 단기연체자, 장기연체자 대출에 대한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직장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점수 350점 이상인자 모두 가능대출한도: 최대 500만 원대출기간: 12개월 36개월대출금리: 연0% 18%사이다 뱅크는 SBI저축은행에서 새롭게 출시한 은행으로 모바일로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이다 뱅크 어플로 신청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을 통하여 서류심사 없이 자동심사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득확인이 어려웠던 대학생, 주부, 무직자 등 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2 금융권 대출금리보다 저렴한 편이며 1 금융권 비상금 대출 최대한도보다 200만 원 정도 더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인 내국인은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비상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결론

요즘 모바일대출이 많이 활성화되면서 대출도 편의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모바일대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필요서류가 존재합니다. 우선 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