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한국투자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웰컴한국투자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직업과 소득이 없는 분이라면 무엇보다 무직도 가능한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으셔야 합니다.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은 서류제출이 없어도 한도조회를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웰컴한국투자저축은행-무직자 대출

따라서, 신청하기를 통하여 무직 한도조회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쉽게 조회해보셔도 무직자 기준에 맞는 정확한 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추가 부담 비용 (수수료)

취급수수료: 없음만기연장수수료: 없음인지세: 없음중도상환수수료: 2% (2년 이내 상환시)아쉬운 점은 SBI저축은행 바빌론 스피드론은 중도상환수수료 2%가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2년 이내 상환했을 때이긴 합니다.그러나 해당 대출은 소액대출이므로 보통 2년 이내 상환하는 경우에 가 많으므로 중도상환할 경우에 2%를 부담한다고 보는 게 낫습니다.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실업 여성에게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자동차가 있다면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그 이유는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모바일 등을 통한 자동차 담보대출도 있습니다.그래서 아래 글에서는 실직자들에게 좋은 자동차 대출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이라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제1금융권보다 다소 금리가 높겠지만 직업과 소득에 관계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KCB신용점수 등급위 표를 보면 개인신용평점 475점이면 8등급에 해당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신청만 하면 대출 승인이 날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리드코프는 금융감독원이 선정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입니다. 게다가 2022년 7월 기준 대부업 브랜드 평판 1위 업체입니다.

즉, 리드코프는 저신용자 무직자분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입니다.리드코프에서 무직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에 정리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무직자-대출

SBI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핸드폰 앱과 인터넷뱅킹 그리고 전화상담의 3가지 신청방법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바빌론 홈페이지 신청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로가기 SBI저축은행 모바일 앱 신청 모바일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신청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모바일 앱 SBI저축은행 전화상담 신청 국번 없이 16008888 상담시간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09:0018:00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1금융권 비상금 대출상품과 다르게 2금융권 비상금 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대부분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기간 중간에 대출원금 일부나 전부를 상환하는 경우에 추가로 수수료를 납부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피론의 경우에 대출원리금을 2년 이내 상환 시 2% 정도 중도상환수수료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금액이 소액이므로 중도상환수수료를 부담하더라도 일단 여유자금이 생기면 원금을 갚아서 이자를 줄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대출금리9% 17%대출기간 12개월 36개월 (대출금액 기준 최대 대출기간 상이)2금융권의 소액대출이지만, 최대 금액이 500만원으로 높은 편이고, 최저 금리도9%로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에 충족하고, 사이다뱅크에 입출금통장을 개설했다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즉시 신청이 가능한 대출이기 때문에 사이다뱅크에서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

‘웰뱅 비상금 대출’은 ‘웰컴저축은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점수가 300점 이상인 고객입니다.즉, 최저 등급인 10등급인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웰뱅 비상금 대출’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 : 50만원 300만원대출금리 : 연9% 19%대출기간 : 1년 (단,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 가능)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신청방법 : 웰뱅 앱 등을 통하여 신청’웰뱅 비상금 대출’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도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를 유혹하는 작업대출 후기 믿어도 되나요?

무직자분들은 여러 금융사로부터 대출이 부결이 되면 온라인상에 떠돌아다니는 작업대출 후기 등을 보고 작업대출의 유혹에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유혹에 절대 넘어방문하시면 안 됩니다.즉, 작업대출을 하는 순간 ‘인생 망하는 지름길로 가는 고속열차를 탄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글에 잘 정리했으니 혹시라도 작업대출에 관심을 가졌던 분이라면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SBI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스피드론 대출자격

본 상품은 신청부터 무통장 입금까지 즉시 진행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20세 이상 저신용자도 신청할 수 있으며 소액대출이 필요한 사람도 가능합니다.

무직이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나 보증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다.따라서 대학생, 주부, 아르바이트, 일용근로자 등 비관리직도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하여 쉽고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론’은 신용카드가 전혀 없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즉, 25세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론의 상세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한도: 300만원, 5000만원 대출금리: 연 7% 이상 대출기간: 6/12/18/24/36개월 중 선택

상환방법 : 만기일 / 동일원금 / 동일원금과 이자 중 선택 올인원론은 연령제한이 1개만 가능 특별한 자격요건 없음. 그러므로 만 25세 이상 무직자분들은 적극적으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모바일 무직자 대출 상품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1금융권이 국민, 우리, 하나, 카카오, 케이뱅크, 신한, 농협 등의 다양한 은행들의 소액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이지만 각기 대출 신청 방법이 다르고 조건이 다른 만큼 참고하셔서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한국투자저축은행 살만한대출 무직자 거절 대안상품까지 알아 보았습니다. 지금의 글이 도움이 되는 글이 됐으면 좋겠으며 무직인 분들이라면 다양한 상품이 있는 만큼 다양하게 알아보신 뒤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