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 영화 | 일본 | 바로가기는? 2023 총정리!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 영화 | 일본 | 바로가기

최근에 귀멸의 칼날이나 주술회전 같은 애니메이션들이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치면서 애니메이션 열풍이 끊기지 않고 있고, 이는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닙니다. 따라서 무료 애니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나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무료 애니는 심심할 때 취미로 애니메이션을 보시는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십니다.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는 현재 방영중인 애니와 과거에 방영했었던 애니, 극장판 등을 무료로 스트리밍을 해주죠

이번 글에서는 무료 애니 사이트 중에서 극장판 등을 포함한 애니의 종류와 하루 이용자수가 많은 순서대로 순위를 집계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애니 사이트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이 PC나 모바일 등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으며, 오래된 작품부터 최신작품까지 매우 빠르게 업로드가 되어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심심하실 때 다시보기로 정주행을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무료-애니

그럼 지금부터 바로 무료 애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애니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짧은 시간을 투자하셔서이 글을 읽어보시고 무료 애니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1.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TOP 5 ?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을 해드리기에 앞서, 순서는 순위와는 무관하다는 점 먼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자주 막히거나,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들은 제외하였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OP 5 선정 기준은 최신작을 포함한 애니메이션 자료가 풍부한지, 사이트가 막히는 일은 얼마나 잦은지, 만약 막혔다면 복구 속도는 얼마나 빠른지,

버퍼링은 적은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지, 모바일에서도 보기 편한지, 애니 사이트 자체의 기능이 얼마나 편리한지를 기준으로 삼아 선정하였습니다.

1. Linkkf

가장 먼저 제가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Linkkf 입니다.
Linkkf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모바일에도 최적화 되어있는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어 상당히 가볍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입니다.

최신 작을 기준으로 하여 애니메이션들을 정렬해놓으며, 요일별 분류 역시 상단 메뉴에서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하단 메뉴에서 장르를 선택하시면 분류와 방영일, 장르별로 분류하는 페이지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원하시는 애니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Linkkf는 별점과 댓글을 달 수 있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다른 사용자 분들과 시청자 분들과도 소통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 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하는 사이트 운영진들의 노력 또한 엿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깔끔하고 시청하기도 편하고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2. 모애니 사이트

다음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모애니 사이트입니다. 모애니 사이트에서는 현재 방영중인 애니를 요일테이블로 확인을 할 수 있고, 이전에 나왔던 작품들은 연도별 분기로 나누어져 있어서 애니를 잘 아시는 분이라면 검색이 필요 없이 카테고리를 통해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굳이 단점이라고 할 만한 것을 찾는다면, 동영상을 시청하실 때 신세계 사이트로 이동된다는 점입니다.

PC라면 몰라도, 모바일에서는 상당히 불편할 수도 있으며, 모애니 서버가 자주 터지는 만큼 서비스가 불안하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3. 애니24

다음으로 추천드릴 사이트는 애니24 라는 사이트입니다. 애니 24에서는 방영중인 애니메이션과 함께 완결이나 극장판, 스페셜(OVA)영상들을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원하시는 애니를 찾아서 볼 수 있고, 메인화면에서는 요일별로 썸네일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니24가 다른 사이트들과 차별화된 장점을 꼽자면, 이전에 보다가 말았던 애니를 쉽게 다시보기를 할 수 있도록 시청기록 페이지를 제공해준다는 점입니다. 굳이 단점이라고 할 만한 것을 꼽자면 광고가 좀 요란하다는 점입니다.

4. 애니TV

다음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애니TV 라는 사이트입니다. 애니TV는 현재 방영을 하고 있는 인기 애니나 종영된 인기 애니, 극장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북마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에 보다가 말았던 애니를 리스트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순하게 애니TV를 시청하실 때에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지만, 북마크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또한 구글 검색 기능으로 애니 검색을 높은 정확도로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무료 애니 사이트는 애니라이프라는 사이트입니다.애니라이프는 애니365라는 사이트의 대체 사이트로, 메뉴에 요일별, 분기별 애니와 함께 현재 방영중인 애니를 나누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역시 장르 카테고리와 분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 선호하는 제작사나 감독별로 작품을 분류를 할 수 있고, 실시간 TOP 10에서는 사이트 이용자가
가장 많이 시청한 인기 애니메이션 목록을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 추천 애니 사이트는?

추천-애니-사이트

따지고 보면 무료라고 하기에는 힘들지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정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다들 아실 것 같은데, 바로 라프텔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라프텔은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계에서는 일본과 거의 동시에 서비스되는 국내 1위의 업체이며, 메인 화면에는 요일별 신작과 인기 애니로 애니들을 분류하고 있습니다.

라프텔 인기 애니에서는 사용자 분들께서 많이 시청하시는 애니를 주, 역대, 분기로 나누어 인기 척도를 확인을 하실 수 있어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애니를 찾아서 볼 수 있는 편함과 재미도 있습니다.

하지만 3분 무료 시청이라는 제약이 있기 때문에 원활한 시청을 하시려면 회원가입과 과금을 하셔야 하지만, AD태그가 있는 애니메이션은 광고를 시청하신다면 무료로 애니를 시청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 글에서도 알려드립니다.

3. 무료 애니 사이트 기타사항 ?

예전에 서비스하여 인기가 많았던 사이트들인 애니365, 애니데이, 애니킹, 오오애니, 쿨애니 등 사이트들은 서비스를 하다가 현재 종료되어 사이트가 막혀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최근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애니메이션들은 1위가 귀멸의 칼날, 2위가 주술회전이며, 이 외에도 체인소맨이라는 애니메이션과 만화가 굉장히 뜨고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 영화 | 일본 | 바로가기를 주제로 해보면서 무료 애니 사이트 TOP 5, 부분 유료(사실상 유료)인 라프텔, 그리고 과거에 인기있었지만 현재는 막힌 사이트들과 인기있는 애니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 글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이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무료 애니를 주제로 작성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TOP 5 ?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을 해드리기에 앞서, 순서는 순위와는 무관하다는 점 먼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추천 애니 사이트는?

따지고 보면 무료라고 하기에는 힘들지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정식 사이트가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무료 애니 사이트 기타사항 ?

예전에 서비스하여 인기가 많았던 사이트들인 애니365, 애니데이, 애니킹, 오오애니, 쿨애니 등 사이트들은 서비스를 하다가 현재 종료되어 사이트가 막혀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