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곳 모음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곳 모음

낮은 신용등급(저신용자)이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의 경우에 금융권에서 쉽게 대출받는 것은 힘든 현실입니다. 추가적으로 다중채무자나 과다 대출자도 힘든 게 사실입니다.

개인별 처한 상황이나 조건에 따라 다르겠지만 쉽게 돈을 빌릴 수 없을 경우에 막막할 뿐입니다.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이나 저신용자도 대출을 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무직자-모바일-즉시대출

이번 글에서는 앞서 언급한 힘든 상황에서도 제도권 내에서 돈을 빌릴수 있는 방법에 관련해 서 설명드립니다. 누군가에게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케이뱅크 앱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케이뱅크 앱 설치 후 메뉴에서 금융상품 또는 검색에서 비상금대출을 검색한 이후 신청하면 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현재 무직이어도, 소득을 증빙할 수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개념의 대출 상품입니다.

카드 현금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 300만원의 소액 비상금을 항시 보유하고 싶은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소액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 대출 신청 이후 실제 꺼내쓰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비상금 용도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더불어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 대출

국민은행 비상근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의 담보로 하는 소액신용대출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상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금리 최저 4% 각 개인별로 신용도에 따라 대출 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며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우대금리 혜택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한도 50만 원 300만 원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최대 1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모바일대출

대출금리 : 연6%(변동금리)대출한도 : 최대 200만원대출기간 : 1년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신한은행에서 카카오뱅키 비상금대출을 견재하기 위해 만든 비상금대출인 쏠편한 모바일대출 입니다. 다른 모바일대출 상품과 마찬가지로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대출금리는 연6%이며 변동금리 입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안에서 쏠편한 모바일대출을 조회해보시면 차이가 날 수가 있습니다.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까지 이며, 대출기간은 1년까지 입니다. 만약 대출연장을 원하실 경우에 에 대출을 받기 전에 먼저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연장이 가능한 상품인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은행-쏠편한-모바일대출

전북은행 스피드론

대출대상 : 대출 신청일 현재 다음을 모두 충족하며 당행 신용등급 4등급 이상인 자2 금융권 순수 신용대출 미보유자신용평가사 CB등급 7등급 이내인자연소득 1천2백만 원 이상인 자대출한도 : 1백만 원 최대 2천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28% 최대 연 158%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대출기간 : 12개월 이상 60개월 이내 / 거치기간 없음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다른 대출에 비해 이용한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많은 서류가 필요한 것이 아닌 기본적인 신분증과 공인인증서 외에는 특별한 서류는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대출에 비하면 조금은 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주부OK론

주부OK론은 만 30세 이상 주부님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최하위 신용등급인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상품의 정보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취급기관 : OK저축은행상품명 : 주부OK론대출대상 : 만 3O세 이상이면서 NICE 351점 이상인 기혼

여성대출한도 : 최소 10만원 최대 500만원대출금리 : 연 17% 19%대출기간 : 1년 5년상환방법 : 만기일시 / 원리금균등 / 원금균등중도상환수수료 : 없음대출신청은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상세정보는 아래의 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하나은행 무직자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소정의 요건을 충족하면 무직자 및 가정주부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 :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대출한도 : 최저 50만원 최대 300만원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1년 (1년단위로 기간연장 가능)

대출금리 : 연919% 개인별 차등적용하나은행 무직자대출에 관련해 보다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주부대출 주부OK론

대출한도:10만원 500만원대출기간:12개월 120개월대출금리:19% 199%상환방법:만기일시,원리금균등,원금균등OK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자격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만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 이어야 합니다.

신용점수 NICE 기준 35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불건전 대출이 있는 경우에 대출취급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신용점수 475점 이상인자 모두 가능대출한도: 최대 300만 원대출기간: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금리: 연9% 14%키위뱅크는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점수 475점 이상만 되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475점은 신용등급 8등급에 해당하는 점수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고 대출기간은 1년 대출금리는 최저 연9%입니다.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한도대출로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만기일 전에 수수료 없이 전액 상환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상품입니다.

결론

평소 신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거나, 비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의 즉시대출 상품입니다.

카드사에서 대출을 진행하는 만큼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000만 원까지 비교적 한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대출금액이 커질수록 금리도 높아지는데요 최저 75% 부터 법정최고금리인 최대 20%까지 책정됩니다.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손쉽게 이용가능한 1금융권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조건이라고 한다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 중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한 사람이라면 무직자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