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골든디스크 중계방송 라인업 2차 시간,투표방법 총정리

2022 골든디스크 라인업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볼려고 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대략적인 틀을 알수있으실겁니다. 60초안에 볼수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2022-골든디스크-라인업

※제가 중간중간 골든디스크를 볼수있는 링크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 골든디스크 라인업 중계

골든디스크어워즈는 한 해 동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정, 결산을하는 무대임과 동시에 1986년 제1회 개최후 공정성과 객관성, 권위를 인정받았습니다. ‘가수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상’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 해 동안 판매가된 음반 판매량과 디지털음원 이용량에 가장 중요한 비중을 두어 업계 전문가의 공정한 평가로 수상자를 결정합니다.시상식보다 아티스트와 대중으로부터 큰 신뢰와 권위를 얻고 있는 시상식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래링크를 통해서 골든디스크 라인업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골든디스크 라인업 투표

골든 디스크 라인업 심사 기준을 알려드리자면,음원 판매량이 60%가 차지하면서 50인으로 구성되어진 전문가의 심사 점수가 40% 로선정됩니다.
본상, 대상, 신인상 등 주요 부문을 시상으로 받는것을 인기상으로 변질되는 것을 막고자 온라인 투표를 배제하였다고 합니다 단,인기상은 100% 인기 투표 점수로 반영되어서 선정되어집니다.

아래에서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골든 디스크 라인업 시청

골든디스크-시청

1월8일에 2022 골든디스크 어워즈를 진행합니다. jtbc에서 방송을 해누는것같아 팬들이많이 기대할것같습니다.
나오는 라인업들이 화려함과 동시에 시상자들도 유명한사람이 대거 출현해 못본다면 재방송이라도 꼭봐야할것 같습니다.
mc는 이다희 성시경 이승기 3명이서 진행을 한다고 한다는데, mc를 잘보는분이라 재치있게할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2022년 1월 8일 (토) 오후 3시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jtbc에서 시청할수 있다고합니다.

골든 디스크 라인업 참여자

여자참여자는 아이유 오마이걸,에스파,스테이씨,브레이스걸스,빅마마가 출현한다고 합니다. 정말이런무대를 한눈에 볼수있다는것은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스테이씨노래가 좋아서 즐겨듣고있는데 어떤식으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남자참여자 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스트레이키즈,더보이즈,세븐틴,엔하이픈 방탄소년단 무대는 직접하는것이 아니라
la에서 진행되었던 콘서트 영상을 내보낼 게획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아이즈,헤이즈,전소미,이무진,임영웅이 라인업에 포함되어있습니다.

골든디스크 어워즈 후보자

골든디스크 어워즈 후보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총30명의 후보가 투표를 통해서 시상을 받을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1. (여자)아이들 화(火花)
  2. aespa Next Level
  3. AKMU 낙하(with 아이유)
  4. ASH ISLAND 멜로디
  5.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6. STAYC ASAP
  7. TWICE Alcohol-Free
  8. 경서예지·전건호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
  9. 다비치 그냥 안아달란 말야
  10. 레드벨벳 Queendom
  11. 로제 On The Ground
  12. 방탄소년단 Butter
  13. 벤 혼술하고 싶은 밤
  14.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15. 빅마마 하루만 더
  16. 샤이니 Don’t Call Me
  17. 소정 함께 했는데 이별은 나 혼자인 거야
  18. 송이한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19. 아이유 Celebrity
  20. 오마이걸 Dun Dun Dance
  21. 이무진 신호등
  22. 이예준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23.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24. 전소미 DUMB DUMB
  25. 정동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26. 조이 안녕
  27. 태연 Weekend
  28. 허각 우린 어쩌다 헤어진 걸까
  29. 헤이즈 헤픈 우연
  30. 현아 I’m Not Cool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골든디스크 하이라이트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결론

2022 골든디스크 라인업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중간중간에 위치한 링크를을 클릭하셔서 자판기 커피한잔값을 후원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