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및 다시보기 실시간

사랑의 이해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및 다시보기 실시간

참 사랑이라는 관계를 규정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예전에 사랑은 타이밍이라고 언급했지만, 그 찰본인의 순간이 모든 것을 뒤바꾸기도 한다는 점에서 얄밉기까지 합니다.

이뤄질 수도 있는 사랑이 아주 미세한 차이로 인해 어긋나며 모든 것이 뒤틀리는 경우들이 허다하니, 지금 만나는 누군가 있다면 엄청난 확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합니다.

파트타임으로 들어와 서비스 직급에 안착한 수영은 여자 동료들에게 외면을 받고, 남자 동료들의 관심만 받는 존재였습니다.

사랑의-이해-드라마

시기 질투는 존재할 수 있는데, 그런 낙인은 소문으로 확장되며 경험해보지도 않았고 그 사람이 어떤 존재인지도 모른 채 낙인효과를 진실로 받아들이고는 합니다. 수영은 그렇게 은행에서 버텨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랑의 이해 원작

사랑의 이해의 원작은 이혁진 작가의 장편소설 ‘ 사랑의 이해‘입니다.2016년 한겨레문학상을 수상한 작가로, 출간 출판사는 민음사입니다.원작은 청춘 남녀의 연애소설이지만, 회사 안에서의 계급의 형상이 어떻게 인생을, 그리고 사랑의 영역을 구획 짓고 사랑의 행로를 변화시키는지 묘사합니다.

네 남녀의 연애를 통하여 인간의 가장 꾸미지 않은 민낯을 드러내는 소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주연으로는 하상수역에 유연석, 안수영역에 문가영, 박미경역에 금새록, 정종현역에 정가람이 있습니다.

사랑의 이해 다시보기

사랑의-이해-다시보기

사랑을 이해하기 위해 다시보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다시보기 방식으로는 재방송이나 OTT 방송을 통하여 시청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을 통하여 넷플릭스, 티빙, 시리즈온을 통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분이라면 즐거운 시간대에 좋아하는 회차를 볼 수 있는데 가입하지 않은 분이 불법 시청을 하기 위해 ‘ 사랑의 이해 를 다시 한번 봅니다.

사랑의 이해 토렌트 다운로드를 통하여 찾고 있는 경우가 불법 시청을 하게 되면, 컴퓨터에 악의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고, 형사 처벌의 대상까지도 될 수 있는 만큼, 사랑의 이해 를 다시 합법적인 방법으로 시청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시놉시스

하상수유연석 안수영(문가영) 박미경(금새록), 정종현(정가람)은 은행이라는 한 공간에서 만나게 되면서 서로 다른 사연과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성장배경뿐만 아니라, 은행에서의 위치까지 서로 다른 가치관에서 명확한 차이를 보이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이러한 차이는 사랑을 대할 때도 드러나게 되는데요.사랑에는 책임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하상수와 관계를 맺을 때 확신이 필요한 안수영, 인연은 반드시 자신의 사람으로 만드는 박미경과 어려운 상황 탓에 사랑도 부채같이 느껴지는 정종현까지 모두 다른 온도를 보이고 있죠.

드라마 극 중에서 각자 다른 이유로 마음에 둔 상대에게 다가가길 망설이는 이들의 엇갈린 인연을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전달하는 드라마입니다.

아무래도 저는 괜히 온 것 같습니다.

시놉시스

결혼식에 오긴 왔지만 몸 둘 바를 몰라 하는 정종현(정가람 분)입니다. 결국 밥도 못 먹고 안수영이 챙겨서 나가서 밥을 먹는데,”맛있는 거 먹으러 우리 가요”결국 그들은 도착한 곳은 포장마차, 거기서 우동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왜 좋다고만 해?””그럼 종현씨는 다 맞추는 거예요?”수영에게 집까지 얹혀 사는 종현은 마음의 짐이 무거우니, 아니면 성격이 원래 맞추는 스타일인지 늘 저자세입니다. 우동값도 수영이 계산을 합니다.”제가 살게요.

“”다음에.”정종현은 안수영에게 생활비라고 하면서 건넵니다. 미안함을 이렇게라도 표현하고자 하는 정종현의 마음을 거절하지 못해 고맙게 받겠다고 하는 안수영입니다.

결론

12월 21일(수) JTBC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배우 유연석, 금새록, 정가람 님의 첫 JTBC 드라마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연진에 배우 문가영 님은 종영 이후 약 3년여 만에 복귀작이고, 특히 에서 남다른 캐미를 보여주었던 유연석, 문태유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여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재방송은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고,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촬영지인 은행은 신협 은행에서 자문받아 진행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