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검색 사이트 추천 TOP5 총정리

요즘 시대가 좋아져서, 뭐든 검색만 하면 다 찾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그런데 종종 이미지, 사진이 궁금할 때는 이미지 검색을 이용해야합니다.그렇기에 오늘은, 그럴 때 이용할만한 ‘이미지 검색 사이트‘들을 몇가지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이미지-검색-사이트

전혀 어려운 내용이 아니기에, 잠시만 시간을 내주셔서 끝까지 읽으신다면앞으로 이미지로 검색을 해야하는 상황에 정말 편리하게 검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TOC]

이미지 검색 사이트 추천

  1. 구글 (Google) 이미지 검색
    모두가 인정하는 세계 1위 검색 엔진인 구글입니다.압도적인 사진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기에, 원하는 사진의 고화질 버전등을 찾기 쉽고,또한 그 사진을 분석하여 유사한 이미지들을 띄워주는 기술또한 갖고 있습니다.
    검색창 오른쪽의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면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거나, url을 사용해서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하려는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해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구글 (Google) 이미지 검색 사이트 링크 -> (https://www.google.co.kr/imghp?hl=ko)

  1. labnol.org reverse
    ‘labnol.org reverse’는 간단하게 모바일 전용 구글 (Google) 이미지 검색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성능은 앞서 소개드린 구글 (Google) 이미지 검색 사이트와 동일하며,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하기 더 편리하게 최적화 된 사이트입니다.

labnol.org reverse 사이트 링크 -> (https://www.labnol.org/reverse/)

  1. yandex
    ‘yandex’는 러시아의 토종 검색 엔진으로, 성능 하나만큼은 그 어떤 검색 사이트들보다 뛰어난 검색 사이트입니다.
    이 yandex의 사용방법으로는 우선 이 yandex 사이트의 이미지 검색 화면에 들어가신 후,
    검색창 오른쪽의 카메라 이이콘을 클릭하신 뒤에 원하는 이미지를 드래그 앤 드롭하여 넣으시면 됩니다.
    select crop area를 클릭하신 후에 영역을 지정하시면 더 자세하게 검색하실 수 있고,
    삽입하신 이미지 뿐만이 아닌 유사한 이미지들도 잔뜩 나오기에
    성능면으로는 그 어떤 이미지 검색 사이트들보다 먼저, 1순위로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yandex 사이트 링크 -> (https://yandex.com/images)

  1. 네이버 스마트렌즈
    ‘네이버 스마트렌즈’는 이미지 검색 사이트는 아니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특히 제품을 검색하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한 이미지 검색 엔진입니다.
    사용방법으로는 네이버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신 후, 하단 중앙의 동그란 버튼을 터치하신 뒤에,
    동그란 패널에서 렌즈를 선택하시고. 하단에서 카테고리를 선택, 이후 검색하고 싶은 물체에 초점을 맞추신 뒤 촬영하시면 됩니다.
    만약 촬영이 아닌 사진 파일로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촬영 버튼 왼쪽의 사각형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촬영한 이미지에 알맞은 제품들의 정보들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갖고 있는 제품의 정보가 궁금할 때 등등, 제품들을 검색하고 싶으실 때 모바일로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는 이미지 검색 엔진이라 생각합니다.

네이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링크
구글 플레이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android.search&hl=ko&gl=US)
앱 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EB%84%A4%EC%9D%B4%EB%B2%84-naver/id393499958)

결론

오늘은 여기까지 이미지로 검색할 때에 아주 유용한 사이트, 엔진들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이미지로 무언가 정보를 검색하실 때 뿐만이 아니라

갖고 있는 이미지들을 더 고화질로 찾을 수 있는 등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기에 만약 대충 흘려읽으신 부분들이 있다면 다시 한 번 꼼꼼히 읽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