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보온도시락 TKLG1150 가격 구매후기 수능도시락 추천

써모스 보온도시락 TKLG1150 가격 구매후기 수능도시락 추천

집에 재수생이나 수험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도시락 걱정을 하게 됩니다. 밖에서 사 먹는 것보다. 엄마의 정성 어린 도시락이 아이들 건강에도 좋을 것입니다. 밖에서 사 먹는 음식은 거기서 거기여서 금방 질리게 되고 경제적으로도 돈이 한두 푼 들어가는 게 아니죠. 저희 아이도 학교 끝나면 독서실에 가는데 거기서 매일 배달되는 도시락이 맛이 없습니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비싸고 맛은 없어 제가 직접 도시락을 싸주게 됐습니다. 물론, 겨울이라 보온 도시락은 필수겠죠. 수능도 다가오고 아마 보온 도시락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정보 남깁니다.


이렇게 모든 구성품들이 착착착 보온동에 들어갑니다.
이렇게 모든 구성품들이 착착착 보온동에 들어갑니다.

이렇게 모든 구성품들이 착착착 보온동에 들어갑니다.

역시 디자인이 볼 수록 투박하지 않고 적당히 세련된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코로나 때문에 자리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사내 식당이 있더라도 가서 먹기도 찝찝하고, 사외 식당은 점심시간에 붐비니 그것도 썩 내키지 않습니다. 그래서 도시락을 싸서 자리에서 혼자서 조용히 식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나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출퇴근은 또 대중교통을 사용해 하시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보온도시락이지만 그중에서도 콤팩트하고 편한 디자인인 써모스 제품이 참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해요. 하지만 역시나, 무게는 많이 나가도 되지만 밥양이 더 중요한 상황이면 코스모스 추천드립니다.

컵라면도 가능할까요? 더운물 싸가고요.
컵라면도 가능할까요? 더운물 싸가고요.

컵라면도 가능할까요? 더운물 싸가고요.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은 선에서 음식 섭취는 가능합니다. 컵라면도 빵 같은 간편식이니까요. 하지만 적극 추천은 어렵습니다. 냄새가 너무 강하니까요. 하지만 실제 시험장에서 너무 가끔씩 만나볼 수 있는 게 바로 컵라면 취식입니다. 제 지인의 딸은 작년도 수능 때 국 대신 라면 국물만 따로 싸 달라고 해서 엄마가 정성스레 끓여서 평소 꺼리는 첨가물 수프는 채로 다. 건져서 깔끔하게 넣어주었다.

첫번째 따끈한 국물은 필수

실제 수험장에 가면 허상 이상으로 아그들이 밥을 잘 못 넘깁니다. 수능 당일 수능시험장에서의 점수가 합격을 가른다는 것은 누구에게도 압박이니까요. 긴장돼서 국물만 들이키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더운 국은 적극 추천합니다. 메뉴로는 자극적인 국물보다는 따뜻한 된장국물이나 쇠고기 뭇국 아니면 콩나물국 같은 속이 편한 음식이 좋습니다. 어묵국이나 북엇국도 많이 싸오는 국중 하나입니다. 개인 취향으로 갈비탕이나 육개장을 싸오는 사람도 있지만 앞선 예시가 더 대중적입니다.

수능 도시락 국물 권장 음식 1위는? 예시는 쇠고기 뭇국, 갈비탕, 곰탕, 된장국교육 카페에서 누군가 무기명 투표를 해서 결과를 보았습니다. 제 의견이랑 똑같이 쇠기기 뭇국이 전체의 32로 1위를 차지했더군요. 부모 맘은 거의 다. 비슷한가 봅니다. 2위는 24를 차지한 죽입니다. 갈비탕과 곰탕 된장국 등은 비슷하였습니다.

보온도시락통 추천

보온도시락통 추천은 써모스와 조지루시, 락 액란 보온도시락 많이 사용

보온도시락통도 종류가 무지하게 많습니다. 물론 개인 취향이 있으니 취향껏 고르시면 되지만 시간이 별로 안 남은 지금 선택하기에는 마음이 바쁘실 겁니다. 보통 학부모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보온도시락은 써모스 제품입니다. 조지루시 제품이나 락앤락 보온도시락 통도 많이 사용합니다. 다만 통마다. 사이즈가 다르고 같은 기업 거라도 사이즈 다른 제품이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희 집에는 써모스 제품이 있고 조카들은 재작년에 조지루시 물품 사용하였습니다.

써모스 보온도시락 사용후기

저는 수능 시험날에 아들 도시락으로 싸 줄 계획이라 미리 적응해 볼 겸 요새는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도시락을 싸주고 있습니다. 아이가 죽을 좋아하기도 하고 수능시험 보는 날에는 아무래도 긴장을 많이 할 거 같아서 죽을 싸 줄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오아시스에서 전복죽을 구매하여 아침에 냄비에 따끈하게 데워서 싸줬습니다. 대용량 보온 통이라 죽을 한 그릇 다. 넣어도 공간이 조금 남습니다. 뚜껑은 이중 구조로 구성되어 보온효과가 좋으며, 색이 고급스럽게 나와서 사용감도 좋습니다.

아들이 그러는데 학교에서는 뚜껑을 열면 너무 뜨겁지는 않지만 따끈하게 먹기 좋다고 합니다. 함께 구성된 보온 백은 블랙 색상에 손잡이가 있어서 아들이 학교에 들고 다니기 좋으며 수능 이후에 다용도로 사용하기에도 무난해 보입니다. 이상으로 수능 도시락으로 많이 권하는 써모스 보온도시락 TKLG-1150에 대한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렇게 모든 구성품들이 착착착 보온동에

역시 디자인이 볼 수록 투박하지 않고 적당히 세련된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컵라면도 가능할까요? 더운물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은 선에서 음식 섭취는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따끈한 국물은 필수

실제 수험장에 가면 허상 이상으로 아그들이 밥을 잘 못 넘깁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