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개통 대출 신청 | 금리 | 이자 | 후기 | 2023 총정리

휴대폰 개통 대출 신청 | 금리 | 이자 | 후기 | 2023 총정리

오늘은 휴대폰 개통 대출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간편하고 빠르게 휴대폰개통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방법으로가개통폰과 폰테크를 생각하시는데 사실 본인이 몰라서 못찾고 놓치는 기회와 선택으로 더 많은 금액을 그리고 훨씬 좋은 조건으로 마련할수있는 방법은 다양할수있습니다. 

휴대폰-개통-대출-신청

휴대폰개통대출로 가개통이나 폰테크를 진행하기전에 보다 안전하며 추가 부담없는 최선의 선택으로 현금지원 가능한 방법을 확인보시는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이번글로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분의 시간을 투자하여 유익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휴대폰개통대출 이란 휴대폰을 할부개통을 하여 업체에게 판매 유통을 통해서 필요한 자금을 만드는 방법을 말합니다. 다른 명칭으로는 폰테크,내구제,가개통 등이 있습니다.

​진행을 하기전에 휴대폰개통대출에 대한 진행절차를 알고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진행절차는 유선상담-통신조회-개통매입 순서대로 진행이 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업체

도대체 휴대폰개통대출을 진행할 업체는 어떤 기준을 두고 정하는 게 좋을지 궁금하실 겁니다. 가장 우선 공식으로 등록된 사업자 산하의 업체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금융대부협회에 들어가서 보면 누가 등록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있습니다. 여기 기재되지 않은 사업자의 경우 불법적인 방식으로 휴대폰개통대출을 해주는 것일 수 있으므로 피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런 사업자에게 돈을 빌리게 되면 현재 정부가 정해 놓은 연금리 20%보다 더 많은 이자를 떼일 수도 있고 선이자를 떼는 방식의 불법적인 처우를 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서 정식으로 등록된 안전한 업체를 정하시길 권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은?

휴대폰-개통-대출

휴대폰개통대출에 대해서 수수료를 요하는 경우 불법적인 업체의 확률이 엄청나게 높아지는지라 곧장 거래를 멈추는 편이 안전한 선택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2, 3 군데 정도의 업체에 전화 컨설팅을 받아보고 그 중내가 여태껏 바랐던 상품을 갖춰두고 있고 이율이나 상환 기간 등의 요소가 맘에 드는 업체를 골라 진행해보는 게 가장신뢰로운 방법일 겁니다.

아무리 간편한 휴대폰개통대출 상품임에도 연체 내역이 있을 경우 아예 휴대폰개통대출 승인이 나지 않은 가능성이 무척큽니다. 이에 대하여 애초에 관리를 잘 한 다음에 휴대폰개통대출을 받을 시 좀 더 빠르고 확실히 승인이 날 수 있으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무직자나 학생의 경우에는 신용카드 내역으로 금액 납부를 이제까지 얼마나 철저하게 해 온 건지 확인을 진행하기 때문에 연체 이력이 남지 않게 미리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통신조회

일반 신용대출 또는 담보대출 로 따지면 서류심사 또는 한도조회 등을 보는 절차라고 이해를 하면 조금더 쉬울수 있을거같습니다.  명의자 본인의 할부한도 할부회선 미납요금 등을 업체에서 조회를 하여 진행의 가능여부 를 판단을 하고 진행방향을 결정하는 절차 입니다.

만약 본인이 미납요금이 있는 상황이라면 미납요금을 업체에게 대납을 받아 진행을 하는 것도 굉장히 추천합니다. 미납요금을 업체에서 대신납부를 한후 차액을 받는 방법을 대납이라고 합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대면거래

대면거래를 통한 거래가 가장 안전합니다. 쉽게말하면 중고거래시 직거래 를 하는것과 비슷하다 보면됩니다. 

반대로 비대면 거래를 하는 업체 경우 사기피해를 받는 명의자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소수의 업체들 때문에 발생을 하지만사전에 예방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휴대폰 개통대출 개통매입

마지막 절차인 개통매입은 휴대폰개통대출을 할때 굉장히 중요한 절차입니다. 도움을 받기위해 업체 지역으로 방문 또는이동을 하거나 혹은 출장을 통해서 대면을 한후 명의자 본인은 핸드폰을 직접 개통을 한후 현장에서 매입받으면 모든진행이 마무리 된다고 보면됩니다.

진행을 하기전에 알고있으면 좋은 팁이 있습니다. 바로 주의사항입니다. 혹시모르는 사고를 예방을 하고 안전한거래를하기위해서는 주의사항 정도는 알고 있는것이 굉장히 도움됩니다

폰테크

휴대폰개통대출 이란 휴대폰을 할부개통을 하여 업체에게 판매 유통을 통해서 필요한 자금을 만드는 방법을 말합니다. 다른 명칭으로는 폰테크,내구제,가개통 등이 있습니다.

진행을 하기전에 휴대폰개통대출 의대한 진행절차를 알고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진행절차는 유선상담,통신조회,개통매입 순서대로 진행이 됩니다.

폰테크란 단어를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처음에는 재테크 방식의 일종으로 통신사 측에 지원금을 받아 저렴한 값으로 휴대폰을 구입한 후 기기만을 되팔아 수익을 내는 수단으로 많이 쓰인 방법입니다.

​그 후에는 매 달마다 적은 금액을 할부로 지불하게 됩니다. 한 번에 필요한 금액을 확보하고 나누어 

납부하는 대출의 방식과 매우 흡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은 분들이 늘어나면서 급전을마련할 때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폰테크 장점

이용방법도 간편하여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가능합니다. 보통 금융사의 대출을 받으려면 여러 가지의 서류 준비는 물론이며 공인인증서나 각종 인증 절차들이 꼭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서류 제출이 필요 없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되며 간단한 통신조회를 하기 위한 신분증만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사기

대출 상담을 가장하여 개인정보를 알아낸 뒤 몰래 휴대전화 등을 개통한 20대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울산지법형사4단독 박주연 부장판사는 사기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A씨는 2020년 2월 대출 상담사 행세를 하며 알게 된 다른 사람 인적 사항 등을 허락도 없이 공범 B씨에게 넘겨 통신사를 통해 휴대전화(33만원 상당)와 태블릿PC(150만원 상당) 등을 개통한 혐의로 기소되었던 사례가 있습니다.

​A씨는 저리로 대출을 해줄 것처럼 광고한 뒤, 고객이 문의해오면 신분증 사진과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등을 요구하여 개인 정보를 확보한 후 B씨에게 알려줬습니다.

​A씨는 이런 방법으로 휴대전화와 태블릿PC 7대를 개통하려고 했으나, 일부는 피해자들이 중간에 알아채 미수에 그치기도 했습니다. A씨는 타인 명의로 개통한 휴대전화를 통해 게임머니 160만원 상당을 결제하기도 했습니다.

​재판부는 “대출에 희망을 건 피해자들의 궁박한 상황을 이용해 죄질이 매우 좋지 않고, 피해가 조금도 회복되지 않았다”며 선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휴대폰개통 대출 하는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이번글도 큰 관심으로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들 급한 상황이면 급할수록 천천히 자세하게 알아보고 진행을 받는것을 추천합니다. 긴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