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10% 싸게 사는 방법 │ 이유 │ 네이버페이 │ 총정리

오늘은 상품권 10%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을 싸게 잘 샀다고 하면보통 8~10% 정도 저렴하게 산 경우를 잘 샀다고 합니다. 

상품권-10%-싸게-사는 방법

그래서 이번글을 통해 상품권 10% 싸게 사는 방법을 터득하여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1분의 소중한 시간을 투자하여 유익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 싸게 사는법

번개장터나 당근마켓, 중고나라 등을 가장 많이 이용하며, 흔히 대리결제 사이트의 경우 시작부터 7%대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실상 문화상품권을 8~10%대로 구매하시려고 하면 여러  플랫폼에서 본인이 직접 발품을 팔아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저렴합니다.

상품권 싸게 파는 이유

문화상품권은 해당 회사에서 발행하는 부채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금을 찍어내며 이미 구매가 예정되어 있는 부채라고보시면 되는데, 회사입장에서는 채권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지류 용지의 경우 중간에 잊어버리는 낙전수입도 기대할 수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구매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비플 제로페이 앱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 있습니다. 제로페이와 온누리상품권을 결합해서 남대문 시장에서 양주를 사면 궁극의 구매방법이 됩니다.

온누리, 서울/지역사랑 상품권 모두 동일합니다. 보통 10%할인 판매를 하기 때문에 9만원 주고 구입한 상품권으로 10만원어치 와인을 살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장점은 상시 판매를 하고 있어 바로바로 사서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월 구입 한도도 100원이지만 온누리가 전통시장상품권이다보니 시장 내에 있는 와인판매점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오눌리상품권 구입

모바일 온누리를 구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비플제로페이라는 앱을 설치해줍니다. 비플제로페이앱에서 상품권구입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다음 회원가입을 해주고 계좌로 연결하여 상품권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CJ 오클락

CJ 오클락에서는 한달에 1~2번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합니다. 예를 들어 10만원권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줍니다. CJ카드를 소유하고 있으신 분은 9.7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만원권을 구매하면 9.750원을 할인해 주는겁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해피캐시 10% 싸게 사는 법

해피머니 입에서 캐시충전을 클릭하고 간편결제에서 차이 간편결제를 클릭합니다. 충전 후에는 환불이 안되니 신중하게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중요한것은 머니 자동충전이 설정되어 있어야 10% 받을 수 있고 자동 충전 설정이 안되어있으면8% 적립됩니다. 모은 차이머니로 다시 해피머니 충전하면 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싸게 사는법

스타일씨 쇼핑몰에 들어가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만원권이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할인 받는 방법은 스타일씨 포인트를 이용하는 겁니다. 카카오채널 구독시 5,000p 즉시지급, 신규회원가입 시 10,000p 즉시지급, 친구추천 가입 시 추가 2,000p 무제한 지급, 리뷰 작성시 최대 500p 지급을 합니다. 

카카오채널 구독만 해도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최대 10% 할인가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네이버페이로 전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우선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컬쳐캐쉬로 충전하신다음네이버 포인트 전화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후에 네이버페이 아이디 조회 및 전환금액을 입력하면 네이버 포인트 전환이완료됩니다.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상품권 10%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결제를 카드로 해오다가 각종 상품권 할인해서 구입하고 사용하는 재미를 들이신 것과 더불어 생활하는데 보탬이 되실 겁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