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추천 TOP3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 해외TV 등을 많이들 즐기시는 것 같습니다.그럴 때 이런 영화, 드라마, 해외TV 등의 토렌트 자료를 공유하고, 다운로드하는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나 많은데,오늘은 그 ‘토렌트 사이트’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먼저 말씀드리자면, 토렌트 다운로드 자체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불법이 아닙니다.

토렌트-사이트-추천

하지만 저작권법 아래에서는 여전히 불법일 수도 있기에저작권법으로 보호받는 컨텐츠들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그 국가 내 법률 및 규제 사항을 확인하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토렌트 사이트란?

아마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짧게 설명드리겠습니다.토렌트 사이트란 회원들 끼리 영화, 드라마, 예능 등등의 토렌트 자료들을 서로 공유하고 다운로드하는 사이트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토렌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하는 행위 자체는 불법이 아니나,영상에 따라 저작권법에 불법으로 인식될 수 있으니, 컨텐츠를 다운로드 하기 전 그 컨텐츠의 저작권을 한 번 체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토렌트 사이트 추천

우선 구글에서 토렌트 사이트를 검색하시는 것은 상당히 위험합니다.구글 검색 결과는 주로 진짜 토렌트 웹사이트가 아닌, 위험한 링크와 광고들로 가득한 가짜 토렌트 웹사이트가 뜨게 됩니다.

떄문에 현재 안전한 토렌트 사이트들이 많아도 그 사이트들을 찾기 힘들고, 찾는 데에 시간도 많이 들게 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께서는 그런 힘든 과정을 거치시지 않으셔도 되겠금, 오늘 제가 인기있고, 안전한 토렌트 사이트들 3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바로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he Pirate Bay

개설 년도 : 2003 금지 국가 : 영국, 스페인,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호주, 오스트리아,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중국, 덴마크, 프랑스,
아이슬란드, 이탈리아, 인도, 사우디 아라비아, 인도네시아, 이란, 아일랜드, 쿠웨이트, 러시아, 스리랑카, 독일, 터키, 아랍에미레이트, 그리스, 벨기에

The Pirate Bay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토렌트 사이트 중 하나로 매월 무려 약 6천만 명의 방문자수를 갖는 자타공인 1등 토렌트 사이트입니다.

한국어를 포함한 35개의 언어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 사이트 내의 토렌트 파일의 갯수는 대략 수백만 개라고 추정됩니다.

이 The Pirate Bay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안전하다는 것입니다.업로드를 하기위해서는 인증이 필요하며, 이러한 인증 철자를 거친 파일들이 올라오기에, 다른 토렌트 사이트들에 비하여 압도적으로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간단하고 조작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필터링 기능과 빠른 다운로드 속도등의 장점들도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금지 국가가 많고, 광고가 조금 있다는 점입니다.하지만 금지 국가와 같은 경우 VPN을 이용하여 우회가 가능하며, 광고는 애드 블로커등을 이용하셔서 차단 하실 수 있습니다.

1337x

개설 년도: 2007 금지 국가: 스페인, 그리스, 호주, 영국, 오스트리아, 아일랜드

1337x는 매월 약 5300만 명의 방문자수를 갖고있는, 다양한 고품질 토렌트를 제공하는 잘 알려진 사이트입니다.

운영을 시작한 지 15여년 정도로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하여 현재까지도 2~3시간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이 1337x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굉장히 심플하면서 필요한 정보들은 다 확인 할 수 있기에, 처음 사용하더라도 손쉽게 적응 할 수 있습니다.광고가 있기는 하나 다른 사이트들에 비하면 굉장히 적기에, 추천드리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YTS

개설 년도: 2011 금지 국가: 아일랜드, 그리스

마지막으로 소개시켜 드릴 사이트는 바로 YTS입니다.이 YTS는 고화질 영화의 대표적인 토렌트 사이트로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 7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 3만 개 정도의 영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영화들 중 대부분이 자막과 1080p의 화질을 제공합니다.

이 또한 깔끔하고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검색 시 유사영화등을 자동으로 추천해주기에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히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이 YTS는 영화에만 중점을 두고 있기에, 기타 음악이나 게임, 소프트웨어 등은 구하기 어렵고, 광고도 상당히 많이 나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광고는 애드 블로커등을 이용하셔서 차단 하실 수 있지만, 영화가 아닌 음악, 게임 등을 원하신다면 딱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결론

오늘은 여기까지 유명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토렌트 사이트 3곳을 추천드렸습니다.거듭 말씀드리지만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할때에는 개인정보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VPN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광고들또한 차단이 가능한, 애드 블로커가 포함되어있는 VPN을 사용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