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광고 차단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다들 친구들이나 가족분들, 회사 사람분들과 연락을 하실 때’카카오톡’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정말 많이들 이용하시고 계시지요?

카카오톡이 정말 전국민이 다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사용하기에 편리하며귀여운 자체 이모티콘들도 많기에 현재 많은 분들께서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 카카오톡도 단점이 존재하는데요,바로 배너 광고 등의 광고들 때문에 이용중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제가 카카오톡을 이용하실 때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 카카오톡의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광고 차단 방법

카카오톡의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으로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바로 스마트폰의 설정을 이용하는 방법과 광고 차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하나하나씩 알려드릴테니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의 설정을 이용하여 카카오톡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

스마트폰의 설정을 이용할 때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iOS)의 방식이 다르기에 나눠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

  1. 설정 어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기
  2. Google 클릭하기
  3. 광고 클릭하기
  4. 광고 개인 최적화 선택 해제 클릭하기
  5. 확인을 눌러서 파란색의 스위치로 변경하기
    이 다섯차례를 모두 마치시면, 성공적으로 광고가 차단됩니다.

아이폰(iOS)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

  1. 설정 어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기
  2. 개인 정보 보호 클릭하기
  3. 광고 클릭하기
  4. 광고 추적 제한 클릭하기
    이 4차례를 모두 마치시면 안드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성공적으로 광고가 차단됩니다.

하지만 이 스마트폰의 설정을 이용하는 방식은 캐시를 지우면 다시 광고가 계속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카카오톡 광고를 영원히 없애고 싶으시다면 바로 알려드릴 광고 차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식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1. 광고 차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카카오톡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
    광고 차단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카카오톡에 존재하는 광고들을 모두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광고 차단 응용 프로그램은 애드가드 애드블록 (AdGuard Adblock) 입니다.
    비록 유료이기는 하나, 첫 2주간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기에, 먼저 무료로 체험해보신 뒤에 결제를 할 지 말 지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가드 애드블록 (AdGuard Adblock)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그곳으로 이동하신 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애드가드 애드블록 (AdGuard Adblock) 공식 홈페이지 링크
    안드로이드 (https://adguard.com/ko/adguard-android/overview.html)
    아이폰 (iOS) (https://adguard.com/ko/adguard-ios/overview.html)

이 애드가드 애드블록은 카카오톡 뿐만이 아닌, 다른 어플리케이션들에서도 효과적으로 광고를 차단하여 줌으로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카카오톡에 있는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카카오톡은 일상생활 속에서 뗄레야 뗄 수 없는 그런 어플리케이션이기에, 오늘 내용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됬을거라 생각합니다.

마무리하며

우선 광고 차단 응용 프로그램은 유료이기에, 스마트폰의 설정을 이용하여 카카오톡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들을 먼저 추천드리지만,더욱 확실한 효과를 원하신다면 그 때 강고 차단 응용 프로그램을 체험해보신 후 결제를 할 지 말 지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 FAQ 자주하는 질문

많이 묻는 질문

본문을 클릭하셔서 보셔야 주가 설명으로 인해 이해를 더욱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질문 리스트

관련 정보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Q/A

관련 Q/A에 관하여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