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최신버전)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최신버전)

전체 118,762명 오늘 1명 어제 849명 좀 더 빠르게 채팅을 하기위하여 컴퓨터로 카카오톡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말입니다. 핸드폰 키보드를 터치로 쓰다보시면 오타도 발생할 때가 있고 글을 쓰는 속도도 그리 빠르게 나오지 않을 것이고 그리고 스마트폰은 대체로 작은 화면에서 보는데 비교적 큰 화면에서 카톡을 하고싶은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룹채팅방 안 안 조용히 나가기 옵션 선택 방법
그룹채팅방 안 안 조용히 나가기 옵션 선택 방법

그룹채팅방 안 안 조용히 나가기 옵션 선택 방법

채팅방 안 안 조용히 나가기 옵션 선택을 한 뒤에 해당 조직 채팅방을 나가면 기존에 당연히 나오던 홍길동 님이 나갔습니다라는 문구가 남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와 비슷한 기능을 활용하는 주된 이유로는 채팅이 뜸해졌거나 나가야 할 타이밍을 놓친 경우, 그리고 불필요한 공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을 최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줍니다.

카카오톡 최신 버전 인증서 사용
카카오톡 최신 버전 인증서 사용

카카오톡 최신 버전 인증서 사용

가장 최신 23.5.24.수 기준으로 카카오 인증서는 통신기기 인증1단계, 입출금 예금잔고 인증2단계의 본인인증을 통해 발급됩니다. 2단계 인증으로 전자서명 서비스 보완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더 안정되는 이용일 위해 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인증서는 한 사람당 1개의 모바일 기기에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로 활용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카톡 인증서 발급을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보안 인증 순서
보안 인증 순서

보안 인증 순서

설치가 끝났다면 이제부터가 정말 중요한 작업이므로 집중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설치가 완전한 바탕화면의 카카오톡을 실행해 줍니다. 사용 중인 계정아이디비밀번호을 입력한 후 로그인 해줍니다. 그리고 내 PC 인증받기를 선택해 본인의 휴대전화카카오톡 지갑를 통해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보안 인증은 모바일 카카오톡을 통해서만 인증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전화를 옆에 두고 PC버전 로그인을 하면 훨씬 수월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인증이 끝나면 간단하게 개인 사용 목적 및 업무용으로 탈바꿈한 신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하기

카카오톡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정보를 더블 누르시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때 컴퓨터 설정에 따라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하도록 허락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이 나오면 동의를 눌러야만 설치 과정으로 진입합니다. 그러면 외국어 설정 팝업이 나오는데, 카카오톡은 국내 사용자가 대부분이므로 한국어가 기본 언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외국어 변경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에 한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언어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카카오톡 설치 마법사 창으로 전환하는데 이곳에서 다음을 선택해 진행을 계속합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실행하기

컴퓨터 바탕디스플레이 혹은 시작메뉴에서 카카오톡 PC 버전을 선택해 실행합니다. 이때 이전 카카오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실행할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에 카카오톡을 처음 설치하거나 장기간 사용하지 않다가 카카오톡을 실행할 때 본인 확인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내 PC 인증받기 혹은 QR 코드 인증으로 어렵지 않게 본인 확인 절차를 완료할 있습니다. 즉,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최초에 한 번 인증을 해야 합니다.

단, 혼자 활용하는 단독 컴퓨터가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활용하는 공용 컴퓨터라면 1회용 인증받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핸드폰 카카오톡 편지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카카오톡 PC 버전을 실행할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1개 아이디로 한 대의 PC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여러 대 PC에서 카카오톡을 한 번에 접속하는 다중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주의 사항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때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macOS 10.10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최신 버전의 카카오톡 모바일 앱과 연동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려면 카카오톡 계정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공지 끄기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을 만지지 않고도 PC에서 간단하게 메모를 주고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지만, 시도 때도 없이 울리는 알림으로 업무나 공부를 할 때는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카카오톡을 실천하고 좌측의 종 모양을 꺼 두면 더 이상 카카오톡의 알림이 PC에서 울리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카카오톡 모바일 앱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도 카카오톡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룹채팅방 안 안 조용히 나가기 옵션 선택

채팅방 안 안 조용히 나가기 옵션 선택을 한 뒤에 해당 조직 채팅방을 나가면 기존에 당연히 나오던 홍길동 님이 나갔습니다라는 문구가 남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최신 버전 인증서

가장 최신 23.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안 인증 순서

설치가 끝났다면 이제부터가 정말 중요한 작업이므로 집중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최신버전)”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