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공지능 AI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브루 Vrew, 자동 자막생성, AI보이스

무료 인공지능 AI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브루 Vrew, 자동 자막생성, AI보이스

인공지능을 이용한 동영상에서 자동으로 자막을 추출해 주는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으로 알려진 Vrew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이나 인스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루는 유투버들에게 동영상 촬영 후 자동으로 자막을 추출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은 인공지능 AI ChatGPT 챗지피티와 함께 브루VREW도 많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AI 목소리도 다양하여 활용도가 높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안내 동영상이 나옵니다.

먼저 시청해 보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운 로드 후 브루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예제 화면이 나오는데 한번 따라 해 보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필모라 요소 효과는 이펙트와 비슷한데 가장 큰 차이점은 이펙트가 영상 전체에 효과를 줄 수 있는 반면 요소는 영상의 특정 부분예시 사람 얼굴에 여러가지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팩트 효과의 연장선에 있고 정말 여러가지 꾸미기 요소가 있습니다.

한 화면에 두 개 이상의 영상 클립을 표시할 수 있도록 제작된 기능입니다. 필모라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한 가지 이기도 합니다. 스크린 분할 기능은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구현하려면 초보자들은 조금 어렵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필모라는 자체적으로 스크린 분할 기능이 정말 많아서 바로 적용만 하시면 됩니다.


imgCaption0
파워디렉터15 무료 정품키 라이선스 등록

파워디렉터15 무료 정품키 라이선스 등록

물품 활성화를 위한 제품키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오네요 하단에 나오는 정품 인증 제품키를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정품 인증키- YR7RQ-JRNWU-JLA77-9BYQZ-52JG2-ERMLL- YRF2J-L5A7V-2JGXW-AJHJV-CMP9B-HKJTN위에서 확인한 발표된 정품키를 입력한 후 lsquo;다음rsquo; 버튼을 누르면hellip;

입력한 물품 키가 너무 많이 활성화 되어 정품 인증이 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추측 했던 문제이니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빠져 나옵니다. 이건 바로 지금부터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디렉터 물품 인증키 정품 인증하기 레지스터리 수정 제품키가 공개되어 대부분이 설치했기 때문에 정품 인증 서버에서 승인을 내주지 않아 생기는 문제입니다.

이런 영상일 때 브루를 사용해보세요.

의사선생님이 의료적 정보를 전달하는 영상을 만드는 경우 선생님을 비롯한 화자가 교육적 지식을 알려주는 영상을 만드는 경우 PPT로 장표가 있고 각 장표에 맞는 스크립트로 영상을 만드는 경우 텍스트 스크립트는 있지만 아직 이미지나 동영상 없이 영상을 제작하려는 경우 화자가 보이지 않지만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을 만드는 경우 장관적인 슬라이드 화면과 나레이션을 넣고자 하는 경우 슬라이드 화면과 배경음악만으로 영상을 만드는 경우 이 밖에도 Vrew를 사용해 동영상을 편집하는 목적은 다양할 수 있지만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이 정도 목적에 특히 강점을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Mac, Window, 리눅스우분투 모두 지원합니다.

4 곰믹스 프로

곰믹스는 3가지가 있습니다. 곰믹스곰믹스 프로곰믹스 맥스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곰믹스 프로부터 유료이고 곰믹스 맥스는 멀티 트랙이 지원되고 영상 템플릿 적용이 조금 쉬운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곰믹스 프로를 2년 넘게 지금도 사용 중입니다. 곰믹스 프로 덕분에 많은 동영상을 만들고 홍보도 많이 해서 수익도 많이 얻었습니다. 저한테는 곰믹스 프로가 정말 고만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곰믹스 프로는 일반적인 영상편집을 쉽고 간단하게 특수한 효과 없이 사용하기에는 최고입니다.

영상편집 시간도 최대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고급효과를 사용하기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고급 효과 적용을 하려면 곰믹스 프로를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3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 애프터 이펙트와 바로 호환이 되어서 과거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사용을 해봤는데 느낌이 디자인을 직접 할 수 있는 확장성이 있고 나만의 색깔을 집어넣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추가 숙련된 요소는 템플릿처럼 한번 만들면 적용 가능하지만 최초 기본 베이스는 자기가 직접 만들거나 타인이 공유한 데이터를 토대로 적용하셔도 됩니다.

결론은 프리미어 프로 역시 초보자는 공부를 성실히 해야 한다입니다. 동영상 작업이 즐겁고 오래도록 하실 마음이 안정되는 분이라면 어려워도 이런 분들에게는 고급형 프로가 최고이니 적극 권장드립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래도 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가장 퀄리티가 좋습니다. 30일 무료체험 가능하고 유료 구매는 한 달 24,000원입니다.

Lumetri color AUTO 기능

Lumetri color AUTO 기능은 색보정할 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Basic Correction rarr Auto 선택하면 색상이 자동적으로 노출, 대비, 강도등 조정하여 최적의 결괏값을 보여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워디렉터15 무료 정품키 라이선스

물품 활성화를 위한 제품키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오네요 하단에 나오는 정품 인증 제품키를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런 영상일 때 브루를

의사선생님이 의료적 정보를 전달하는 영상을 만드는 경우 선생님을 비롯한 화자가 교육적 지식을 알려주는 영상을 만드는 경우 PPT로 장표가 있고 각 장표에 맞는 스크립트로 영상을 만드는 경우 텍스트 스크립트는 있지만 아직 이미지나 동영상 없이 영상을 제작하려는 경우 화자가 보이지 않지만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을 만드는 경우 장관적인 슬라이드 화면과 나레이션을 넣고자 하는 경우 슬라이드 화면과 배경음악만으로 영상을 만드는 경우 이 밖에도 Vrew를 사용해 동영상을 편집하는 목적은 다양할 수 있지만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이 정도 목적에 특히 강점을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곰믹스 프로

곰믹스는 3가지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무료 인공지능 AI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브루 Vrew, 자동 자막생성, AI보이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