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소득 상관없는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TOP3

직업 소득 상관없는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TOP3

최근 계속해서 경기가 침체되면서 경제적인 문제가 생기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자 대출상품을 알아보는 경우에 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그 그 금액이 많고 적음을 떠나서 대출 자체가 어려운 경우에 가 많고, 무직자의 경우에 는 더 까다롭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출을 받으려면 본인의 소득이나 신용도를 입증해야 하는데, 무소득자의 경우에 그 자체만으로도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여러 가지 상품들을 잘 찾아보면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꽤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면 신청이 아닌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통한 손쉬운 대출상품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1 금융권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에 관련해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자격조건 :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 가능자한도 : 최대 2000만 원금리 : 최저 4% 10.5%SC제일은행의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2천만 원까지 되나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무직자의 경우에 는 300만 원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지역가입자로 보험료 납입 내용이 있어도 이를 추정 소득으로 잡아줘서 더 높은 한도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긴급대출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며 365일 언제든지 신청 가능합니다.소득 증명이 별도 필요 없기 때문에, 무직자가 급전이 필요한 때에 소액으로 이용해 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2년마다 연장이 가능하며 별도의 해지가 없는 한 대출은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대출대상

금융권 주택담보대출 또는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중 SC제일은행 신용평가 시스템(은행내부 신용등급 19등급 이내)에 의해 승인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 중인 제품입니다.위에서 말한 대로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온라인으로 소득/재직 확인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고 있고, 소득/재직이 어려운 경우에 예시를 들면 무직자, 주부, 대학생 일 경우에 추정소득으로 만 24세 이상이어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됩니다.



핀크 똑똑대출 조건

대출 한도 :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 601점 이상이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누구든지 가능합니다.대출 금리 : 최저 연 11% 정도입니다. 만일 300만 원 대출을 받으셨으면 월 납입 이자는 27,500원 정도 됩니다.대출 기간: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대출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으로 이자만 납입하다 만기일에 대출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대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대출 중간에 여윳돈이나 목돈이 생기면 대출 원금의 일부나 혹은 전액 상환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의 소액 마이너스 대출 방법인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 전문 은행이지만 믿을 만한 곳이지요.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과 같은 방식이라 최대 300만원을 약정하였더라도 필요한 만큼만 대출하고, 대출한 만큼만 이자액을 납부하면 되어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카카오 뱅크

카카오 뱅크는 무직자도 소액대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모바일을 통해 서 자신의 이용금액과 금리 등을 빠르고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신청 후 5분 이내에 입금완료가 가능한 빠른 진행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입금과 출금이 자유로운 상품입니다.대상 만 19세 이상의 성인 본인 명의의 스마트촌 소지자금리 최저금리 : 연96% 이용기간은 처음 1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나중에 연장도 가능합니다.한도 최소 50만 원 최대 300만 원 최종 한도는 개인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최저금리 연 1

7%상품개요신청부터 실행까지 빠르고 간단한 비대면 대출상품입니다.무서류 제출, 심사 승인 시 30분 내 송금이 완료됩니다.대출한도최소 500만 원 최대 5천만 원대출기간최소 12개월 최대 60개월대출방식송금식으로 대출이 이루어집니다.대출금리최저 17% 최대 19%금리는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아무래도 은행이 마음 든든합니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인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상품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 증권이 발급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성인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에 일시 상환하는 방식인데 대출 기간 종료 전에도 일부 상환을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우리카드가 없는 분들도 만 2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 상품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대출한도 : 최소 300만원 최대 5,000만원대출기간 : 6, 12, 18, 24, 36개월대출금리 : 최저 연7% 최고 연 17%상환방법 : 만기일시 / 원리금균등 / 거치 후 원리금균등중도상환수수료 : 없음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나이제한이 있는 것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대출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빠르게 대출신청부터 입금까지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상세정보는 ” 포스팅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한도 : 최대 300만 원금리 : 최저07%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 뱅크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가입이 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소액대출이 단 몇 분 만에 이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한도조회나 금리 조회가 간단하고 인터페이스가 편리해서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대출 상품이라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 소요시간까지 1분밖에 걸리지 않고 서류제출이 쓸모없고 직업이나 소득 여부를 따지지 않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의 경우에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자격요건이 까다롭지 않으며 신청부터 입금까지 10분 안에 이루어질 정도로 매우 간편합니다.대출 한도는 최소 10만원 최대 50만원 금리는 연 63% 최고 56%가 적용되는데요. 토스 비상금대출의 경우에 소액이 필요그렇지만 대출을 받을 수 없었던 신용불량자, 연체자인 분들도 승인을 기대할 수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우리은행 우리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SKT, LG U+,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토스 대출과 마찬가지로 신청부터 입금까지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