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점장 대신 사과한 북서울농협, “장례식장 깽판친 그 학부모는”…충격 음성파일 공개됐다

부지점장 대신 사과한 북서울농협, “장례식장 깽판친 그 학부모는”…충격 음성파일 공개됐다

도시에 들어서는 순간 신라시대로 타임 슬립을 하는 것 같은 경주는 발길 닿는 모든 곳들이 아름답지만 특히 야경은 신라의 화려하고 빛나는 유산을 더욱 곱게 만들어 줍니다. 더운 여름 경주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개운한 밤에 즐길 수 있는 경주 곳곳의 야경 명소 10곳을 모아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위치 경북 경주시 원화로 102관람시간 09시 22시매표 마감 2130관람료 성인 3,000원청소년 2,000원어린이 1,000원 현재는 단천 공사로 인해 무료 개혁개방 정책 중831야간경관조명 점등 시간 일몰 후 2200 경주 야경 하면 무요건 일 순위로 떠오르는 곳이자 지인들에게 무요건 가보라고 권하는 곳으로 해 질 녘이 되면 동궁과 월지의 야경을 담으려는 사람들이 쉴 사이 없이 몰려드는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을 따라가다.

보시면 처음 봐도 아, 여기구나 싶은 야경이 보인다면 그곳이 바로 동궁과 월지입니다.


그 사람이 농협에 다닌다고?
그 사람이 농협에 다닌다고?

그 사람이 농협에 다닌다고?

인스타그램

이런 사실이 저명한 가운데, 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연 씨의 얼굴과 이름, 자녀로 추정되는 인물 사진, 직장 정보 등 신상 폭로글이 잇따라 게재돼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연 씨가 북서울농협 도봉역지점에 부지점장으로 직무를 수행하는 사실이 알려지자 해당 농협의 홈페이지에는 해고를 요구하는 게시글이 쇄도했고 급기야는 지점 앞에 근조화환이 등장하기 시작, 결국 이 지역 농협은 게시판을 폐쇄하고 입장을 내놨습니다.

2023년 9월 22일 농협 측은 북서울농협의 부지점장인 학부모 연 씨가 지난 2023년 9월 19일 자로 대기발령 및 직권정지 조치됐다라고 알렸습니다.

인스타그램

같은 날 북서울농협은 홈페이지에 이루 말할 수 없이 비통하게 돌아가신 선생님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시작하는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허탈하게 웃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허탈하게 웃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허탈하게 웃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MBC

연 씨의 신상 정보를 폭로한 계정주는 비슷한 시기에 극단 선택으로 숨을 거둔 호원초 이영승, 김은지 교사의 동료 교사가 교사 커뮤니티에 작성한 글을 캡쳐해 2023년 9월 23일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김은지, 이영승 선생님과 함께 호원에 있었다라며 입을 뗀 A씨는 이영승 강사 발령받으신 첫해 동학년이었고 페트병 자르다. 아이가 다쳤던 일도 기억한다라고 적었습니다. A씨는 그날 6학년 전체 제작하기 활동이었기에 1교시 전 동학년 회의를 했었다.

회의 때 커터칼을 쓰게 하면 안 된다고 함께 이야기했는데 영승 강사 반 아이가 필통에 가지고 다니던 커터칼을 쓰다가 다쳤던 상황으로 알고 있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보문호반길 보문정
보문호반길 보문정

보문호반길 보문정

보문호반길 위치 경북 경주시 보문로 42433보문정 위치 경북 경주시 신평동 1501관람시간 정해진 시간 없음관람료 무료야간경관조명 점등 시간 일몰 후 2300

벚꽃 명소로도 이미 저명한 보문호의 밤길은 역시 여름 밤에도 빛난다. 특급호텔, 리조트, 콘도, 관광시설이 모여 있는 종합관광휴양지인 보문관광단지에 약 50만 평 크기의 큰 인공호수인 보문호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 보문호의 둘레를 따라 보문호반길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보문호반길은 총 길이 약 7km의 구간으로 일주를 해도 좋고, 특정 구간만 선택하여 거닐어도 좋은 곳이므로 이곳에서 잊지 못할 야경 산책의 추억을 만들어보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위치 경북 경주시 동문로 31관람시간 정해진 시간 없음관람료 무료야간경관조명 점등 시간 일몰 후 다음 날 일출 전

경주읍성은 최근 새로운 야경명소로 떠오르는 곳으로 천년 신라의 중심지가 월성과 그 일대였다면, 신라 이후의 천년은 경주읍성을 중심으로 역사를 쌓았다. 다만, 조선시대에는 성 둘레가 2km가 넘고, 동서남북에 출입문이 있었는데 오늘날에는 그 흔적이 모두 사라져 동쪽 성벽만 100여 m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현재의 모습은 남아 있던 동쪽 성벽을 이어 쌓고 동쪽 성문인 항일문을 짓는 등 2018년 11월 1차로 복원을 마친 상태의 모습이며, 차차 남은 동쪽 성벽과 북성벽, 북문인 공신문까지 복원될 계획이라고 하니 이곳의 야경은 오히려 앞으로 더욱 아름다워질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정평가현황

위치주위환경

자주 묻는 질문

그 사람이 농협에

인스타그램이런 사실이 저명한 가운데, 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연 씨의 얼굴과 이름, 자녀로 추정되는 인물 사진, 직장 정보 등 신상 폭로글이 잇따라 게재돼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허탈하게 웃던 모습이

MBC연 씨의 신상 정보를 폭로한 계정주는 비슷한 시기에 극단 선택으로 숨을 거둔 호원초 이영승, 김은지 교사의 동료 교사가 교사 커뮤니티에 작성한 글을 캡쳐해 2023년 9월 23일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문호반길 보문정

보문호반길 위치 경북 경주시 보문로 42433보문정 위치 경북 경주시 신평동 1501관람시간 정해진 시간 없음관람료 무료야간경관조명 점등 시간 일몰 후 2300 벚꽃 명소로도 이미 저명한 보문호의 밤길은 역시 여름 밤에도 빛난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