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대출 정부지원 대출 조건은

사업자대출 정부지원 대출 조건은

계속적인 금리인상 때문에 개인 사업자대출 문턱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부지원 사업자대출과 상품별 대출 조건과 자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등 현재 정상적인 금융 활동이 어려우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부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채무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7 이상의 고금리 사업자대출을 저금리로 대환대출해주는 정책 금융 상품이 있습니다. 정부차원에서 고금리 대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사업자들에게 대출 상환부담을 줄여주고자 신용보증기금과 협력하여 진행되는 낮은 금리 대환대출 프로그램입니다.

사업자 대환대출 조건과 자격 여부를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본인이 해당된다면 적극적으로 알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imgCaption0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카드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카드

햇살론카드는 신용카드 발급이 까다로운 최저 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지원대상 신용교육 일정시간 이수한 신용평점 하위 10 이하인 자 중 소득증빙 가능한 서민에게 신용카드 발급지원신용카드 기발급자는 대상에서 제외 이용제한 카드대출현금서비스,카드론,리볼빙 및 일부업종 이용이 제한되며 동일인당 1개 카드사만 발급가능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포털에서 햇살론 카드 이용자 교육과정을 3시간 이상 수감해야 하며 보증신청일 기준 CB사 신용평점이 하위 10 해당하여야 합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 연600만원 이상의 증빙이 가능한 경우에 이 햇살론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징검다리론

징검다리론은 정부 지원 대출 상품을 신용등급이 5등급까지 올라간 서민도 정부지원으로 서민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상품으로 고금리 대출을 해야 하는 상황을 막기 위한 정부에서 지희망하는 상품으로 현재는 7월에 선착순 상담 우대금리를 적용해 주는 곳도 존재합니다.

징검다리론을 정리하자면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이라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서민금융대출로, 대출을 성실하게 수행하는 수행하는 상환한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상품으로 자격조건이 가능하다면 꼭 활용하는 것을 적극 권장하는 상품으로 사회 최약계층에 해당한다면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상품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은행별로 요건 및 금리가 다르게 적용될 수 있고 최소 3곳은 문의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최저금리를 보장받기 위한 조건

위의 모든 조건을 만족한다면 최저금리를 보장받으 실 수 있습니다. 생애 최초 주택 구입 카카오뱅크 전·월세 보증금 대출 이용기간 1년 이상 거치기간 없을 경우 4.2023년 특례보금자리론 HF 한국주택금융공

특례보금자리론은 2023년 1년 동안만 운영 되고, 9억원 이하의 주택이라면 전국민 누구나 신청할수있는 전국민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우대금리 적용시 3.75 4.05 까지 금리 인하 가능합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신청조건

대출 신청조건은 4가지 조건에 해당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4대 보험 가입자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소득액이 들어오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근무한 기간이 3개월 이상이셔야 합니다. 이 말은 즉,직장건강보험료 3회 이상 납부한 납부자여야 합니다. 연소득 2000만원 이상 금융사에 따하 조금씩 다르지만 최소 2000만원 이상이여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너무 낮으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신용등급 나이스7등급,올크레딧 8등급 이상 대출을 위해선 신용등급이 너무 중요합니다. 금융사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신용등급 7등급,올크레딧 8등급 이상이여야 합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종류

햇살론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햇살론은 연소득액이 4,500만원 이하인 개인사업자면서 연소득액이 3,500만원 이상 4,500만원 이하,신용점수가 하위 20에 포함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셔야 할부분은 대부분 개인사업자 햇살론상품의 경우 2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금리수준 최대 연 10.5 이내연79 수준 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5년 상환방법 원금균등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신청가능 은행 새마을금고,신협,저축은행,단위농협 등 햇살론근로자 근로자 햇살론은 연소득액이 4,500만원 이하인 근로자로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인 경우 신청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햇살론과 비슷하게 대부분 2금융권에서 취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카드는 신용카드 발급이 까다로운 최저 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징검다리론

징검다리론은 정부 지원 대출 상품을 신용등급이 5등급까지 올라간 서민도 정부지원으로 서민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상품으로 고금리 대출을 해야 하는 상황을 막기 위한 정부에서 지희망하는 상품으로 현재는 7월에 선착순 상담 우대금리를 적용해 주는 곳도 존재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최저금리를 보장받기 위한

위의 모든 조건을 만족한다면 최저금리를 보장받으 실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