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2023 총정리

인천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2023 총정리

오늘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정보들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어떠한 생각을 가시고 계신지 매우 궁금합니다.

만약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에 결혼 준비를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 분들이 계신다면 그 분들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웨딩박람회는 장점이 매우 많은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웨딩박람회에 대해 정보가 많이 없으실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웨딩박람회

시간을 조금만 투자를 해주셔서 읽어주신다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웨딩박람회란?

우선 인천 웨딩박람회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기전에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짧게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스드메, 커플링, 허니문, 한복, 예복등의 다양한 결혼준비에 필요한 품목들을 한 장소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웨딩 오프라인 행사입니다.

웨딩플래너와 여러 웨딩업체가 참여해서 예비 부부 분들의 결혼 준비사항에 대해 견적등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견적 외에도 체험존이 따로 존재를 하기 때문에 드레스 무료피팅과 메이크업 무료 시연등 즐길 거리가 매우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준비를 하실 때 방문만 하셔도 웨딩 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큰 틀을 잡으실 수 있고 사은품등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웨딩박람회 좋은 점

다음으로는 웨딩박람회 좋은 점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웨딩박람회 좋은 점은 셀 수 없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웨딩박람회는 방문만 하셔도 사은품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청첩장이나 다이어리, 볼펜 등 결혼에 필요한 사은품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링크를 통해서 신청을 하시면 대부분 입장비는 무료입니다. 웨딩박람회의 규모에 따라서 자신에게 잘 맞는 볼거리가 많은 웨딩박람회와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웨딩 박람회 등이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웨딩박람회 신청방법

웨딩박람회-신청방법

다음으로는 웨딩박람회 신청방법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웨딩박람회에 방문을 하시면 혼수박람회, 웨딩홀박람회등 구간이 나누어져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방문을 하시기 전 정리를 하시고 가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을 하시고 가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신청확인이 돼야 혜택등 이벤트를 받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시는 지역의 웨딩박람회를 알아보신 후 신청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완료되면 플래너가 지정되며 초대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천 웨딩박람회 일정

다음으로는 인천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드유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시기간으로는 2023년 1월 28일부터 1월 29일까지 열립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전시장소로는 LG전자베스트샵 계양본점 2층 특별행사장에서 열립니다.

선착순 방문객 증정 감사선물로 선착순 10쌍에게는 옥탑방 고양이 연극 관람권 2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웨딩패키지를 계약하시면 800,000원 상당의 웨딩건강검진권과 예비 부부들의 필수템인 웨딩 다이어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시 혼수업체 감사 이벤트로는 현장 계약시 한복을 20%~25%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혼수 2업체 상담 시 핸드크림을 증정 받으실 수 있고 3개의 업체와 상담 시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비는 무료이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ad.cpaad.co.kr/howto18/deabakno1 링크를 첨부해드렸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IWC 인천웨딩페어

다음으로는 IWC 인천웨딩페어에 대해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IWC 인천웨딩페어의 전시일정으로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로 매우 긴 편입니다.
전시장소로는 IWC 웨딩 인천본점에서 열리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후기 약속 시 필름카메라와 방수케이스를 100%로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플링 구매 시 14K 가드링을 증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만 하셔도 커플머그컵과 모닝글로리&바른손 청첩장 쿠폰북과 웨딩다이어리를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드메를 계약하실 경우 에스테틱 웨딩패키지 할인권이나 200,000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dbdbdeep.com/site17/pc/incheonwedding/incheonwedding.html?ms=S00173925E&ca=C05184576I 링크를 첨부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인천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렸는데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읽으시고 많은 도움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