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핸드크림 6가지 향 비교 제안 총 정리

탬버린즈 핸드크림 6가지 향 비교 제안 총 정리

사는 기록 I 산다는게 그런거지제품리뷰 매장후기 탬버린즈TAMBURINS 삼청 플래그십스토어 핸드크림 친구 선물 권장 도대체 뭐가 생기려고 저렇게 열심히 짓나했는데 제니 핸드크림으로 보고된 탬버린즈의 쇼룸이었어요. 근사하죠?요즘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져서인지 볼거리가 많은 탬버린즈 쇼룸으로 많이 와서 사진을 찍고 갑니다. 친구의 생일선물을 고르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들어가 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늘 점심시간에 쫓기느라 선물을 핑계 삼아 잘 구경했답니다.

1층은 이렇게 사람들이 핸드크림과 향수를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NIGHT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NIGHT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NIGHT

슬픈 프루티함 바람에 흔들리는 꽃의 향 고요함티 없이 맑은 일랑일랑의 재스민과도 같은 향내와 딜의 매콤하고도 조용한 허브 내음이 살구의 달콤 쌉쌀한 향과 어우러진 재미있는 향입니다. 어둠이 깊게 드리운 저녁, 마치 셰익스피어의 작품 속에 재미있는 파리의 연인들이 흠모하던 상대를 유혹하기 위해 풍기던 이국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담은 향입니다.

이 사운즈 오브 나잇은 탬버린즈의 핸드크림 중 가장 은은하고 플로럴 한 향이었다.

딱 꽃향기 느낌이라 살짝 달달해서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 다른 향들에 비해 발향이 세지 않은 편이라서 자주 사용하기에 부담 없을 듯한 향이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LEAVES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LEAVES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LEAVES

회귀의 향 나무껍질의 눈물 내적 평온오크우드의 묵직하고도 진한 나무 향이 꼬냑의 달콤함과 함께 코끝을 스치며, 패출리의 발사믹 하면서도 다채로운 허브 향자기가 유례없는 대지의 숨결을 몰고 옵니다. 그리스 여신, 아프로디테의 향기로도 알려져 있는 클라리세이지의 벨벳같이 부드럽고도 발사믹한 향이 더해져 창조적인 향취의 세계가 펼쳐짐과 함께, 몰약의 귀한 약재만의 슬픈 향이 고귀한 스파이시함을 풍기며 마음에 안정감을 줍니다.

굉장히 딥한 향입니다. 우드향이 나서 000과 비슷한데 000은 살짝 상쾌함이 가미된 향이라면 MULBERRY LEAVES는 진짜 두텁고 무거운 나무향입니다. 살짝 쌉싸름하기도 하고 굉장히 무게감 있는 향이라서 남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이었다.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000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은 상품 명이 퍼퓸 핸드크림인 것처럼 향이 강해서 향수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입니다.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은 여러가지 유형의 향으로 출시되었는데, 그 중 000 향은 탬버린즈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18,00015ml, 32,00040ml 000 샌달우드, 패츌리, 흙 내음 바르는 순간 코 끝을 스치는 베르가못의 시원함, 수분을 머금은 흙을 연상시키는 패츌리와 무겁게 내려앉은 샌달우드는 갓 꺾은 야생화를 품에 가득 안았을 때 체감하는 대지의 활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또한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은 케이스가 특수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은 쉘 케이스로 특수한 이중구조 용기와 에어리스 펌프 시스템으로 사용하는 동안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게끔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최대한 차단한다고 합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000

샌달우드 패츌리 흙 내음바르는 순간 코 끝을 스치는 베르가못의 시원함, 수분을 머금은 흙을 연상시키는 패츌리와 무겁게 내려앉은 샌달우드는 갓 꺾은 야생화를 품에 가득 안았을 때 체감하는 대지의 활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첫 번째는 가장 인기 있는 향인 000. 탬버린즈 핸드크림 후기를 찾아보시면 가장 많이 나오는 넘버였다. 홈페이지 설명이 참 장황합니다. .그냥 내 코로 직접 맡아본 향을 표현하자면 기본적으로 샌달우드 향에 상큼함이 살짝 더해진 느낌이었다.

수분을 머금은 흙이라는 표현이 보통은 인정 가는 게 약간 젖은 나무 냄새라고 해야 하나? 습한 기운의 냄새가 묵직하게 있습니다. 거기에 아주 약간 신착한 향도 살짝 있어서 여성분들이 쓰기 좋은 향인 것 같았습니다.

메종마르지엘라 레이지 선데이 모닝 핸드크림

메종마르지엘라 레이지 선데이 모닝 핸드크림은 일요일 아침의 따뜻함이 체감하는 부드러운 발림성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42,00030ml 설명처럼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담고 있는 보습이 가득한 핸드크림이라고 합니다. 이 핸드크림은 메종마르지엘라에서 출시된 향수 중 레플리카의 향을 담고 있는 핸드크림으로 은은한 향이 특징입니다. 특히 마르지엘라 향수는 지속력이 짧은 편이라 이 핸드크림과 함께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핸드크림 향이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패키징 디자인 자체가 유니크하진 않지만, 은은한 향의 핸드크림이라 호불호 없이 선물하기 좋은 핸드크림으로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향수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핸드크림 3종을 추천드렸습니다. 추천드린 선물하기에도 좋은 핸드크림으로 선물용 핸드크림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슬픈 프루티함 바람에 흔들리는 꽃의 향 고요함티 없이 맑은 일랑일랑의 재스민과도 같은 향내와 딜의 매콤하고도 조용한 허브 내음이 살구의 달콤 쌉쌀한 향과 어우러진 재미있는 향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회귀의 향 나무껍질의 눈물 내적 평온오크우드의 묵직하고도 진한 나무 향이 꼬냑의 달콤함과 함께 코끝을 스치며, 패출리의 발사믹 하면서도 다채로운 허브 향자기가 유례없는 대지의 숨결을 몰고 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은 상품 명이 퍼퓸 핸드크림인 것처럼 향이 강해서 향수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