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ems 요금표 | 배송조회 | 주의사항 총정리

우체국 ems 요금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최근들어 국제 우편을 보내실 일들이 많이 있으셨을 겁니다.

우체국-ems-요금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로 나가기 힘들어지면서 해외에 있는 가족,친구들에게 국제 택배나 국제 우편 등을 보내야하는데 그러한 경우에 많은 분들이 우체국 ems 사용을 많이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 ems

개인적으로 저는 우체국 택배를 선호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 택배회사가 있지만 가장 정확하고 안전하며 개인적으로 우체국 택배를 받았을때 만족도가 제일 높았기때문에 해외에 국제 택배를 보낼 일이 있으면 우체국 택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ems의 장점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기관이기때문에 아무래도 민간기업보다는 우체국 택배를 더 믿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오늘 제가 포스팅할 우체국 ems 요금표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우체국 ems 요금표는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우체국 ems 요금표

우선 우체국 ems를 보시면 ems요금표, 프리미엄 요금표, 국제소포 요금표, 국제통상 요금표 이렇게 4가지 요금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또한 서류, 비서류로 구분하여 우체국 ems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다는것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미국,캐나다,호주 등으로 많은 분들께서 많이 국제 택배를 보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류 기준 우체국 ems 가격을 살펴보면 20,000원에서 50,000원 이내로 형성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서류 정해져있는 서류 무게는 0.3kg 에서 2kg 무게별로 ems 요금이 정해집니다.

비서류로 되어있는 국제 택배도 우체국 ems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게의 범위가 넓기 때문에 우체국 ems 가격은 상당히 높습니다.

가장 무거운 무게를 기준으로 요금을 보시면 30kg까지 보내실 수 있는데 많이 비싼곳은 489,000원까지 책정 되어 있습니다.

물론 저렴한 곳도 있는데 보통 100,000원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우체국 ems 배송조회

그리고 국제 택배를 보내시면 보내신 택배가 언제쯤 도착하는지 우체국 ems 배송조회를 통해 아실 수가 있습니다. 우체국 ems 배송조회 또한 우체국 홈페이지를 통해서 아주 쉽게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체국 홈페이지 에서는 ems 배달 소요일과 요금 조회를 한번에 하실 수가 있고, 지금 내가 보낸 국제 택배가 언제쯤 도착하는지 알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발송품목을 정하시고 난 후에 도착지를 정하고 실중량을 입력하실 뒤에 조회하기를 누르시면 ems 가격, 예상배달소요일을 한번에 아실 수가 있어 우체국 국제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편리한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번 전화로 확인하지 마시고 굉장히 편리하게 우체국 홈페이지를 통하여 ems 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체국 ems 주의사항

그리고 또 우체국 국제우편 요금표를 살펴보시면 ems 프리미엄 요금표가 있습니다. ems 프리미엄은 무게를 더 많이 한번에 보낼 수가 있고 ems 방문접수가 가능한 것같습니다.

하지만 ems 방문접수를 하게되면 1회 방문 1통당 3,000원, 추가 1통당 1,000, 최대 5,000원의
ems 방문 수수료가 발생된다고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 ems 프리미엄 요금(비서류)는 체적중량과 실중량을 비교했을때 큰 값으로 요금을 처리한다고
하니 이 부분도 유의해주시면 이용하는데에 있어서 불편함이 감소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우체국 ems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점점 해외로 택배를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평소에 해외로 택배를 보낼 일이 없다가 코로나로 인해해외로 택배를 보내야 하시는 분들이나 갑자기 해외로 택배를 보내셔야 하는 상황이 생긴 분들은해외로 택배를 보내는 것을 어렵게 생각 안하셔도 됩니다.

마무리하며

정말 쉽고 편리하게 해외로 택보를 보내실 수 있고, 또 ems 요금도 굉장히 낮아져서상당히 괜찮아졌습니다. 이용하는 분들은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고,제 글을 읽으시고 많은 도움을 받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긴글 읽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