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에이지알 장점 | 후기 | 부작용 | 라이브 | 내돈내산 | 총정리

오늘은 메디큐브 에이지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가격 후기 효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알아보는 시간 가져 보도록 할겁니다. 

피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다 보니 뷰티 디바이스 시장도 점점커지고 제품력도 계속 좋아지는 추세입니다. 

메디큐브-에이지알

화장품이 주력이던 회사들도 점점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뛰어들고 있어서앞으로 더 좋은 제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글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디브이스 기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메디큐브 에이지알(MEDICUBE Age-R)이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APR이란 회사에서 만든 중주파로 피부 근육운동을통해 볼륨을 살려주는 피부 탄력 디바이스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김희선 탄력기기로 알려지면서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는 홈케어 탄력기기 입니다. 콜라겐 생성, 속근육 경락, 모공 축소의 효과를 표방하고 있으며 얼굴 나이 되돌리는 클리닉 경험을 집에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뷰티기기 특성상 저자극/고반복 사용이 요구되는 기존 브랜드와는 달리,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피부과 전문의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간헐적 주기 사용으로도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펙

중주파 에너지로 속근육을 움직이는 원리로 생소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디바이스입니다. 속근육이 움찔거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우리 피부와 근육사이를 가깝게 밀착시켜주는 과정입니다. 

노화가 시작되면서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이피부 탄력입니다. 얼굴라인이 무너지고, 얼굴이 점점 커지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바로 탄력인데 이점을 보완해줄 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사용법

세안후에 에이지알 볼에 같이 동봉된 부스터 젤을 도포해서 사용합니다. 특히 손에 묻지 않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탄력케어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모드를 선택하여 원하는 부위에 아래 위로 마사지 해줍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1단계부터 적응기간을 가지고 단계를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분 케어가 끝난 뒤 젤을 두드려 흡수시켜 주고, 건조함을 느낄 시에는 집에서 사용하던 수분크림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효과

결론적으로 피부 깊숙한 근육을 운동시켜 줌으로써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드는 효과를 줍니다.

이 중주파 피부 탄력 디바이스로 근육이완 운동을 했을 때 첫번째로 근육이완 효과를 줍니다.중주파의 깊은 자극으로 표정으로 인해 근육이 한쪽으로 치우쳐 고착되는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근육운동 효과가 있습니다. 탄력 근육층 운동으로중력으로 인한 전체적인 탄력 저하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세번째는 ATP활성화 효과입니다. 피부 진피층에 전기자극을 공급하고 ATP(Adenosine Triphosphate)를 촉진하여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ATP라는 것은 근육 수축, 신경 세포에서 흥분의 전도, 물질 합성 등 살아있는 세포에서 다양한 생명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에너지를 공급하는 유기 화합물을 말합니다.

피부 속 깊이 자극하는 탄력 토탈 케어가 가능합니다. 에이지알 더마 EMS샷 근육층까지 닿는 중주파를 이용하여 피부속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시키는 효과입니다. 

처지는 속근육을 탄력케어 해줍니다.  경락,사각턱, 불독산 , 윤곽, 탄력, 경락마사지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에이지알 유쎄라 딥샷 은 고주파와 초음파 듀얼 에너지를 사용하여 피부 조직 내부에 심부열을 발생시켜서 노화로 결핍된 콜라겐을 생성하고 활성화합니다. 꺼진 콜라센 생성 촉진 케어를 도와주며 탄력과 광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작용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작용은 아직 보고된 것은 아직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작용이라고까지 할 순 없지만, 팔자주름 부위를 마사지할 때엔 잇몸까지 흔들리는 거 같다는 리뷰가 있으니, 예민한 부분 마사지 시에는 주의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가격

가격은 할인가로 239,000원인데 M-Club회원가로 19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각종 할인 쿠폰도 있는 거같고, 가격정책은 변동의 여지가 항상 있으므로 그때그때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디큐브 에이지락 솔직 후기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가격이 부담스러웠지만 요즘 공구나 인터넷 회원가로 구입하게 되면 더 저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담스럽긴 하나 뷰티 기기부분 각종 수상은 물론이고 얼굴 근육을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게 색다르게 느껴지실겁니다.

예전에 비슷한 피부샵관리도 받아본 적이 있는데 이게 잘못하면 얼굴이 되려 붓는 경우가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무게감이 있는 편이라 좀 안정감있게 얼굴 관리를 해줄 수 있는것도 좋은점이며 끝에 달려있는 볼들이 벌집모양처럼 생겼는데 여기서 중주파가 나온다고 합니다.

피부 속안의 근육을 자극하여 근육을 풀어줘서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작용을 합니다 탄력의 핵심이라고 불리는 곳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줄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락 추천

충전도 무척 간단합니다. 체감상 1시간 정도면 완충 되는 것 같고 핸드폰처럼 충전이 필요하면 헤드에 빨간불이 뜨고 충전이 다 되면 초록불이 올라옵니다.

기계부터 내부 부품까지 KC(Korea), CE(Europe), FCC(USA) 인증을 받았음은 물론 레이저, 고주파, 초음파 등 전문기기를 개발하는 업체와 협업으로 국내 생산, 제조로 만들어지니 안심하고 쓰셔도 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락 비추천

이 기기의 단점을 꼽자면 기자처럼 치과 치료를 많이 받아서 곳곳이 ‘지뢰밭’인 경우 조금 불편함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턱살을 공략하기 위하여 턱밑부터 귀밑까지 기기를 사선 방향으로 사용하는 경우, 치료 받은 아랫니들이 시리다는 평이있고 그래서 광대쪽으로 올리면 윗니들이 시렵다고 합니다. 

다른 블로그나 유튜브 콘텐츠를 참고해보시면 같은 점을 지적하는 사람들이 속속히 있다고 합니다.

다만, ‘곧 익숙해진다거나’ ‘하다보면 치료받은 곳을 잘 피해서 하게 된다’고 하는데 치료받은 곳이 적지 않은 사람들에겐비추천합니다. 

메디큐브 홈페이지에서도 이 시림, 치아 통증 같은 현상은 일시적이며, 사용을 종료한 뒤 약 10분 내외로서서히 사라진다고 설명이 돼 있습니다. 

이 외에 뒷목이 뻐근할 때, 걸음수 2만보를 채운 날 등등엔 승모근과 종아리 근육을 풀어줄 때 좋은 효과를 보고 시원하게 근육이 잘 풀리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결론

이상 메디큐브 에이지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전문 관리를 받는 것도 좋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피부관리라는 게 꾸준함이 제일 중요합니다. 홈 케어를 늘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요즘에는 워낙 좋은 화장품들이야  기본이고 다들 집에 뷰티 디바이스  하나씩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글로 디바이스 구매를 원하신다면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꿀피부 만드시는 선택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