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총정리

애니메이션을 보는데 자신이 외국어를 잘하는 것이 아니라면 자막 없이 보기에는 이해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애니-자막-다운로드-사이트

자막 없이 불편하게 보지 마시고 이 글을 통하여 애니 자막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1분의 시간을 투자하셔서 쉽고 빠르게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TOC]

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우선 사이트 하나씩 총 5개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순서와 순위와는 무관한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자막봇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자막봇입니다. 자막봇은 트위터 계정이며 최신 애니메이션 작품의 자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의 링크를 모아놓았습니다. 

프로필에 있는 편성표를 통해서 일주일치에 해당하는 최신 자막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본 애니메이션이 대표적인지라 이곳에서는 일본 애니메이션만 취급하며 가끔 다른 자료들도 올라옵니다.

트위터 계정이기 때문에 모바일로도 접근성이 좋아 휴대폰으로 애니메이션을 보시는 분들께 더욱 추천드립니다.

smidown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곳은 smidown 사이트입니다. smidown사이트는 자막봇 사이트와 비슷하게 운영되는데, 

블로그 등에 올라온 자막들을 감지하고 해당 자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을 자동으로 모아줍니다.

자막의 품질이 상당히 좋으며 만약 마음에 드는 블로그 등을 찾았다면 해당 블로그 내부를 더 볼 수 있습니다.

또한 smidown에서는 애니메이션 자막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일본 드라마, 일본 예능, 미국 드라마 자막 또한 있습니다.

애니시아

세번째로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애니시아 라는 사이트입니다. 애니시아는 자막봇이나 smidown 보다는 접근성이 떨어지기도 하고 사용법도 어렵습니다. 대신 한번 익숙해지기만 하면 다른 사이트들과는 비교를 불허하는 엄청나게 편리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깔끔한 편성표와 최신 애니자막 다운, 주간/월간 애니메이션 순위표를 통해 가장 인기있는 작품을 쉽고 빠르게 골라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익숙해지기만 하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nnada

네번째로 추천해드릴 곳은 onnada 라는 사이트 입니다. onnada 사이트는 분기별로 애니메이션을 찾아보는 것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2000년부터최신까지 방영된 애니메이션 자막을 분기별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사이트 커뮤니티입니다. 커뮤니티에서는 각종 모바일 게임과 피규어, 라이트노벨, 신작 등에 대한 정보가 많아 여러가지 소식과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ohli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곳은 ohli라는 사이트입니다. 특이하면서도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요일별로 정리한 페이지 덕분에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의 자막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위에 있는 오늘 이라는 버튼을 통하여 당일 방영된 애니메이션을 보다 빠르고 편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버튼을 눌러보면 방영 시간대별로 애니메이션들이 나열되어 있으며, 클릭하면 해당되는 애니메이션의 자막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링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ohli 사이트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바로 알림 기능입니다. 사이트에 새로운 자막이 등록될 경우 어플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이 점은 굉장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알림 어플에 대해 조금만 생각해보시면, 모바일로도 접근성이 높다는 뜻이기도 하니 개인적으로 강력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린 순서는 순위와 무관하며, 한 번씩 다 이용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편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각 사이트 별로 장단점이 다 존재하기에 하나씩 하나씩 다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그럼 지금까지 애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5곳을 알려드렸습니다. 이 글을 통하여 애니메이션을 보실 때 편리하고 쉽게 자막을 다운로드 받으셔서재밌게 감상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