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비상금대출 가능할까 모바일 소액대출 조건과 신청방법까지

새마을금고 비상금대출 가능할까 모바일 소액대출 조건과 신청방법까지

나의 이야기 출마자 중 3명은 현직감사이고 또 한 인원은 전에 이사장선거2008.2.21선거에도 출마했던 막강한? 현이사 한사람이 이사직을 내놓고 감사선거에 뛰어들어 나름대로 만만찮은 선거였다. 먼저 선거결과를 보시면 다음과 같다. 투표도전자는 유권자 8,800여적중 12 가 조금 넘는 1,084인데 무효 6표, A후보 371표 B후보 290표 C후보가 278표이고 나는 139표를 얻는데 그쳐 낙선하였습니다. 종전 옥천새마을금고 임원선거는 유권자 한사람이 임원정수만큼 기표감사는 3명이내,이사는 13명 이내로 기표 했는데 이번부터는 임원정수와 관련 없이 1선거인 1기표 하는 방식으로 바꿨습니다.

여태까지 선거인 한사람이 최대 임원정수만큼 기표할 수 있게 하여 순번이 빠른 후보가 유리하였고 특정지역 선거인들은 자기지역 후보만을 뽑는 경향이 있어 작년 말 임원회의에서 선거방법을 1선거인 1기표 방식으로 개정하였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자격과 이용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자격과 이용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자격과 이용조건

신한은행에서 운영중인 쏠편한 비상금대출도 하나원큐 비상금대출과 동일한 조건이 적용되지만 추가적으로 신용점수도 확인하고 있습니다.

#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자격1. 만 19살 이상 내국인2.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며, 신용점수가 KCB 기준 631점 이상(신용등급 6등급 이상)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은 하나원큐 비상금대출과 비슷하게 대출 신청자가 별도로 발급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신한은행 모바일앱에서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쉽게 발급이 가능토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KCB기준 631점 이상의 신용점수 기준이 적용된다는 점 유념해야 합니다.

부담금 납부내역 조회
부담금 납부내역 조회

부담금 납부내역 조회

새마을금고복지회 회원 1.홈페이지 2.퇴직공제급여 납부내역현황 3.조회 소속기관 업무담당자 1.홈페이지 2.회원종합관리EDI 3.퇴직공제급여 납부명세 및 증명서 출력 4.조회 부담금 미납 특례 3개월 이상의 장기휴직 양육휴직 포함 병역의무 수행 기간 업무 관련 장기 외국 체류 장기요양 혹은 입원 치료 비상근임원현 임기 만료 시 까지 회원 변동신고는 매월 23일 18시까지이며, 신고하신 변동사항은 당월에 반영됩니다.

소속기관 업무담당자는 퇴직임, 사망 등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해당하는 달에 즉시 변동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신청자격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신청자격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신청자격

새마을금고 비상금대출인 상상모바일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을 확인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정한 신용점수 기준만 충족하면 대출 신청 및 승인이 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래의 조건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상상모바일대출은 연령과 신용점수만 확인이 되면 대출 승인이 날 수 있습니다. 만 19살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가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소득을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군인이나 주부, 대학생,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이 68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기대출 연체중이거나 개인회생 혹은 개인파산의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어서 대출이 안될 경우 바로 거부 사유와 함께 대출 불가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1금융권 비상금대출

#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1. 이동통신 3사인 KT, SKT, LG U+ 이용고객으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해야 함2. 알뜰통신사 혹은 선불폰 이용자는 대출이 불가하고, 신용에 문제가 있거나 연체이력이 있다면 대출 신청시 거절이 될 수 있음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의 한도와 금리, 상환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환기간은 1년이며, 만기일시상환이어서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만기 1개월 전부터 대출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은 우리은행 모바일앱에서만 가능합니다.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과 이용조건

KB저축은행에서도 SBI저축은행처럼 키위뱅크라는 자체 모바일뱅킹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1. 만 20살 이상 내국인2. 신용점수가 KCB 기준 475점 이상NICE 기준 515 599점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점수가 KCB 기준으로 475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정보상에 문제가 있거나 기존에 개인회생 혹은 파산 등을 진행한 사실이 확인되면 대출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상환기간1. 대출 한도 50 300만원2. 이자율 연 8 19.9 이내3. 대출기간 1년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만기일시상환역시나 대출금리가 꽤나 높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상환기간은 1년이지만 만기일시상환방식에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해서 매월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자격과

신한은행에서 운영중인 쏠편한 비상금대출도 하나원큐 비상금대출과 동일한 조건이 적용되지만 추가적으로 신용점수도 확인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담금 납부내역 조회

새마을금고복지회 회원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새마을금고 비상금대출인 상상모바일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을 확인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정한 신용점수 기준만 충족하면 대출 신청 및 승인이 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thoughts on “새마을금고 비상금대출 가능할까 모바일 소액대출 조건과 신청방법까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