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월 아기와 1박 2일 여행_첫째 날_예산 수덕사_공주국립박물관_한옥 숙소

이번에는 일산 아쿠아플라넷 가는날 아기 아침간식까지 야무지게 챙겨먹이고 도착한 일산 일산 가는길에 길이 좀 막혀서 12시쯤 도착해서 가장먼저 밥부터 먹으려고 아기랑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아헤멨다. 그 중 가장 괜찮아보이는 식당 발견 수육 보쌈과 불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일산 원마운트 맛집 일산 아쿠아플라넷 아기랑 식당 일품입니다. 아빠랑 손붙잡는 들어가요오 일산 아무아플라넷 식당 일품은 아기의자도 갖추고 있습니다.

에서 저녁

숙소가 공주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근처에 있었는데, 마침 그 근처에 남편과 예전에 둘이 가봤던 곰골식당이 있더라고요. 유아용 식탁의자도 있다고 해서 그리로 향했습니다 거의 2년 만에 갔는데 뭐랄까.식당 분위기가 바뀐 느낌? 금요일 저녁인데 손님도 많지 않고 기본 반찬들도 너무 적게 나오고. 흠 저렴한 가격에 맛이 없진 않았으나, 너무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유아 의자 때문이 아니라면 다음엔 다른 식당으로 갈 것 같습니다. 아쉬워서 근처 베이커리에 갔는데 여기도 맛이 다소 평범. 살짝 아쉬운 마음과 함께 숙소로 갑니다.

바나나 팬케이크 만드는 법

1. 바나나를 그릇에 으깬 후 계란을 넣고 섞어줍니다. 2. 콜리플라워를 라이스 한 줌을 물에 헹군 뒤 그릇에 넣습니다. 예전에는 콜리플라워를 사서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린 후 잘게 썰어서 사용했는데 콜리플라워 라이스를 써보니 먼저 익히지 않아도 팬케이크 굽는 과정에서 잘 익고 너무 간단해서 요새는 콜리플라워 라이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3. 그릇에 치즈 한 줌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치즈는 아기 치즈를 찢어 넣으셔도 되고 저는 슈레드 모차렐라 치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예열된 팬에 기름을 살짝 바른 후 반죽을 넣고 뚜껑을 덮습니다. 5. 약한 불로 5분 정도 구운 후 뒤집어서 뚜껑을 오픈하고 3분 정도 더 구우면 완성입니다.

영양학적으로 잘 설계된 아침 메뉴인가?

바나나 팬케이크의 재료는 바나나, 계란, 콜리플라워, 치즈입니다. 저는 식사를 준비할때 탄수화물, 단백질, 야채 세 가지가 골고루 있는가를 중요시합니다. 그 세 가지를 모두 충족하려고 합니다. 보니까 재료들이 조금씩 추가되었고 그 결과 영양학적으로 훌륭한 아침 식사 메뉴가 될 수 있는 팬케이크입니다. 또한, 아기들은 무염이나 저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연적인 단맛과 치즈의 염도 외에는 추가로 들어가는 양념이 없어서 안심하고 만드셔도 됩니다.

5일차는 또또 빈펄 사파리, 고급 관광 리조트 수영, 킹콩마트, 저녁은 호캉스

마지막 사파리를 즐기기 위해 오전에 또 사파리 버스 오픈런 하고 맹수들을 실컷 봄. 기념품 좀 사고 이제는 익숙해진 빈펄 버스를 능숙하게 타고 호텔에 와서 오전 남은시간은 수영장에서 보냈다. 점심은 또 호텔에서 먹고 메뉴가 조금씩 변화해서 많이 질리진 않음, 애데리고 다니기도 호텔이 편함 셋다. 뻗어서 낮잠을 잤다. 오후에는 킹콩마트 가는 빈펄버스 타고 존스투어Johns tour 라는 정류장에서 내리고 진주가게랑 카페 주변 놀다가 킹콩마트 가서 기념품 사고 집갔다.

다음날이 남편 생일이어서 호텔에서 생일케이크를 준비해줬습니다.

7일차는 노이바이공항인천공항. 여행끝

노이바이공항에서 12시에 체크인하고 2시에 한국행 비행기를 탐. 8시반에 한국도착 여행 끝. 4번의 비행중에 2번이 헬게이트였지만 비행기 탑승을 거듭할 수록 익숙해지는 아이와 부모였다. 최대한 노력하고 민폐안끼치려고 노력해야하지만 너무 어린나이에 여행은 욕심이 아니었을까 여러 생각이 남는다. 힘든것도 많았지만 너무 행복하고 좋은 여행이였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하루씩 구체적인 여행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서 저녁

숙소가 공주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근처에 있었는데, 마침 그 근처에 남편과 예전에 둘이 가봤던 곰골식당이 있더라고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나나 팬케이크 만드는 법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양학적으로 잘 설계된 아침

바나나 팬케이크의 재료는 바나나, 계란, 콜리플라워, 치즈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