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친구 사귀기 어플 추천 TOP3 총정리

오늘은 외국인 친구 사귀기 어플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요즘 시대가 글로벌 시대이다보니, 단순히 한국인 친구들만 있는 것이 아닌,온라인으로 외국인들과 친한 사이를 유지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외국인친구-사귀기-어플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주셔서 끝까지 읽으신다면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얻으실 수 있으니꼭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 어플

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그 나라의 문화나 생활같은 것을 간접적으로 알게 될 수 있으며,그 나라의 언어또한 자연스레 습득할 수 있기에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것은 정말 좋습니다.그런데, 그런 외국인 친구들은 어디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요즘에는 무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외국인 친구들을 사귈 수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제가 외국인 친구 사귀기 어플리케이션에 대하여 설명드리려합니다.총 3가지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하여 하나하나씩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 어플리케이션

airtripp (에어트립)

가장 먼저 소개드릴 어플리케이션은 ‘airtripp (에어트립)’ 입니다.에어트립은 주로 단기성 채팅 어플리케이션에 속하는데,세계 250여개 국가의 약 800만 명이 사용하는 거대한 규모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에어트립의 특징

  • 인터페이스가 편리하며 번역또한 제공되기에 사용하기 쉽다.
  • 250여개의 국가가 있는 만큼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 내 성향과 관심사에 맞게 필터링하여 만날 수 있다.
    정도가 있습니다. 이 에어트립 어플리케이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제가 걸어드린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airtripp 다운로드 링크
구글 플레이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aptrip&hl=ko&gl=US)
앱 스토어 – (https://apps.apple.com/us/app/airtripp-%EC%99%B8%EA%B5%AD%EC%B9%9C%EA%B5%AC-%ED%95%B4%EC%99%B8%EC%B9%9C%EA%B5%AC-%EC%9E%A1%EB%8B%B4/id1230800646?l=ko)

HelloTalk (헬로톡)

두 번째로 소개드릴 어플리케이션은 ‘HelloTalk (헬로톡)’ 입니다.헬로톡은 중화권에서 열풍이 시작된 어플리케이션으로,약 1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기에 언어를 공부하려는 목적으로 좋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헬로톡의 특징

  • 언어 교환이 가능하며, 틀린 부분을 고칠 수 있다.
  • 1000만 명이 사용하는 만큼 매우 활발한 이용이 가능하다.
    등이 있습니다. 헬로톡도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원하신다면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elloTalk 다운로드 링크
구글 플레이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ellotalk&hl=ko&gl=US)
앱 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hellotalk-%ED%97%AC%EB%A1%9C%ED%86%A1-%EC%96%B8%EC%96%B4%EA%B3%B5%EB%B6%80-%EC%99%B8%EA%B5%AD%EC%B9%9C%EA%B5%AC%EC%B0%BE%EA%B8%B0/id557130558)

HiNative (하이네이티브)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어플리케이션은 ‘Hinative (하이네이티브)’ 입니다.하이네이티브는 아에 원어민에게 현지어를 물어보고, 언어능력을 향상시키려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전 세계 유저는 약 350만 명으로 다른 두 가지 어플리케이션에 비하면 적지만,그래도 굉장히 많은 인원이며 실제 언어력 향샹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이네이티브의 특징

  • 한국어를 쓰면 각 나라의 원어민들이 작문, 첨삭을 해준다.
  • 친구를 만드려는 목적보다는 언어력을 키우려는 목적이 적합하다.
  • 1:1대화보다는 공개형 대화가 많다.
  • 다른 두 가지 어플리케이션에 비해 사적인 이야기의 공유가 적다
  • 어플리케이션 뿐만이 아닌 웹사이트도 존재하다.
    정도가 있습니다. 이 하이네이티브도 다운로드 링크 걸어드리며 웹사이트 링크 또한 걸어드리겠습니다.

Hinative 다운로드 링크
구글 플레이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ang8.hinative&hl=ko&gl=US)
앱 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hinative-%EC%98%81%EC%96%B4-%EB%82%98-%EC%99%B8%EA%B5%AD%EC%96%B4%EB%A5%BC-q-a-%EC%97%90%EC%84%9C-%EA%B3%B5%EB%B6%80/id923920480)

Hinative 웹사이트 링크 – (https://hinative.com/ko)

결론

오늘은 여기까지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요즘같이 글로벌시대에 외국인 친구가 있다는 것은 그것만으로도 좋은 스펙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처럼 대화도 나누며 외국어 능력또한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이기에 아직 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한 번쯤 이용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지금까지 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